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여름에도 차 안에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필수 차량용품! 차량선풍기 외 BEST 3

2023. 7. 11.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여름은 작년에 비해 더욱더 더워지는 게 느껴지는데요. 이제 7월 초이기 때문에 앞으로 더 큰 더위가 시작될 예정입니다. 이렇게 더운 날 조심해야 하는 건 바로 여름철 자동차에 탑승할 때입니다, 차를 밖에 주차를 해서 햇빛으로 인해 열이 받은 상태일 때는 굉장히 위험할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실외보다 자동차 실내가 더 뜨겁기 때문이죠. 

 

이럴 때 몇 가지 차량용품만 있어도 차가 금방 시원해지고, 드라이브를 할 때도 쾌적한 드라이브를 할 수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여름에도 차 안에서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불스원 차량용품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뒷자리까지 에어컨이 솔솔! 차량용 선풍기

여름철 밖에 주차를 한 후, 다시 차를 탑승하려 하셨을 때 깜짝 놀랐을 겁니다. 차의 실내기온이 너무 높기 때문이죠. 가끔 차량 실내에서 높은 기온으로 인해 사고도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한데요. 에어컨을 바로 켠다 해도 즉각 시원해지지 않기 때문에, 시동을 건 후 조금 있다가 차에 탑승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는 차문 한쪽을 열고 닫으면서 반대쪽으로 공기를 순환시켜 주는 것도 방법입니다.

 

그나마 앞자리는 에어컨 송풍구가 많고 강하게 나오기 때문에 금방 시원해지지만, 뒷자리는 에어컨이 잘 닿지 않고, 송풍구도 작아서 시원해지려면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이럴 땐 차량용품으로 차량용 선풍기가 있으면 딱 적합한데요.

 

 

불스원 차량 캠핑 탁상용 무선선풍기가 제격입니다. 후면 후크를 통해 이렇게 차량 뒷자리에 설치할 수 있어서 뒤에 탄 사람들도 시원한 바람을 다이렉트로 느낄 수 있습니다. 커버형이기 때문에 손으로 잡고 바람을 쐴 수도 있고, 이렇게 차량에 설치해서 선풍기처럼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다양합니다.

 

특히 뒷좌석 에어컨 송풍구 앞에 설치하면, 차 내부가 시원해지는 건 금방입니다. 실제 뒷자리 탑승객들이 가장 마음에 들어 하는 차량용품이기도 했습니다.

 

 

바람세기는 4단계로 조절이 가능한데요, 다른 차량용 선풍기에 비해 바람이 굉장히 강력하고 퍼지는 범위가 넒어서 만족도가 굉장히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차량 캠핑 탁상용 무선선풍기는 LED 조명기능도 있어서, 바람과 동시에 빛을 비추어주기 때문에 차 내부에서도 할 수 있는 일들이 많아집니다. 만약 차박을 좋아하신다면 차량용 선풍기로는 끝판왕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뜨거운 여름에도 자동차 실내를 빠른 속도로 시원하게 만들고 싶다면, 그리고 뒷자리 탑승객의 더위가 걱정된다면, 고민 필요 없이 차량 캠핑 탁상용 무선선풍기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실내 더위는 한방에 해결됩니다!

 

 

 

 

 

운전 중에도, 햇빛 차단! 쾌적하게 운전이 가능한 선바이저 햇빛가리개

여름철 장거리 운전 중 또 하나의 적은 바로 강한 햇빛입니다. 차 안에서 시원하게 에어컨을 켜고 있어도, 유리창으로 떨어지는 직사광선은 운전에 굉장한 피로감을 주고, 직접적으로 노출되어 있는 얼굴과 같은 부위에 신체 온도를 올려서 운전을 방해합니다.

 

그래서 운전 중 선글라스를 착용하기도 하지만, 선글라스는 운전 중 착용했다 뺐다 하기가 번거롭기 때문에 안전운전에 방해를 줄 뿐만 아니라 터널에서 선글라스 착용은 시야를 가려 위험하기도 합니다.

 

이런 문제를 간단하게 해결할 수 있는 차량 용품이 바로 UV차단 슬리이딩 선바이저 햇빛가리개입니다.

 

 

UV차단 슬리이딩 선바이저 햇빛가리개는 기존 선바이저에 장착 및 탈착이 굉장히 간편하고, 한 번의 고정을 통해, 고속 주행이나 터널 같은 곳에서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존에 선바이저를 사용하듯이 가볍게 내리기만 하면 끝!입니다.

 

상하좌우 각도조절로 필요한 순간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햇빛 자체를 막아주기 때문에 운전석의 기온을 낮춰서, 외부 주차를 잠시 하더라도 쾌적한 운전 환경을 만들어줍니다.

