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연말 멋지게 마무리하기! 겨울 연말 여행 필수 차량용품 4

2022. 12. 26. 11:00

출처 ⓒenvato elements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23년 토끼의 해! 신년이 다가오면서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기 위해 여행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검은 토끼의 해라고 불리는 2023년은 지난해보다 유독 더 온도가 낮고 추워 미리 적절한 차량용품을 갖춘 후 여행을 떠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겨울에는 눈으로 인해 빙판길 등이 생겨나기 쉬운데, 이를 대비 하지 않으면 사고 위험이 더욱 커지게 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운전자들이 안전하게 여행을 다녀올 수 있도록, 겨울 자동차용품 네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겨울 필수! 수분 제거가 포함된 불스원샷 플래티넘

영하권 추위와 함께 폭설이 자주 내리는 겨울은 자동차 관리에 대한 중요성이 더욱 높아지는 때입니다. 사고 예방을 위해 운행 전 자동차를 점검해 주시는 것이 필요한데요. 특히 자동차 엔진의 경우 한겨울에 내부 외부 온도 차이로 인해 연료라인에 수분이 많이 생기게 됩니다.

 

수분 유입은 시동 불량, 엔진 부조 현상, 부식 등 여러 문제를 야기할 수 있어 미리 예방해주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수분 유입을 방치하면 할수록 엔진 고장 및 연료의 효율성이 감소하므로, 수분 제거를 할 수 있는 전용 차량용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불스원샷 플래티넘은 겨울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종에 최적화된 부스터와 산화 방지, 수분 제거 효과를 갖춘 프리미엄 제품입니다. 최고급 청정분산제가 들어가 있어 강력하게 엔진 때를 세정하는데 도움을 주며, 엔진 내 수분을 제거하여 엔진 보호 및 수명 연장에 도움을 줍니다. 겨울철 연료탱크 내 발생하는 수분과 엔진 때는 불스원샷 플래티넘으로 간단히 관리해보시길 추천해드립니다.

 

 

 

 

 

#2. 성에 제거까지 가능한 발수코팅워셔

운전자들이 가장 싫어하는 계절은 바로 겨울입니다. 일단 한파 날씨에 차량을 외부에 놓는 것 자체가 좋은 일이 아니기 때문이죠. 눈이 많이 내리다 보니 자동차 위로 눈이 쌓이는 경우는 다반사, 조금만 주행해도 차가 금방 지저분해집니다.

 

무엇보다 외부에 차를 조금만 놔둬도 성에가 생겨버리는데요. 성에가 심한 경우에는 자동차를 운행하지 못하는 일도 있고, 바로 제거하기 어려워 당혹스러운 경험 한 번쯤 해보셨을 거예요. 자동차의 시야는 주행 시 가장 먼저 확보해야 하는 요소이므로, 가벼운 얼음이나 성에를 제거할 수 있는 차량용품으로 관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런 성에도 쉽게 제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프리미엄 발수코팅 워셔를 사용하면 되는데요. 영하권 날씨에 생기는 성에 제거는 물론, 각종 오염물질 제거에 효과적인 제품입니다. 유리 세정과 함께 발수코팅 기능까지 겸비한 워셔액으로 겨울철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해당 제품은 어는점이 영하 25도 이하인 제품으로 겨울에도 결빙을 예방할 수 있어 부담이 없습니다. 곡물 발효 에탄올로 이루어져있고, 음이온 계면활성제/메탄올 방부제 무첨가하였으며, 환경부 인증을 받은 성분으로 겨울에도 선명한 시야 확보에 용이합니다.

 

 

 

 

 

#3. 폭설 주의! 눈이 내려 위험할 땐, 스프레이 체인

출처 ⓒenvato elements

여행을 갔을 때 가장 당황스러운 순간은 생각지 못했던 날씨를 경험할 때입니다. 특히 올해는 눈이 자주 내리면서 여행길을 위협하곤 하는데요. 어떻게 차량이 관리가 되었고 준비가 되었냐에 따라 날씨는 쉽게 극복할 수 있습니다. 

 

갑작스럽게 만난 빙판이나 눈길 같은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이동하기 어려운 순간도 생길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준비가 잘 되어있다면 쉽게 탈출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스프레이 체인을 사용하는 방법이죠.

 

 

불스원 스프레이 체인은 눈길 운전 시 응급조치용으로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스노우 체인을 사용하기에는 어렵고, 윈터 타이어를 끼자니 비용이 부담스럽다면 스프레이 체인이 제격입니다.

 

1회 사용 시 최대 40km 효과가 지속되어 짧은 거리 주행할 때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계절용 타이어를 사용하는 운전자들이 많은데요. 시기를 놓쳐 겨울 타이어로 교체하지 못하셨다면 스프레이 체인을 준비해 겨울철 비상 상황을 탈출해보시길 바랍니다.

 

 

 

 

 

#4. 시야를 가리는 주범! 김 서림이 생길 땐 티슈로!

겨울 여행을 다니며 운전을 하다 보면 내부와 외부 온도 차가 크게 발생하면서 김 서림이 생기기 시작하는데요. 창문을 열어 외부 기온을 맞추기엔 너무 춥고, A/C 히터를 강하게 작동하자니 실내 공기가 탁해져 싫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 땐 빠르고 손쉽게 김 서림을 해결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불스원 김 서림 방지 티슈를 준비하면 됩니다.

 

 

불스원 김 서림 방지 티슈는 차 안에서도 손쉽게 사용이 가능한 티슈 타입입니다. 차량 유리 안쪽을 가볍게 닦아주기만 하면 끝! 입니다. 김 서림을 말끔하게 제거함과 동시에 김이 서리는 것을 방지해주어 쾌적한 시야를 확보해 주는데요. 휴대성이 좋아 차량 어디든 보관할 수 있어 간편하고 한번 사용 시 최대 10일 정도 효과가 지속되는 만큼 실용적인 차량용품입니다. 겨울철 온도 차로 생겨나는 김 서림은 티슈 한 장으로 빠르게 해결해 보세요!

 


이번 시간에는 신년을 맞이해 겨울 여행을 떠나는 운전자들을 위한 겨울 자동차용품을 소개해 드렸는데요. 날씨 변화가 잦아 사고 위험이 높아지는 만큼, 미리 준비하여 쾌적하고 편안한 드라이브 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