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수요리뷰회] 차박부터 실내 데이트까지 필수템, 차량용 우드 테이블

2022. 11. 23.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 날씨가 좋았다가 추웠다가 오락가락하는데요. 더 추워지기 전에 드라이브를 즐기자는 마음으로 주말마다 여행을 가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차에 있는 시간이 점점 늘어나고 있는데요. 차량을 주차해놓고 OTT 서비스를 즐기기도 하고, 맛있는 걸 먹기도 하고, 뒷좌석을 눕혀 차박을 즐기기도 합니다.

 

그러면서 나도 모르게 차량용품을 하나씩 더 구매하고 있는데, 이번에 불스원에서 출시한 차량용 우드 테이블을 주말마다 정말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수요리뷰회로 차량용 우드 테이블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어떤 제품인지 어떻게 즐겼는지 같이 한 번 보시죠!

 

 

 

 

다기능 차량용 우드 테이블 구성품

차량용 우드 테이블은 생각보다 구성품이 다양합니다. 일단 가장 넓은 ①상판과 바닥을 받쳐주는 하판, ③다리, ④다리 연장바, ⑤원형 나사, ⑥실리콘링, ⑦압축스펀지 ⑧파우치로 이렇게 여덟 가지 구성이 되어 있어요.

 

 

압축스펀지는 차량 컵홀더에 단단하게 고정하여 앞좌석에서 흔들리지 않게 스탠딩으로 사용할 수 있는 구조물입니다. 다양한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고, 대부분 6개 정도를 권장하고 있습니다. (내 차량 컵홀더에 알맞게 끼워주시면 됩니다.)

 

 

 

 

디테일한 퀄리티와 조립 방법

차량용 우드 테이블의 첫인상은 '퀄리티가 좋다' 였습니다. 특히 모서리 부분이 라운드 처리가 되어 있는데 마감이 정말 깔끔하더라고요. 일반적인 저렴한 원목들은 라운드 처리 마감이 깔끔하지 못하는데, 불스원 차량용 우드 테이블은 마감뿐만 아니라 원목 결이 아주 예쁘게 자리잡혀서 퀄리티가 굉장히 높다는 인상을 줍니다.

 

차량용 우드 테이블은 최고급 유칼립투스 목재를 사용하는데요. 고급 가구의 자재로 쓰는 수종으로 목질이 단단하고 내구성이 좋다는 평을 많이 받습니다. 과거 런던에서 유칼립투스를 이용해 보도블록을 제작했다는 기록까지 남겨져 있을 만큼 강한 내구성을 자랑해요. 그리고 컵홀더 부분도 추가 비용 없이 기본으로 구성된 점이 마음에 들고요.

 

 

또 가장 마음에 드는 점은 조립이 굉장히 쉽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손으로 돌려서도 단단하고 안정적인 조립이 가능하여서 누구나 쉽게 조립/분리를 할 수 있어요. 일반적인 나사 방식이 아닌 브라켓 체결구조로 상판과 다리의 고정력이 엄청나게 단단해졌고요. 받침대 사이즈도 기존 자사 제품 대비 훨씬 커지면서 지지력도 좋아졌습니다.

 

 

 

 

간단하게 사용해본 다용도 우드 테이블

사무실에서 간단하게 조립을 해보았는데요, 일단 디자인이 너무 예쁘네요. 처음엔 제품이 그냥 궁금해서 조립을 한 건데 유칼립투스 원목 퀄리티가 인테리어 소품으로 사용하고 싶을 만큼 너무 예뻐요. 딱 봐도 단단하게 잘 빠졌습니다.

 

 

조립하자마자 간단하게 간식 테이블로 사용했는데요. 컵홀더 크기도 딱 알맞고 미니 테이블로 사용하기 너무 좋더라고요. 어디서든 간단한 업무를 볼 때도 좋은 책상이 될 것 같고, 피크닉 테이블로도 딱 이에요.

