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내 차 생일은 언제? 자동차 악세사리 선물하기!

2023. 3. 7. 14:16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주변 친구들에게 새 차 선물을 해보신 적 있나요? 주변에서 새 차를 구매할 때마다 괜찮은 자동차 악세사리를 찾아 선물을 주곤 했었는데요, 그러다보니 정작 내 차를 위해 내가 선물한 적은 없었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오랫동안 나를 위해 달려주고 고생한 내 차를 위한 선물을 왜 챙기지 않았을까!' 그간 주변 자동차는 챙겼지만 정작 내 차 생일(출고날)도 잘 모르는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이번에는 내 차를 위한 자동차 악세사리 선물은 어떠실까요? 이번 시간에는 내 차에 도움이 되는 불스원 자동차용품 세 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드라이브에 딱! 4in1 멀티 컵홀더

내 차를 위한 첫번째 선물은 불스원 4in1 차량용 멀티 컵홀더 입니다. 일반적인 차량용 기본 컵홀더는 낮은 위치에 있어서 사용할 때 불편하기도 하고, 기본으로 2개밖에 수납함이 없어서 부족함을 많이 느낍니다. 멀티 컵홀더는 1개부터 최대 4개까지 확장이 가능해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데요. 크기 조절 확장형 홀더로, 다양한 사이즈가 수납 가능다하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멀티 컵홀더를 사용하면 어떤 크기를 사용해도 흘리지 않고 안정적으로 차량에 잘 고정이 되기 때문에, 내 차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요. 옆 기둥이 꽉 잡아주기 때문에 운전에 따라 음료를 마냥 흘리거나, 컵이 덜컹거리지 않는다는 거죠.

 

 

멀티 컵홀더는 순정 컵홀더 크기에 맞추어 견고하게 설치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운전중에도 부딧히는 소리가 나지 않으며, 음료가 흔들리지 않게 잘 잡아줍니다. 또 차량 순정 컵홀더를 1개에서 4개로 확장시키면서 다양하게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고 쓰고싶은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기존 컵홀더를 불편해 하는 경우가 많은데, 멀티 컵홀더는 높이도 높아지고, 회전각도가 넓어서 원하는 자세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위에서 언급했듯 컵홀더는 견고한게 가장 중요한데요, 순정 컵홀더 구멍에 단단하게 고정되어 흔들리지 않도록 잡아주는 점이 포인트입니다.

 

음료는 물론이고 휴게소 통감자까지도 거치가 가능해, 여행 갈 때 제격인 4in1 멀티 컵홀더! 내 차 공간을 작은 휴식 공간으로 만들어보세요. 

 

 

 

 

 

#2. 내 차를 깔끔하게 만들어줄, 선글라스 클립!

내 차를 위해 내부를 깨끗하게 만들어주고 싶다면 적극 추천하는 자동차 선물 용품 중 하나가 바로 선글라스 클립입니다. 이 제품은 저 역시 굉장히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제품인데요. 이름은 선글라스 클립이지만 실제는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수납 거치대라고 얘기하고 싶습니다. 

 

운전을 하다 보면 자주 사용하는 물건들이 있습니다. 신용카드, 지폐, 주차권, 영수증 등 작은 카드나 종이류 등이죠. 놓을 곳이 마땅치 않아 주변에 아무 곳이나 놓았다가 잃어버리거나, 차량을 지저분하게 만드는 주범이기도 합니다. 이런 작은 물건들은 선글라스 클립에 보관하기 아주 딱!입니다.

차량 내부를 깔끔히 정리하게 도와주고, 센스 있는 공간을 만들어주는 불스원 선바이저 듀얼 선글라스 클립은, 중요한 물건들을 눈에 보이는 곳에 쉽게 보관할 수 있어서 사용이 편리하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원래의 목적대로 선글라스도 쉽게 거치할 수 있어서 선글라스 수납함이 없는 차량에게는 더할 나위 없는 제품이기도 합니다.

 

좌우 90도 회전이 가능해서 원하는 방향으로 편하게 사용이 가능한 기능도 있으며, 2개의 스프링 고정 클립으로 선글라스를 2개나 거치 가능합니다. 운전석이나 조수석에 끼워서 사용하면 안경부터 소품까지 모든 정리와 사용도가 좋아, 적극 추천하는 자동차 용품 중 하나입니다.

 

 

 

 

 

#3. 추워서 문 열기 힘들었던 차에게, 공기청정기는 필수!

세 번째는 자동차 악세사리는 차량용 공기청정기입니다. 아마 겨울로 인해 날이 추워, 창문을 열기 힘들었을 텐데요. 차량 내부 공기가 탁한 차량이 많을 겁니다. 한국인은 평균 하루 2시간 차량운전을 할 뿐만 아니라, 먼지가 많은 지하주차장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차량 내부로 공기 순환을 잘 시켜야 하는데요.

 

이제 봄이 다가오기 때문에, 순환은 커녕 미세먼지와 황사를 막기 위해서라도 다시 창문을 닫아야 할 시점입니다. 따라서 겨울부터 봄 사이는 건강을 위해서라도 차량 내부 공기를 정화시킬 필요가 있습니다. 차량용 공기청정기가 제격이죠.

 

 

불스원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는 한국공기청정협회 소형공기청정기 CA인증을 받았고, H13급 헤파 원단을 적용한 초미세먼지 집진 필터를 장착했습니다. 게다가 다이얼 타입의 전원방식으로 바람세기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성까지 탑재한 제품이에요.

 

특히 고효율 H13급은 0.3μm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제거할 수 있는 필터 원단의 등급을 얘기하는데요. 에어테라피 멀티 액션 프로 제품은 H13 헤파 원단 집진필터의 크기를 기존 보다 1.5배 면적을 키워서 성능을 더 끌어올렸습니다.

 

뿐만 아니라 저소음 강력 송풍팬을 장착하여 낙엽소리 정도의 소음만 발생하기 때문에, 성능부터 활용도까지 가장 알찬 악세사리입니다. 차량의 내부 먼지와 운전자의 건강까지 생각한다면 차량용 공기청정기는 선택 아닌 필수입니다.

 

 

이렇게 내 차를 위한 자동차 선물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자동차용품은 어떤 제품을 구매해서 어떻게 활용하냐에 따라 필수 제품이 되기도 하고 애물단지가 되기도 합니다. 그래서 더욱이 내가 잘 활용할 수 있는지, 내구성은 좋은지에 대해 살펴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간 다른 친구들의 차량에게만 좋은 자동차 악세사리를 선물했다면, 이번에는 내 차에게 활용성 높은 악세사리를 선물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