 

 

선바이저 햇빛가리개는 햇빛 눈부심, 난반사된 및 차단에 효과적이며 운전 중 차 안으로 들어오는 자외선을 99% 이상 차단해 주기 때문에 한 번의 간단한 설치로 매년 여름마다 편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선바이저 햇빛가리개를 통해, 여름에도 장거리운전을 쾌적하게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시원한 액세서리를 사용하기 위한 충전기

여름철이 되면 더위로 인해 USB 포트를 사용할 상황이 많아집니다. 평소에도 스마트폰 충전이나 카메라 등 전자기기를 충전하기 위해 USB 포트가 많이 필요한데요. 여름철에는 더위 때문에, 차량을 시원하게 만들어줄 액세서리까지 사용해야 해서 USB 포트가 정말 부족합니다.

 

기존 차량에 내장되어 있는 USB 포트의 개수가 적기 때문에, 3 포트 USB 멀티 고속 충전기가 꼭 필요한데요. 불스원 3 포트 USB 충전기는 한 개의 시거잭을 3개의 USB 포트로 만들어주기 때문에 굉장히 유용하고, 운전자에게 꼭 필요한 꿀템입니다. 특히 IT 기기가 많은 분이라면 없어서는 안 될 중요한 역할을 하죠.

 

여름에는 차량용 선풍기는 물론이며 USB를 사용해야 하는 차량용 냉풍시트, 차량용 냉장고, 공기청정기까지 USB를 필요로 하다 보니깐 확장형 포트가 없다면, 차량용품을 제대로 활용하지 못해, 꽤나 불편한 상황이 만들어집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포인트는 고속 충전기라는 겁니다. 보통 포트가 여러 개 있으면 충전속도가 떨어져서 효율성이 굉장히 낮은 제품들도 많은데요. 불스원 3 포트 USB 멀티 고속 충전기는 I.Q 급속충전 포트가 2개, 퀄컴 퀵차지 고속충전 포트가 1개로 일반 충전속도 보다 2~3배 빠르게 고속으로 충전합니다.

 

빠르고, 다양한 제품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USB 포트 역시! 여름 드라이브에서는 없어선 안될 중요한 차량용품이에요. 포트 하나로 차 안에서 시원하게, 많은 사람들이 편리해질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보세요. 차량용품으로 가장 추천하는 여름용 핫템!입니다.

 

 

 

 

 

 

땀 걱정 없는 에어펌핑 방석! 뛰어난 통기성 밸런스온 시트!

곧 휴가철이 다가오는 시점, 장거리 여행 준비 잘하고 계신가요? 여름철 장거리 운전은 햇빛과 더위로 곤혹스럽기도 한데요. 장시간 차량에 오래 앉아있다 보니깐 시트에 맞닿는 등이나 허벅지에 땀이 많이 차곤 합니다.

 

통풍시트가 있는 차량은 그나마 운전하기가 편하지만 통풍시트가 없는 대부분의 차량은 에어컨을 틀었음에도 불구하고 땀이 나게 되며 습하고 끈적거림에 불편함을 많이 느끼실 겁니다.

 

그래서 장거리 운전에는 시트를 꼭 깔고 앉는 것을 추천드리는데요. 일반 시트가 아닌 기능성을 갖춘 시트를 사용하면 휴가철에도 쾌적하고 편안하게 장거리 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밸런스온 시트는 오래 앉아도 편안한 프리미엄 시트입니다. 다양한 체형에 맞춘 밀착 소재를 사용했고, 외부 진동을 흡수하는 특수 구조 내장재를 사용했습니다. 무엇보다 포인트는 고탄성 특수 폴리머인 베타젤 소재를 사용했는데요. 베타젤 소재는 고품질 오일과 특수 고분자 재질인 젤 엘라스토머가 결합하여 탄생한 육각형 모양입니다.

 

뛰어난 탄력성과 복원력으로 균일한 체압을 분산시키고, 충격과 진동을 효과적으로 흡수시켜 줍니다. 무엇보다 에어셀베타젤은 공기 순환 작용이 잘 되어 쾌적한 느낌을 주는데요. 일반 의자에 비해 체온 상승 억제효과가 뛰어나며, 미세한 움직임에 따라 공기 흡입과 배출이 잘 되기 때문에 더운 날에도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 방석입니다.

 

바른 자세유지부터, 통기성, 편의성, 안전성까지 모두 갖춘 최고의 프리미엄 자동차 시트 밸런스온은 휴가철 장거리 운전도 즐겁게 만들어 줄 수 있는 최고의 차량용품입니다. 그래서 자동차 선물로도 많이 사용되기도 합니다. 

 

 

무더운 여름이지만, 뜨겁고 불편함을 해결해 줄 알찬 차량 용품들이 많습니다! 다양한 액세서리와 용품들을 통해서, 올여름을 좀 더 쾌적하고 시원하게 보내보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