 

 

▲ 차량용 우드 테이블 구성품을 넣은 모습
▲ 차량용 우드 테이블 + 간식을 함께 넣은 모습

구성품으로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는데요. 차량용 우드 테이블 제품들을 모두 넣고서도 공간이 여유로워서, 간식이나 함께 사용할 용품들을 같이 넣고 다니면 편합니다. 

 

 

 

 

차량용 우드 테이블과 함께 즐긴 차박

드라이빙 하기 좋은 날씨에 여유를 즐기다가, 때마침 좋은 자리가 있어서 해수욕장 앞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① 차박하기 좋게 뒷좌석을 접어서 평평하게 만들고요. 챙겨왔던 차량용 우드 테이블 파우치를 꺼냅니다.

 

 

② 상판을 눕혀놓고 다리와 하판을 돌려 조립해주는데요. 30초도 걸리지 않습니다. 정말 쉽게 조립이 가능해요.

 

 

③ 그리고 사 온 간식을 세팅해서 제대로 차박을 즐기시면 됩니다.

 

 

그럼 차박 준비가 너무 쉽게 완료돼요! 차량용 우드 테이블 하나로 차박 느낌이 엄청나게 고급스러워졌어요. 느낌뿐만 아니라 실제로 너무 편하게 사용했기 때문에 최근 사용했던 차량용품 중에서 가장 만족스러운 제품이었습니다.

 

 

 

 

차량 내부에서 사용하는 우드 테이블

날이 추워지면, 차량 앞좌석 컵홀더를 이용하여 테이블로 사용하기 좋은데요.

 

① 사진에서처럼 압축스펀지를 단단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컵홀더에 하나씩 끼워줍니다. 제가 사용하는 차량은 4번 압축스펀지까지가 딱 알맞더라고요, 그래서 1번 2번 3번 4번(2개) 이렇게 5개를 장착했습니다. (많이 사용되는 압축스펀지 사이즈는 여분이 함께 포함되어 있습니다.)

 

 

② 스펀지를 장착한 후 테이블을 꽂아주고요. 원형 나사로 상판과 다리를 연결해 줍니다.

 

 

③ 필요에 따라 이렇게 위치까지 조절할 수 있고요. 양옆 부분의 홈에서도 원형 나사를 끼워 위치를 바꿀 수 있습니다. 최대 270도 전방위 조정이 가능합니다.

 

 

그럼 앞좌석에서도 이렇게 테이블을 즐길 수 있습니다. 심지어 최근 차들은 기어봉이 없어서 설치하기가 굉장히 편한데요. 이대로 차 안에서 유튜브나 OTT 영상을 보기도 편하고, 가볍게 간식 먹기도 좋고, 힐링 되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이 참 좋습니다.

 

단, 차량 앞좌석에서 장착이 안 되는 차들도 있는데요. 

- 기어봉과 암레스트 등 차량 구조물 높이가 컵홀더에서 20cm를 넘는 경우

- 컵홀더와 센터페시아 사이 간격이 10cm가 안 될 경우 등

 

센터페시아 구조물 특성상 장착이 불가한 경우가 있으므로 차량별 호환 가능 여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차량 별 호환 가능 여부 확인하러 가기 (클릭)

 

 

 

 

CAR 라이프를 더욱 알차고 품격있게 즐기는 차량용 우드 테이블

이번 불스원 차량용 우드 테이블은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드는 BEST 차량용품이 되었습니다. 우드 테이블 하나로 차량에서 힐링하고 즐기는 분위기가 완전히 싹 달라졌기 때문이에요. 설치도 쉽고 단단해서 망가질 일도 없어서 오랫동안 사용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봄, 여름처럼 날이 좋을 땐 차박이나 캠핑에서 사용하고 가을이나 겨울처럼 날이 쌀쌀해질 때는 차 안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고. 사계절 내내 활용할 수 있는 차량용품입니다. 차 안에서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해보고 싶다면 차량용 우드 테이블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