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아빠가 엄청 좋아하는 어버이날 자동차 용품, 부모님 선물 추천!

2023. 5. 1.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5월은 가정의 달이기도 하고, 요즘은 어른이날이라고 부르기도 하는데요. 선물할 날이 많은 5월 달에는 어버이날을 비롯해 스승의 날까지 어떤 선물을 하는 것이 좋을까 고민이 많으실 겁니다. 특히 우리 부모님을 생각하면 더욱더 고민이 깊어지는데요. 이런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자동차 용품이 불스원에 있습니다. 어버이날 선물로 알맞은 불스원 BEST 자동차 용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부모님! 어디서든 편하게 앉을 수 있도록, 에어라인 방석 시트

매일 같이 오래 운전하시거나, 앉아 계시는 부모님을 위해 고민한 최고의 어버이날 선물! 에어라인 방석 시트를 추천합니다.

 

일하면서, 운전하면서, 쉬면서 일반인이 하루 평균 앉아서 지내는 시간은 8시간 이상입니다. 하루 1/3이라는 시간 동안 앉아 있게 되면 매일 200kg 압력을 견디고 있는 것과 같은데요. 대부분 아픈 허리는 의자를 탓하지만, 방석 하나만으로도 허리에 부담감을 줄일 수 있습니다.

 

 

에어라인 방석시트는 3D 그물망 구조를 갖춰서 장시간 사용에도 뛰어난 탄성력과 체중분산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오래 앉아도 쉽게 꺼지지 않아서 엉덩이의 피로도를 낮춰주고요. 통기성과 논슬립 구조 덕분에 허리를 편안하게 만들어주며, 하단 미끄럼방지 기능이 있어 잦은 자세변경에도 흔들림 없는 고정력까지 보여줍니다. 

 

 

에어라인 방석시트는 운전시트에 사용하기 굉장히 편리하고, 휴대성이 좋기 때문에 집이나 사무실에서 사용하기도 편리합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방석시트는 빨지 않고 오래 쓰다가 버리는 경우가 대다수인데, 에어라인은 물세척이 가능한 소재를 사용해 위생적으로도 관리가 쉬워요. 

 

어버이날 선물로 뭘 해드릴지 고민이 되었다면, 에어라인 방석시트를 준비해 부모님의 허리 건강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2. 시트만큼 중요한 목 건강, 목 쿠션 필수!

허리만큼 중요한 건 바로 목입니다. 장시간 오래 앉아 있다 보면 등과 허리가 많이 불편하겠지만, 함께 자세가 잘못 잡히면서 불편해지는 목도 올바른 자세와 꾸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오랫동안 운전을 하거나 사무실에 앉아 있다 보면 누구나 한 번씩 느껴지는 것이 뻐근한 상태의 목인데요, 내 경추에 맞지 않는 헤드레스트나, 목 받침 의자를 사용하기 때문이에요. 때문에 허리와 함께 목 관리만 잘해줘도, 장시간 불편하지 않고 허리나 경추도 올바른 자세로 만들어줄 수 있습니다.

 

 

부모님이 매일같이 운전을 오래 하신다거나, 자동차를 운전하면서 목이 뻐근하거나 당기신다거나, 헤드레스트가 제대로 경추를 지지 못하거나, 차박이나 캠핑 여행 시 휴대할 베개가 없다면 그야말로 어버이날 선물로 딱! 에어라인 목쿠션이 위에 해당하여, 제 역할을 하기 좋습니다.

 

 

인체 공학적 디자인과 에어라인 소재의 탄력성으로 경추에 딱 맞는, 에어라인 목쿠션은 통기성까지 뛰어납니다.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 오랜 시간 운전해도 땀이 차지 않고 시원하게 장거리 운전이 가능해요. 위에서 추천한 에어라인 시트와 에어라인 목쿠션으로 세트를 선물 한다면 아빠와 엄마 둘 다 편한 사용은 물론, 상황에 따라 어디에서든 사용이 가능하기에 적극 추천드리는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자동차 용품입니다.

 

 

 

 

 

 #3. 고급스러운 향기로, 하루 종일 기분 좋게!

