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수요리뷰회] 향수 같은 자동차 방향제, 차량용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2023. 3. 15.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이 갑자기 좋아지면서 드라이브를 할 때, 이젠 창문도 열 수 있게 되었습니다. 향긋한 봄바람이 차 안으로 솔솔 들어오면서 기분까지 좋아지는데요. 이때 차 안에서 좋은 향기까지 난다면 더욱 금상첨화겠죠! 하지만 반대로 차 안에 퀴퀴한 냄새가 올라온다면 봄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찝찝한 드라이브가 될 것입니다.

 

그만큼 향기는 실내 분위기를 비롯해 컨디션까지 영향을 끼치는데요. 저 역시 좋은 사람들과 함께 좋은 드라이브를 하고 싶어서, 향수같이 예쁘고 향이 좋은 차량용 디퓨저를 사용했습니다. 화창한 봄날, 인테리어부터 향기까지 가득한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를 소개하고, 실제 사용하면서 어떤 점이 좋았는지 향기는 어땠는지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선물 주고 싶은 패키지! 그라스 인스틱 차량용 디퓨저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의 패키지가 기존 플라스틱 패키지에서 종이 케이스 패키지로 변경되었습니다. 새로운 패키지의 첫인상은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눈에 확 띄고, 누군가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습니다. 특히 베이지 색상의 케이스와 심플하면서도 포인트 있는 디자인은 패키지를 보관하고 싶을 정도로 예뻐 보입니다.

 

 

뚜껑을 여는 방식보다 고급스럽게 밀어내는 방식을 택해, 선물 느낌을 주었고요. 심플해 보이지만 구성은 가득 차게, 본체인 홀더와 리드스틱을 잘 나누어 패키징 되었습니다.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구성품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의 구성품은 향이 가득한 ①향스틱 3개, ②향 조절 튜브 1개, ③본체인 메탈링과 홀더 1개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향에 따라서 메탈링은 색상이 다르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피오니 부케 향과 플라워 마켓 향은 샴페인 골드 색상의 메탈링이 들어있고요. 아쿠아 디 블루와 블루밍 피그 향은 흑크롬 색상의 메탈링이 함께 구성되어 있습니다. 향 종류에 따라 제품 색상 분위기까지 어울릴 수 있도록, 맞추어 구성된 센스에 놀랐습니다. 정말 디테일하네요!

 

 

향이 담겨있는 리드스틱은 파우치 속에 있는데요, 개봉하고서부터 평균 4주 동안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3개 구성이면 약 3달 정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발향 강도를 조절하고 싶다면 함께 구성되어 있는 발향 조절 튜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테리어의 끝판왕 자동차 디퓨저 디자인!

자동차 디퓨저 중에서 인스틱을 형상화시켜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는 건 오직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뿐입니다.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메탈링까지 구성되어, 카테리어를 통해 실내 분위기를 고급스럽게 만들어주고, 감각적인 공간을 연출해 모두가 탐내하는 차량용 방향제입니다. 

 

 

묵직한 리얼 메탈 소재로 제작된 홀더가, 블랙 스틱의 조화를 통해 감각적인 오브제를 만들어주고, 각도 또한 60도까지 조절이 가능하도록 섬세하게 디자인이 되어, 설치 공간에 제약 없이 어떤 장소든 잘 어우러집니다.

 

 

 

 

차량에 쉽게 설치하는 인스틱 디퓨저

메탈 홀더 하단 부분은 양면테이프가 부착되어 있어서 원하는 곳에 설치가 가능합니다.

 

 

메탈 홀더를 설치한 후, 비닐 파우치의 하단 부분만 뜯어서 메탈링 홀더에 꽂아주세요.

 

 

발향 강도를 조절하고 싶다면, 조절 튜브를 위에서 아래로 꽂아주면 끝!입니다.

 

 

 

향수의 도시 그라스에서 나온 네 가지 향기

프랑스 최대 원료 생산지로 6천여 종 이상의 조향 헤리티지를 통해서, 수많은 명품 향수 브랜드를 탄생시킨 도시 그라스! 이곳에서 영감을 얻어 불스원은 그라스를 재탄생시켰습니다. 단순 방향제가 아닌, 향수와 같은 향을 차 안에서도 느낄 수 있는 제품이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예요.

 

향 외에는 어떤 것도 더하지 않은 원액 그대로의 총 네 가지 블랜딩 향, 여러분의 취향은 어떤 느낌일까요?

 

- 피오니 부케

달콤한 과즙과 관능적인 작약 꽃의 향이 어우러져 여운을 자아내는 우아한 향

 

- 아쿠아 디 블루

상큼한 레몬의 시트러스 향을 기본으로 바닐라와 앰버의 실키함이 더해진 시원한 향

 

- 블루밍 피그

싱그러운 재스민, 투베로즈 줄기의 그린 계열과 무화과의 달콤한 향기가 어우러진 향

 

- 플라워 마켓

물을 가득 머금은 풋풋한 꽃 대의 그린 계열에 흙 내음을 품은 우디 한 농도 깊은 향

 

 

저는 개인적으로 향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다른 방향제는 잘 사용하지 않는데요. 불스원의 그라스 시리즈만큼은 인위적인 느낌이 들지 않고 자연스러우면서도 끌리는 향수 같은 향이 나서 유일하게 차 안에 놓고 사용합니다. 특히 네 가지 향 중에서는 블루밍 피그를 개인적으로 좋아해, 차량 실내에 설치하여 사용하고 있어요.

 

 

 

 

메탈을 담은,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의 매력 포인트

처음에는 조수석 자리에 예뻐 보이라고 놓았었는데요. 최근에 차량을 혼자 많이 타기도 하고, 발향 조절 튜브를 사용하면 향이 적당하게 올라오기 때문에 운전석 앞에 부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한 번씩 쳐다볼 때마다 차량 분위기가 훨씬 더 고급져 보이고 메탈링이 빛에 반사되는 모습이 정말 예뻐서 굉장히 만족스러워요. 어디에 두어도 예쁘지만 위치도 참 잘 잡은 것 같아요.

 

 

작은 차량 용품에서 나오는 좋은 향과 감성 카테리어를 통해 실내 분위기가 확! 바뀌는 그라스 인스틱! 누가 봐도 좋아할 수밖에 없는 차량용 디퓨저입니다. 직접 사용은 물론, 자동차가 있는 친구들에게 선물로도 적극 추천드리는 제품인 만큼,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를 통해서 감성 깊은 카테리어를 연출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