LOVE MY CAR/액세서리

[수요리뷰회] 차량용 충전기 USB 포트 간단 해결! 4in1 3구 멀티소켓 접이식

2022. 11. 16.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를 가지신 분이라면 모두가 공감할 내용 중 하나가 바로 차량 충전 소켓이 항상 부족하게 느껴지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특히 시거 라이터 소켓은 운전석 센터패시아 쪽 1개밖에 없어서 일반적으로 내비게이션 또는 스마트폰 거치대로 사용하곤 했죠.

 

그뿐만 아니라 USB 충전 포트 또한 여유롭지 못해서 스마트폰 기종에 따라 뺏다 끼었다 사용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충전 포트를 여러 개로 늘려주는 불스원 4in1 3구 멀티 소켓 제품을 리뷰해볼까 해요. 최근에 저도 차를 바꾸면서 충전 소켓이 매우 부족했거든요. 4in1 3구 멀티소켓은 접이식과 케이블 2종으로 옵션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접이식 차량용품을 가져왔습니다. 4in1 3구 멀티 소켓 접이식 제품에는 어떤 장점들이 숨어 있는지 천천히 살펴보시죠!

 

 

 

 

4in1 3구 멀티소켓 접이식의 첫 만남

4in1 3구 멀티소켓 접이식의 패키지를 보면서 '차량용품 선물로 주기 딱 좋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 운전자마다 필요한 필수 제품이기도 하고, 패키지가 예쁘게 잘 되어 있어서 선물로 받으면 기분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이렇게 패키지 뒷모습은 제품이 아담한 사이즈로 예쁘게 포장된 걸 볼 수 있고요. 패키지 뒷면에서부터 자세한 설명서와 내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일단 4in1 3구 멀티소켓 차량용품의 가장 큰 특징은 소켓 3구가 개별 전원 버튼이 있다는 점인데요. 원하는 소켓만 사용할 수 있어서 관리가 편리하고 실용성이 좋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USB 포트는 QC 고속 18W + 18W 제품으로서 고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요즘에는 고속 충전 없이 제대로 사용하기가 워낙 힘들어서 무조건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찾는 것을 추천해 드려요.

 

 

 

 

4in1 3구 접이식 멀티 소켓의 매력

접이식 소켓은 이렇게 각도 조절이 가능한데요. 90도까지 각도 조절이 가능하므로 어느 차량에도 상관없이 시거 라이터 소켓에 잘 꽂히고 사용 위치를 잡기가 편합니다. 특히 앞좌석뿐만 아니라 뒷좌석에 있는 시거 라이터 소켓에도 활용하기가 좋아요.

 

 

초록색으로 보이는 USB 포트는 독립 회로 설계로 제작되어서, 속도 저하 없이 양쪽 모두 빠른 속도로 충전할 수 있습니다. 양쪽 모두 18W 속도를 지원하며 QC 고속 충전 지원은 C타입 충전단자를 지원하는 최신 안드로이드 폰이라면 모두 가능합니다.

 

 

 

 

내 차량에 실제 만나본 4in1 3구 멀티소켓

이번에 새롭게 출고한 차량의 시거 라이터 소켓 부분인데, 참 애매했습니다. 새 차를 뽑으니까 기존 사용하던 USB 포트는 모두 사라지고 C타입 포트만 있더라고요. 심지어 저는 기존에 사용했던 포트들이 모두 USB 타입이라서 C타입이 필요 없었습니다. 모든 선을 C타입으로 바꾸기에는 추가 비용이 많이 들었죠.

 

 

하지만 4in1 3구 멀티 소켓을 이렇게 가볍게 장착해주고, 접이식인 만큼 편하게 맞는 위치로 접어주니 걱정 끝! 굉장히 심플하고 간단한 설치법이에요. 단단하게 고정되어 장착하는 느낌도 좋고요. 사용할 수 있는 소켓이 1개에서 5개로 늘어나는 자체가 굉장한 강점이죠.

 

 

개별 전원 스위치

3구 개별 ON/OFF 전원 스위치로 대기전력으로 인한 차량 배터리 방전을 예방해요.

 

차량 배터리 전압 측정

실시간으로 차량 배터리 전압을 표시해서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어요.

 

예쁜 블루 무드등

스위치 ON/OFF에 따라 블루 무드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며 인테리어도 굉장히 예뻐져요.

 

 

90도 각도 조절 접이식

접이식 사용으로 원하는 위치에 장착하기가 굉장히 편합니다. 선이 없어 깔끔하게 장착할 수 있어요.

 

 

 

 

3구 멀티 소켓 + 2개 USB 포트의 활용성

최근에는 차량 내에서 다양한 전자기기를 이용하는 만큼 충전 소켓이 부족해서 많이 불편함을 겪고 있는데요. 스마트폰 제조사만 달라도 USB 선을 따로따로 끼워야 해서 2~3개의 포트는 꼭 필요하거든요.

 

4in1 3구 멀티소켓은 한 개의 소켓에서 3개의 소켓 + 2개의 USB 포트로 총 5개의 확장이 가능한 멀티 소켓인데요. 모두 개별 관리가 가능할 뿐만 아니라 USB 포트는 독립 회로를 설계하여 속도 저하 없이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포트가 많으니까 스마트폰뿐만 아니라 스마트워치도 운전하면서 손쉽게 충전할 수 있어서 적극 활용하고 있고요.

 

 

이렇게 스마트폰도 사용하는 내내 꾸준히 충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동승자가 아이폰이라도 이제는 포트를 하나 추가해서 아이폰도 동시에 충전할 수 있죠.

 

 

 

 

4in1 네 가지의 포인트! 3구 멀티 소켓

① QC 고속 18W+18W USB 포트

② 차량 배터리 실시간 전압 측정

③ 3구 소켓 개별 전원 버튼

④ LED 무드 램프

 

이 네 가지를 모두 멀티 소켓 한 제품에 담은 점에서 사용자의 편의성이 정말 돋보이네요. 실제 사용하면서도 굉장히 편리함을 느꼈고, 실시간으로 전압 측정되는 부분이 참 신기했답니다.

 

 

새 차를 구매할 때 필수 차량용품이기도 하고, 기존에 충전 포트가 없어서 고생하셨다면 4in1 3구 멀티 소켓이 정말 편하게 느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접이식과 케이블 2종 옵션 중 원하시는 제품으로 선택해서 사용하셔도 좋겠네요. 여유롭게 소켓을 확장해서 나뿐만 아니라, 내 차에 탑승한 지인들까지 모두 편하게 사용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날이 점점 추워지면서, 드라이브나 여행을 가면 차 안에 있을 일이 많은데 4in1 3구 멀티 소켓을 통해 더욱 편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