매일 차를 타고 일을 나가시는 부모님을 생각하며, 어떻게 하면 조금 더 기분이 좋아지실 수 있을까? 고민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사 계절이 있는 우리나라는 긴 여름에 아침 출근길마다 푹푹 쪄있는 차에 탑승하기가 불쾌하고. 겨울 역시 냉기가 도는 차에 탑승할 때마다 굉장히 피곤하고 지칩니다. 그래서 항상 생각했던 게, 차에 타자마자 좋은 향기가 나고 예쁜 소품이 보인다면 아침 출근길이 조금이나마 기분이 좋아지지 않을까? 생각했었습니다. 

 

그래서,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를 놓아드렸었는데 결과는 굿! 아주 좋아하시더라고요. 그래서 자신 있게 추천드릴 수 있는 세 번째 어버이날 기념 부모님 선물은 바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입니다.

 

 

불스원 그라스 시리즈는 500년 전통을 지닌 프랑스 향수의 낙원, 조향사들의 고향이자 영혼과도 같은 도시인 그라스를 모티브로 프랑스산 에센션 오일을 전문적으로 조향해, 불스원만의 향기를 만들어 냈습니다.

 

그중에서도 인스틱 제품은 향 원액 100%를 스틱에 담아 부드러우면서도 각각의 개성이 있는 향긋한 향을 기분 좋게 표현해서, 차에 타는 순간 미소를 살포시 짓게 됩니다.

 

향기는 달콤한 향기 - 블루밍피그, 매혹적인 과즙향의 - 피오니 부케, ③활력 있는 시원함 - 아쿠아 디 블루, 싱그러운 꽃향기 - 플라워 마켓 이렇게 총 네 가지 구성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만들어주는 메탈링과, 인센스 느낌 그대로 살린 인스틱이 차의 공간을 더 예쁘게 만들어주고 좋은 향까지 내줍니다. 차를 탈 때마다 부모님의 기분을 조금 더 좋게 만들어드리고 싶다면 고민 없이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를 어버이날 선물로 준비해 보세요!

 

 

 

 

 

#4. 자동차 최고급 선물,  차량용 공기청정기

자동차 선물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부모님 호흡기가 좋지 않으신다거나 건강이 걱정되신다면 무조건 추천드리는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입니다.

 

황사에 미세먼지까지 지속되는 계절은 봄 뿐만 아니라 가을철까지 공기에 신경 쓰이지 않는 날이 없는데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 제품은 기존 대비 공기 청정 능력이 훨씬 강화된 제품입니다. H13 헤파원단을 적용한 초 미세먼지 집진필터를 사용했습니다. H13급 헤파원단은 0.3㎛ 미세입자를 99.95% 이상 제거할 수 있는 필터 원단 등급을 뜻합니다.

 

 

뿐만 아니라 필터 면적 자체가 1.5배 더 확대되어, 차량 내 미세먼지를 더 빠르게 제거해줍니다.

 

성능은 강화되고 소음은 더 줄어들어, 부모님 선물로 딱 좋은 제품이에요. 소음 큰 제품들은 신경쓰인다고 사용을 안하시는 경우도 많았습니다. 무엇보다 이런 건강과 관련된 전지기기들은 정확한 인증을 받았는지가 중요한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프로는 한국공기청정협회 소형공기청정기 CA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우수한 성능의 제품으로 차량 및 다양한 공간에서 믿고 사용할 수 있어요.

 

유해물질 불검출 시험성적서와 FCC, CE 인증까지 모두 획득해서 성능과 안전이 확실하다는 것이 입증되었습니다. 자동차 공기청정기를 구매하실 땐, 인증과 시험성적서를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 성능 좋은 제품으로, 부모님의 건강을 챙기고 싶다면 차량용 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 액션 프로를 선물하세요.

 

 

이렇게 5월 가정의 달,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을 함께 살펴봤는데요. 어떤 선물을 준비해도 부모님들은 다 좋아하실 겁니다. 하지만 이왕 선물을 준비하는 만큼 조금 더 활용도가 높고 오랫동안 사용했으면 하는 선물로 소개를 드렸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부모님을 향한 꺾이지 않는 마음이기 때문에...😆 선물을 준비하면서 우리 부모님이 요즘 어떠신지, 어떤 걸 좋아하셨는지 한번 더 부모님을 생각해 보는 좋은 계기가 되시면 좋겠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