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수요리뷰회] 불스원몰에서만 만날 수 있는 신제품, 불스원샷 시그니처

2023. 3. 1.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은 새 차를 받았던 느낌 기억나시나요? 엔진 소리도 조용하고, 떨림도 거의 없고 가속을 밟았을 때 딜레이 없이 쭉 치고 나가는 그 느낌! 새 차라서 마냥 좋아했을 때가 기억나는데요. 차량이 어느덧 1년, 2년 지나고 나니 엔진 소리도 커지고, 엔진 떨림은 내부에서 느껴질 정도로 커졌으며 심지어 연비도 안 좋아진 것 같습니다. 

 

이건 저만 느끼는 것이 아니라, 모두가 동일하게 느끼는 공통점일 거예요. 그렇기 때문에 저 역시 꾸준하게 불스원샷을 넣어 차의 엔진 때를 제거해 관리를 해주고 있는데요. 이번에 불스원샷에서 시그니처 신제품이 출시되었단 소식을 들었습니다. 때 마침 불스원샷을 넣을 때가 되어서, 신제품인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직접 사용해 보았습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어떤지 수요리뷰회를 통해 함께 살펴보아요.

 

 

 

 

신제품! 불스원샷 시그니처 패키지

불스원샷 시그니처 패키지를 보는 순간부터 '고급스럽다'라는 느낌이 딱 왔습니다. 불스원 브랜드는 항상 친환경을 생각하기 때문에 종이 패키지를 사용하거나, 투명 PET를 사용하여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제품을 만드는데, 고급스럽게 만들기가 쉽지 않거든요. 

 

 

불스원샷 시그니처 제품은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랙과 패턴을 적절히 잘 사용해서 사진으로 보는 것보다 훨씬 더 고급감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사용에 필요한 안내 내용들이 패키지에 모두 다 담겨있어서,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의 성능은?

엔진 속 때 관리는 처음 차 살 때부터 필요합니다. 엔진의 피스톤탑부터 엔진의 인젝터까지 카본 때가 쌓이면 엔진의 성능이 저하됩니다. 따라서 초기부터 엔진 때가 쌓이지 않도록 관리하는 것이 좋은데요.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3중 엔진 세정을 도울 뿐만 아니라, 엔진을 보호하고 엔진 수분 제거 기능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기존보다 더 많고 진보된 세정 성분, 그리고 마찰 저감제(디젤은 윤활성 향상제)를 통해 마찰을 줄여주며 엔진을 보호하고 청정분산제가 연료탱크 내 수분을 흡수하고 배출합니다.

 

이처럼 강력한 세 가지 효과로 차의 컨디션을 바꾸어 놓을 수 있습니다.

 

 

 

 

#1. 시그니처의 매력 - 3중 엔진세정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더 많은 세정 성분을 함유했습니다. 늘어난 청정분사제를 통해 기존보다 강력하게 카본 때를 제거해 줍니다. 특히 세정성분이 고열에 강하기 때문에, 뜨거운 엔진 내부속에서도 원활하게 사용되기 때문에 카본 때 제거가 깔끔하게 잘 됩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사용한 인젝터의 세정 전의 모습과 세정 후의 모습입니다. 엔진 때가 제거되는 모습을 확인하니 확연한 차이가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2. 시그니처의 매력 - 엔진보호

가솔린 불스원샷 시그니처에는 마찰저감제가 함유되어 있어 엔진 부품의 마찰을 줄여줍니다. 때문에 엔진을 보호하여 무리 없이 새 차 처럼 엔진을 잘 관리할 수 있습니다.

 

경유용 불스원샷 시그니처에는 윤활성 향상제가 함유되어 있어 인젝터의 마모를 방지해주기 때문에 엔존 보호 효과를 통해 엔진의 수명을 연장시켜 줍니다.

 

 

 

 

#3. 시그니처의 매력 - 수분제거

시그니처에 포함되어있는 청정분산제가 연료탱크 내 수분을 흡수하여, 엔진을 보호하고 엔진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특히 겨울에는 수분제거제를 따로 구매해 주입하기도 하는데요, 불스원샷 시그니처에는 수분제거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어 한 번 주입하면, 수분제거까지 해결됩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 사용방법

사용 방법은 기존 불스원샷과 동일합니다.

① 주유구를 열어줍니다.

 

 

② 불스원샷의 뚜껑을 열어주고, 실링지를 뜯어줍니다.

 

 

③ 흘리지 않게 연료 주입구에 천천히 주입하시면 끝! 누구나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사용 방법입니다.

 

불스원샷 한 병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으며, 이미 주유를 한 경우라도 불스원샷을 주입해도 좋습니다.

 

 

 

 

데이터로 확인 가능한, 불스원샷 시그니처의 효과

국제 시험 규격으로 테스트까지 완료된 불스원샷은 흡기 밸브에 쌓인 엔진 때를 20시간 내에 82.94% 세정합니다. 눈에 보이는 엔진 때가 쌓인 채 주행한다면, 첫 차와 당연히 다른 느낌이 날 뿐만 아니라 차에 성능을 저하시키는 여러 가지 오류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은 일반적으로 계절이 바뀔 때 3,000 ~ 5,000km마다 주입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새 차부터 사용하면 엔진 때를 초기부터 억제시킬 수 있어 언제나 새 차 같은 엔진 컨디션으로 주행이 가능합니다.

 

 

 

 

불스원샷 체감되는 주행 느낌과, 연비 상승

불스원샷을 시그니처를 사용하고, 어느 정도 운전을 하다 보면 주행력이 조금씩 달라지는 느낌이 전달됩니다. 가속 페달을 밟을 때 딜레이가 줄어들고, 차에 떨림이 줄어드는 느낌은 확실하게 차이를 느낄 수 있습니다.

 

 

시그니처는 기존 제품보다 엔진세정제의 핵심 성분인 청정분산제를 더 많이 함유한 만큼, 강력한 세정 효과를 발휘하는데요. 주행하면 할수록 불스원샷이 엔진을 거쳐가서인지 더 잘나가고 조용하고, 조금이지만 연비도 이전보다 조금씩 오르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불스원샷 시리즈

위에서도 언급했지만 불스원샷은 재활용이 가능한 투명 페트 용기를 사용합니다. 수분리성 접착식 라벨을 사용해서, 그냥 손으로 이렇게 잡아 뜯거나 물에 적셔주면 쉽게 뜯어낼 수 있어요. 라벨을 제거한 후 투명 페트를 재활용하여, 올바른 환경 문화에 함께 동참하세요.

 

 

 

 

연료에 주입하는 것만으로도 엔진 관리가 가능한 엔진세정제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은 연료에 주입만으로도 엔진 내부의 카본 때 제거로 엔진을 보호하고 성능을 회복시키는 역할을 담당하는데요, 연비 향상과 배기가스 감소, 소음 감소, 출력 향상의 효과까지 함께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내 차를 어떻게 관리해야 할지 모르겠다 하시는 분은 가장 쉬운 불스원샷으로부터 하나하나씩 관리해 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신제품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불스원 공식 온라인몰인 불스원몰 전용 제품으로, 불스원 몰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불스원몰에서 이벤트를 통해 적립금도 쌓고 불스원샷 시그니처도 만나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