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차량용품에도 급이 있다, 프리미엄 자동차 용품은 뭐가 다를까? 불스원 프리미엄 BEST4

2023. 4. 17.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차량용품을 선택할 때 선택장애 많으셨죠!? 그 이유가, 같은 종류의 차량용품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성능은 물론 이름까지 비슷해서 소비자들은 어떤 것을 선택해야 할지 더욱더 헷갈리는데요. 대부분 성능도 사용법도 대부분 같아 보이지만 사실 차량용품에도 프리미엄급은 존재하고 그 성능은 확실히 다릅니다.

 

불스원 차량용품도 프리미엄 명칭이 달린 제품들이 여러가지 있는데요, 불스원 프리미엄 차량 용품은 기존 제품에 비해 어떤 점이 더 좋고 효율적인지 불스원 프리미엄 BEST 4를 소개합니다.

 

 

 

 

#1. 기존보다 더 강력한 엔진 때 제거, 프리미엄 불스원샷!

운전자라면 누구나 알고있는 불스원샷! 불스원샷은 엔진을 새 차처럼 관리할 수 있도록 엔진 때를 제거해 주는 엔진 세척 연료첨가제입니다.

 

오랫동안 주행하면서 차에 엔진 때가 끼게 된다면, 연료 분사를 방해해서 연비 저하와 출력감소, 배기가스 증가, RPM 불안정과 같은 증상들이 나타납니다. 뿐만 아니라 산소 공급을 방해하며, 누적된 카본 때가 연료를 흡수하게 되고, 피스톤 TOP 및 실린더 헤드에 연소실까지 형성되어 버리죠.

 

때문에 엔진 관리를 위해 카본 때는 꼭 제거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그 엔진 때 세정을 해주는 차량용품이 바로 불스원샷 프리미엄입니다. 프리미엄 제품은 기존 불스원샷 보다 더 강력한 엔진 때를 세정해 줍니다. 뿐만 아니라 2중 엔진 보호와 더불어 GDI 부스터 효과까지 있습니다. 그 덕에 연소율, 연료 폭발력, 출력 UP 까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내 차를 일년넘게 주행하면서 불스원샷을 한 번도 사용하지 않았다면,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해 강한 엔진 세척을 추천드립니다. 조금만 주행해 보면 넣기 전과 후의 느낌 자체가 다르다는 것을 체감할 수 있으실 겁니다.

 

 

 

 

 

 

#2. 180% 강력해진 프리미엄 엔진코팅제!

자동차의 심장인 엔진을 관리하기 위해, 평소에 불스원샷 + 불스파워 조합으로 꾸준하게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은데요. 엔진 때 관리만큼이나 엔진코팅도 차량관리에 꼭 필요한 필수 차량용품입니다. 불스파워는 엔진의 마모를 보호하기 위해 사용해야 하는 차량용품인데요. 

 

엔진이 정지하면, 엔진오일의 대부분은 밑바닥으로 가라앉게 됩니다. 그리고 추후 시동을 켜게 되면 엔진오일이 다시 올라와 엔진의 모든 부위에 전달되어야 하는데요. 그 시간이 대략 7초 정도가 걸립니다. 이 7초라는 시간 동안 오일이 없는 상태에서 피스톤이 작동하기 때문에 엔진의 마모가 생기게 되며, 이게 반복적으로 이루어지다 보면 엔진 소음 증가, 승차감 저하, 출력 약화, 엔진 노후화의 증상들이 나타나기 시작합니다.

 

때문에 엔진이 마모되지 않도록 보호해야 하는데, 그 역할을 하는 차량용품이 바로 불스파워입니다.

