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최근에 큰 장마가 지나가면서 정말 많은 분들이 고생했습니다. 오랜 비가 내려 도로뿐만 아니라 차도 고생을 많이 했는데요. 특히나 차를 오래간만에 타신 분들은 차 안에서 퀴퀴한 냄새가 나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겁니다. 자동차의 냄새의 이유는 에어컨, 음식물 등 정말 다양한데요. 장마처럼 비가 많이 와도, 냄새가 섞이게 되면서 심한 악취가 발생합니다.
그래서 이번 시간에는 제가 직접 사용했던 살라딘 살균탈취캔의 사용법과 후기를 리뷰해보려 하는데요, 여태 사용했던 그 어떤 탈취캔보다 효과가 강력했고 만족스러웠던 제품이었습니다. 살라딘 살균탈취캔의 수요리뷰회를 함께 보시죠!
이번 긴 장마동안, 계속 차를 타고 나갔다 왔습니다. 주말 같은 경우에는 평창에 여행을 다녀오면서, 차량이 굉장히 지저분해졌고 먹었던 음료, 젤리, 과자 등 음식물들이 차 안에 있으면서 냄새가 짬뽕됐는지 악취가 슬슬 나기 시작했습니다. 특히 자동차 시트 사이에 낀 과자 부스러기들도 차량 악취에 한몫하고 있습니다.
한 번 차량에 냄새가 배어버리면 자연적으로 제거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간혹 닭강정 같은 음식을 차에 보관하게 되면 냄새가 오랫동안 베어 괴로운 경우도 많았는데요. 이럴 땐 살라딘 살균탈취캔처럼 빠르고 확실하게, 탈취와 동시에 살균까지 되는 제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올 7월에 출시한 신제품인데요. 기존 탈취 관련된 어떤 제품보다도 굉장히 손쉽고 빠르게 탈취가 가능합니다. 사용법이 쉬웠던 점이 가장 매력적이었습니다. 고농도 곡물 발효 에탄올 사용으로 살균 99.9%, 탈취 99%의 효과가 있고 차량 내부가 젖지 않게 빠르게 건조까지 되는 고성능 살균탈취캔입니다.
① 앞 좌석 시트를 최대한 앞으로 당기고, 등받이도 앞 쪽으로 최대한 접어줘야 합니다. 가능한 차량의 앞 시트를 바짝 당겨질 수 있게 조작해 주세요.
그러면 이렇게 뒷좌석에 여유로운 공간이 생길 겁니다. 여유로운 뒷좌석 공간을 만들어주시면 됩니다.
② 살라딘 살균탈취제를 사용하기 전, 차량 내부 물건 중 입에 닿거나 피부에 닿을 수 있는 물건은 미리 빼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③ 자동차의 시동을 걸고 에어컨을 켜주는데요. 1) 온도는 가장 차갑게 최저로, 2) 바람의 세기는 최대로, 3) 공조기는 내기 순환모드로, 설정 4) 마지막으로 송풍구를 모두 열어줍니다. 창문은 모두 꼭 닫아준 채로 탈취캔을 사용할 준비를 합니다.
④ 탈취캔은 사용하기 전 용기를 충분히 흔들어주고, 차량 뒷좌석 아래에 놓고 딸각 소리가 날 때까지 눌러서 탈취캔을 사용해 주세요. 내용물이 자동으로 분사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내용물이 그대로 나오는데요, 이제 차량 외부로 나와 문을 모두 닫아주고 분사가 끝날 때까지 기다려주면 됩니다. 이때 제품이 넘어가지 않도록 캔을 잘 세워야 하고, 분사액이 좌석 시트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도록 주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여나 사용시 화재 걱정을 하시는 분들도 계시는데요, 실제 탈취캔을 사용하다가 화재발생률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조심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불에 붙지 않는 불연성 액체와 가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폭발이나 화재위험은 전혀 없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안전을 생각한다면 역시 살라딘 차량용품입니다.
살라딘 살균탈취캔을 시작한 후, 차 밖에서 기다려주면 되는데요. 내용물이 모두 분사된 후 약 5분이 지날 때까지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내용물이 분사되면서 온도차로 인해 습기가 생기는데요, 정상이며 기다려주시면 차차 자연스레 사라집니다. 차량이 전체적으로 차갑고 촉촉해지는 느낌은 들지만, 고농도 곡물 에탄올 사용으로 차량이 젖거나 손상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만약 가죽시트가 걱정되셨던 분이라면, 시트 걱정 없이 제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운전자와 동승자를 고려해 5가지 유해 화학 성분이 무첨가 되어 있으며, 화학이 아닌 곡물 발효 에탄올 95% 사용으로 더 완벽하고 확실한 살균이 가능한 탈취캔입니다.
