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수요리뷰회] 내 차가 7만 km를 넘겼다면?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 연료첨가제는 필수!

2023. 1. 18.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서는 특별한 불스원샷을 팔고 있는데요, 바로 주유소에서만 판매하는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 제품입니다. 하이마일리지 제품은 주행거리가 긴 차량에 특화된 제품인데요, 기본에 충실한 엔진 세정, 엔진 보호뿐만 아니라 옥탄가나 세탄가 향상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7만 km 이상 제품에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를 직접 사용해 보고 느낀 점을 리뷰해 보려 합니다. 어떤 효과가 있는지, 어떻게 사용하는지 함께 보시죠!

 

 

 

 

내 차량의 주행거리가 7만km 넘었다면?

일반적으로 차량이 7만km가 넘어가면 여기저기 이상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특히 교환해야 할 부품도 많아지고 정비해야 할 내용도 늘어나는데요. 보이지 않는 엔진도 마찬가지입니다. 엔진 관리를 한 번도 하지 않았다면 내부에 엔진 때가 많이 쌓여있을 건데요. 엔진 때가 발생한다면 연비 저하와 출력 감소는 물론 노킹 발생 등 다양한 문제점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그럼 엔진 때는 왜 발생할까요?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내부에서는 연료가 연소되는데요. 남은 그을음과 뜨거운 열에 증발된 엔진오일이 함께 쌓여가면서 엔진 때를 생성합니다. 엔진 때는 눈으로 보이지 않기 때문에 얼마만큼 쌓였는지 보기도 어렵고, 직관적으로 제거하기도 쉽지 않습니다. 특히 차량이 7만 km가 넘어갔다면 엔진 속에 때가 굉장히 많을 걸로 예상합니다.

 

 

 

 

하이마일리지에 꼭 필요한 불스원샷!

저처럼 70,000km가 넘는 하이마일리지라면 불스원샷이 꼭 필요합니다. 불스원샷은 넣어주는 것만으로도 엔진 때를 제거하여 다양한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하이마일리지 제품은 세정 성분을 UP 시켜서 주행거리 7만 km 차량에 최적된 제품입니다.

 

휘발유 차량에는 옥탄가, 경유 차량에는 세탄가를 향상시켰으며 최신 차량 엔진에 적합한 GDI, CRDi 부스터를 첨가했습니다. 따라서 딱딱하게 누적된 엔진 속 때를 쉽게 제거하고 엔진성능 복원에 큰 도움을 줍니다.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불스원샷 사용방법

① 불스원샷을 주입하기 위해 차량에 주유구를 열어줍니다.

 

 

② 불스원샷 뚜껑을 열어주고 입구 실링지를 제거해주세요.

 

 

③ 차량에 주유구를 열어 주면서, 내 차량과 불스원샷이 휘발유용인지 경유용인지 다시 한번 확인해 줍니다.

 

 

④ 불스원샷이 다 들어갈 때까지 주유구 안에 넣어주면 끝!입니다.

 

불스원샷 한 병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으며, 주유 후에 불스원샷을 주입해도 상관없습니다.

 

 

 

 

불스원샷 주입 주기는?

불스원샷은 계절이 바뀔 때 약 3,000 ~ 5,000km마다 주입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새 차부터 사용하면 엔진 때를 생성 초기부터 억제할 수 있어 좋지만, 이후에 사용해도 엔진 때가 있고 없고의 차이는 굉장히 크기 때문에 알맞은 불스원샷 종류를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새 차처럼 엔진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오래 탈수록 소음과 진동이 더 커져서 불안하고, 엔진이라는 것 자체가 막상 어렵게 느껴지지만, 불스원샷으로 쉽게 관리할 수 있어서 정말 편합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불스원 패키지

불스원 패키지는 항상 환경을 생각하여 제작되었는데요, 재활용이 가능한 투명 페트 용기를 사용하며, 라벨도 뜯기만 하면 이렇게 간편하게 제거됩니다. 일반적인 스티커 제품들은 잘 뜯기지 않아 불편했던 경험이 있으셨겠지만, 불스원샷은 수분리성 접착식 라벨을 사용해서, 라벨을 물에 적셔주거나 그냥 손으로 뜯어도 바로 뜯겨요.

 

 

 

 

성능을 보장하는 불스원샷 인증

불스원샷은 2011년 자동차 연료첨가제 부문에서 업계 최초로 녹색기술 인증을 획득해, 이산화탄소 저감효과를 인증받았어요. 불스원샷을 주기적으로 사용하는 것만으로도 배출가스를 저감할 수 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다년간 공인인증 시험 기관을 통해 성능 결과를 입증했고 독일 기술검사협의회의 TUV 인증을 통해 안전과 품질까지 보장하기 때문에 더 신뢰성이 높은 것 같아요.

 

 

 

 

불스원샷 사용 후, 드라이브

불스원샷을 넣고 나면, 어느 정도 드라이브를 했을 때 확실히 진동이나 차량 운행 느낌에 대해서 조금 달라지는 것이 미세하게 느껴집니다. 특히 불스원샷을 한 번도 넣지 않았던 차량이라면 느껴지는 체감 차이가 좀 더 큰 것 같아요. 이제 오래된 차량이라도 차량 관리는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로 쉽고 간편하게 해 보시기 바랍니다.

 

불스원샷 하이마일리지는 전국 주유소 채널에서 구매가 가능하고, 주유소에서 주유 시 바로 편리하게 주입할 수 있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