 

 

불스파워는 특허 물질 유기 몰리브덴과 노벨 화학상을 수상한 풀러렌 물질의 2중 코팅으로 엔진에 마모가 생기지 않도록 보호해 줍니다. 게다가 프리미엄 제품답게 기존 대비 최대 180%나 강화되어 마모방지력이 훨씬 더 좋아졌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의 추가적인 성능은 엔진 마모를 방지하면서도 엔진오일 누유도 함께 방지해 주는 성능도 있는데요. 가스켓과 고무씰을 처음 상태처럼 만드는 효과가 있습니다. 거기에 산화방지제와 합성에스터 오일을 사용해, 엔진 노후화를 방지하고 저온과 고온의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더욱 강력하게 등장한 '프리미엄' 엔진코팅제 불스파워! 내 차의 엔진을 지금부터라도 꾸준하게 관리하겠다면 프리미엄 제품을 사용해서 확실한 효과를 누려보시기 바랍니다.

 

 

 

 

 

#3. 3배 빠른 속도, 그리고 성능도 UP 프리미엄 발수코팅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워셔액도 종류가 다양한데요, 불스원에는 프리미엄 제품이 있습니다. 바로 3배 빠른 발수코팅워셔입니다.

 

프리미엄 제품에는 기존 워셔액보다 성능이 업그레이드되어, 곡물발효 에탄올을 사용했으며, 지속력이 기존 제품 대비 20%나 향상되었고, 코팅성분이 30%나 향상되었습니다. 또, 음이온 계면활성제 메탄올 방부제가 첨가되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프리미엄 제품답게 3배 빠른 발수코팅 효과로, 발수각 100도에 도달하는 시간이 1분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발수 코팅 효과로 성에 제거, 찌든 얼룩 제거, 벌레자국 제거, 나무수액 제거가 쉽게 가능하며 기존 워셔 대비해 전체적으로 좋은 성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환경부 화학물질 저감 우수제품으로 선정된 만큼 프리미엄 에탄올 발수코팅워셔는 안전과 성능을 모두 잡은 최고의 워셔액입니다. 선명한 시야부터, 빠른 발수코팅, 찌든 얼룩이나 벌레자국을 깔끔하게 제거하고 싶다면 프리미엄 에탄올 워셔액을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4. 공기 청정 기능이, 차 안으로! 프리미엄 공기 청정 에어컨 필터

가장 놀랍기도 하고, 꼭 필요하기도 한 프리미엄 네 번째 제품은 바로 프리미엄 공기청정 에어컨 필터입니다. 프리미엄에 걸맞게 다른 에어컨 필터와는 급이 다를 정도로 공기청정 기능까지 포함되어 있는데요. 최근 황사와 미세먼지가 많은 만큼 차량 안에서도 공기청정기와 같은 기능은 선택 아닌 필수입니다.

 

 

자동차 내부에 머무는 오염된 공기나, 새 차를 구매할 때 차량 내장재에서 나는 냄새, 차 안에서 음식을 섭취하거나 옷에서 퍼지는 냄새들 중 비슷한 고민을 한 번이라도 해보셨다면 프리미엄 공기청정 활성탄 필터는 꼭 필요합니다. 5중 필터층을 통해 초미세먼지를 거르고, 배기가스를 잡고, 냄새를 없애고 항균과 공기청정 기능까지 더해진 가장 완벽한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입니다.

 

한국전자기술연구원에서 직접 시험을 통해 68㎡의 공기청정기 효과를 입증하였고, 이 실험은 약 전용면적 20평형의 공기청정기와 유사한 청정화 능력과 같다는 의미입니다. 에어컨 필터를 직접 눈으로 확인해 봐도 활성탄 필터층과 콜게이트층이 눈에 띄면서 훨씬 더 신뢰가 갑니다.

 

특히 아이가 있다면 고민하지 말고 차에 무조건 공기청정 기능을 하는 프리미엄 항균 활성탄 필터를 사용하세요! 소소한 에어컨 필터지만, 차량 내부에 모든 인원의 호흡기와 연관이 되어 있기 때문에 무조건 추천드리는 불스원 차량용품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불스원 프리미엄 차량용품 BEST 4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프리미엄 이름에 걸맞게 각 제품마다 업그레이드된 성능과 특장점들이 돋보였습니다. 전혀 아깝지 않은 프리미엄의 값어치! 불스원 차량용품을 통해 그 강력한 성능을 직접 경험해 보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