제품사용이 모두 끝나면, 차량의 시동을 꺼주고 차 문을 열어줍니다.
이렇게 차 문을 열어 최소 10분 이상 자연환기를 시켜주시면 됩니다. 10분이 지나고서는 창문을 모두 열고 5분 정도 간단하게 드라이브를 해주시면 자연스럽게 환기가 완료됩니다.
불스원의 기술로 만든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99% 탈취효과가 있으며, 4종 유해가스 탈취 효과를 자사 테스트로 검증했습니다. 황화수소 탈취력은 타사에 비해 8배나 강력하며, 암모니아 탈취력 또한 1.3배나 강력합니다.
무엇보다 실제 체감으로 느끼는 부분인데요, 일단 제가 사용했던 그 어떤 탈취캔보다 훨씬 효과가 좋았고, 기존에 나던 악취가 가려지는 것이 아니라 사라지는 것이 확실하게 느껴졌습니다. 탈취 후에는 국내산 편백 오일과 감 추출물이 함유된 라벤더 코튼향이 감싸주는데요.
기존 타 탈취캔에서는 소독냄새가 오랫동안 지속이 되었다면,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방향제와 같은 잔잔하고 향긋한 향기가 차에 남아있어서, 탈 때마다 기분이 좋습니다. 탈취력에 대해 확실하게 효과를 체감할 수 있고, 살균까지 더해져 차량 실내가 쾌적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살라딘 살균탈취캔의 매력포인트는 원재료에 있습니다. 유해화학 성분을 무첨가 하고, 좋은 원재료로 살균 99.9% 와 탈취 99% 효과를 적용시키면서도 향긋한 라벤더 코튼향으로 마무리하기 때문에, 실내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아마, 한번 사용하시면 주기적으로 탈취캔을 계속해서 사용하게 될 것 같은데요.
- 차 안 살균과 탈취를 동시에 해결하고 싶은 분
- 에어컨 히터에서 퀴퀴한 냄새가 나는 경우
- 차 안에서 음식을 자주 먹거나 반려동물과 함께 동승하는 분
- 탈취를 하고 싶지만 유해 성분이 걱정되시는 분
- 간단하게 차량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고 싶은 분
- 장마나 비로 인해 차에서 퀴퀴한 냄새가 나는 분
위에 하나라도 해당되신다면 고민 없이 살라딘 살균탈취캔 적극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탈취캔 같은 경우에는 실제 효과에 대한 인증을 확실하게 짚고 넘어가시는 것이 좋습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공인기관 성적서를 꼭 체크하시고 그 효과를 체크하고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간단하게 사용을 해보니 약 15분 채 걸리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짧은 시간 동안 차량 실내의 분위기를 완전히 바꾸어 버렸는데요. 지저분하다고 느껴진 차량이, 악취 제거와 향이 생긴 것만으로도 고급스러움이 느껴지게 되었습니다. 짧은 시간에 실내가 쾌적하게 바뀐 만큼 앞으로도 자주 사용하게 될 것 같은데, 출근 전/후 나, 잠시 식사를 하는 사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잠시 쉬면서 이런 잉여 시간에 사용을 하면 적당할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 그동안, 퀴퀴한 냄새가 발생하면 급한 대로 방향제를 강하게 사용해 냄새를 가리곤 했었는데요. 아무래도 원초적으로 제거하지 못하는 냄새와 더불어 호흡기까지 직결되어 있기 때문에 걱정을 많이 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짧은 시간 동안 살균과 탈취가 가능한 살라딘이라면 언제 어디서든 내 차량 실내를 쾌적하게 만들 수 있기 때문에, 너무 편리하고 만족스러운 차량용품인 것 같습니다.
차량의 실내 냄새와, 퀴퀴함이 걱정이었다면 둘도 고민 없이 살라딘 살균탈취캔을 사용하세요. 정말 간편하고, 짧은 시간 내 쾌적한 차량 실내로 바꿔줄 겁니다! 내 차량에 함께 타는 가족과 친구들을 생각한다면, 살균과 탈취! 시작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