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겨울철 물 없이 세차 꿀팁! 간편 셀프 세차 용품 추천

2022. 12. 19. 11:00

 

출처 ⓒenvato elements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평소 세차를 자주 하시는 분들도 날이 추워지면서 세차 횟수가 점점 줄어들기 시작합니다. 겨울철 세차는 정말 쉽지 않은데요. 일단 차가운 물이 주로 나오고, 세차한 후 외부에 주차를 하면 차가 얼어버리기 때문이에요. 하지만 겨울이 되면 더러운 눈길을 많이 다니기 때문에 세차를 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의 상태가 됩니다.

 

그래서 겨울에는 지저분한 차량을 많이 볼 수 있는데요. 아무리 춥더라도 차량 관리와 깔끔한 이미지를 위해 주기적으로 세차를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겨울철에도 물 없이 간편 세차하는 팁과 함께 사용하기 좋은 차량용품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뿌리고 닦아주면 끝! 불스원 물 없이 간편 세차

겨울철에는 물방울이 얼어 도장 면에 흠집을 낼 가능성이 커집니다. 세차장에서 사용하는 고압수는 강력한 압력으로 오염물을 털어내는 데 효과적이지만, 물안개 형태로 분사되는 구조적인 특성상 세차 후 빠르게 얼어 버리기 때문에 사용이 어렵습니다. 게다가 주차까지 외부에 해야 한다면 더욱 차에 무리가 갈 수 있는데요. 이럴 때는 장시간 세차보다는 짧은 시간 내에 작업할 수 있는 세차 용품을 활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물 없이 간편 세차는 세차와 동시에 왁스, 광택, 코팅, 발수 효과까지 다기능을 갖춘 제품입니다. 물 없이 시공이 가능한 워터리스 타입으로 장소와 시간 제약 없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얼지 않기 때문에 도장 면, 휠, 유리 등 자동차 모든 부위에 편리하게 시공할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를 최소화하는 기술까지 적용된 제품으로, 세정이 필요한 부위에 뿌리고 닦는 것으로 부담 없이 겨울 세차를 해 보시길 바랍니다.

 

 

 

 

 

차량 내부는 내 방처럼 깨끗하게, 불스원 실내 크리너

출처 ⓒenvato elements

운전자가 차량에 탑승할 때 가장 먼저 마주하게 되는 건 차량 내부 환경입니다. 보통 겨울의 추운 날씨로 세차 빈도가 줄어드는 만큼, 실내 관리에도 소홀해지곤 하는데요. 운전대를 비롯해 대시보드, 시트 등 며칠만 지나도 먼지가 쌓이고 신발 자국 등 오염물이 많이 묻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차량 내부는 손길이 계속 닿는 부분이기 때문에, 청결하게 관리해주는 것이 좋아요. 특히 오염된 실내는 운전 환경을 비롯해 호흡기 건강과 직결되므로, 틈틈이 청소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 실내 클리너는 실내 세정은 물론 보호와 재오염까지 방지해주는 자동차용품입니다. 차량 내부의 대시보드와 플라스틱, 시트의 오염과 얼룩을 효과적으로 제거해주고, 재오염도 방지해줍니다. 전자기기가 많은 대시보드는 지문과 먼지로 쉽게 더러워지는 곳인데, 뿌리고 닦아주면 은은한 광택 효과까지 볼 수 있습니다. 내장재 손상 없이 차량 내부 찌든 오염은 불스원 실내 크리너로 관리해 보세요!

 

 

 

 

 

티슈 한 장으로 세차와 광택을 동시에!

자동차 외부는 가만히 있어도 항상 오염물질이 차량 표면에 쌓이기 시작합니다. 처음에는 작은 얼룩으로만 보이지만, 방치할수록 내부에 스며들어 성능이 떨어짐과 동시에 금세 탁해지게 됩니다. 특히 그 상태에서 비가 내리면 먼지들이 뭉쳐 찌든 때가 가득해 보이기도 합니다. 차량 외부를 관리하기 위해 전문 업체를 매번 찾아가기엔 비용이 많이 들기도 하고요. 직접 신경 써서 관리하기에는 겨울 특성상 추워서 오랫동안 작업을 하기 힘들어합니다.

 

 

불스원 세차 왁스 티슈는 번거로움 없이 한 장만으로도 세차와 왁스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도장 면 광택 복원과 재오염 방지에 효과적이고, 티슈로 간편하게 세차는 물론 왁스까지 가능해 겨울에도 편리하게 세차가 가능합니다. 고급 재질 원단을 사용한 퍼스트 클래스 티슈 하나로 세정은 물론 광택까지 한결 살아나는 편한 관리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선명한 시야 확보의 비결! 유리세정 티슈

겨울은 다른 계절보다 차량 관리에 많은 관심을 가져야 하는 때입니다. 그중에서도 자동차 유리는 운전자의 시야를 확보하는 중요 역할을 하기 때문에 관리가 필요한데요. 전면 유리에 생기는 눈과 비, 먼지 등 각종 오염물로 인해 쉽게 오염되는 부분이기도 해요. 방치할 경우 난반사의 원인이 되는 유막이 생겨나기 때문에, 바로 제거해주시는 게 좋습니다.

 

 

불스원 유리세정 티슈는 난반사의 원인이 되는 유막을 제거하여 운전 시 시야를 편안하게 도와주는 제품입니다. 특히 유막 제거를 통해 앞이 잘 보이지 않는 시야를 깔끔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시공 후 먼지 흡착까지 방지해 주어 청결함을 더 오래 지속할 수 있어 좋습니다. 그동안 날씨가 추워 유리 청소하는 데 어려움을 겪으셨다면, 유리세정 티슈로 깨끗하게 시야 확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추운 겨울에도 주기적인 세차는 필요합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 세차하는데 망설이셨다면, 오늘 소개해 드린 물 없이도 가능한 불스원 세차 용품으로 간단히 관리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