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액세서리

운전자세 위험! 올바른 자세를 위한 자동차 방석과 허리쿠션 차량용품

2023. 8. 1.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들의 하루 평균 앉아있는 시간은 얼마나 되시나요? 일반 직장인이나, 학생이라면 하루 평균 앉아있는 시간이 무려 8시간 이상이 된다고 합니다. 무려 24시간 중 1/3을 차지하며, 잠자는 시간을 제외한다면 하루의 절반은 항상 앉아있는 시간인데요.

 

앉아있는 자세가 잘못 습관 되어 있거나, 불편한 자세를 오랫동안 유지한다면 디스크 증상 등 위험한 상황까지 이어질 수 있습니다. 특히 편하게 앉아있기 어려운 자동차에서야말로, 올바른 자세가 필요한데요. 자동차방석과 자동차허리쿠션등 차량 실내 용품을 통해 교정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일상에서부터, 자동차 운전자세까지!내 몸을 교정할 수 있는 자동차 방석, 목베개, 등받이, 허리쿠션 등 차량 용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매일 200kg의 압력을 견디는 당신의 허리를 위해, 에어 라인 방석 시트

올바른 자세를 갖기 위해서는 어느 것 보다 중요한 것이 바로 방석입니다. 온몸의 무게를 지탱하는 엉덩이야 말로 가장 편안한 자세가 유지되어야 등부터 척추, 목까지 올바른 자세를 세울 수 있는데요. 대부분의 의자는 내 몸을 지탱해 줄 정도로 바른 자세나 쿠션감이 있지 않습니다.

 

허리를 위해서 사용해야 할 시트가 바로 에어라인 방석시트입니다.

 

 

에어라인 방석시트는 3D 그물망 구조 에어라인으로 뛰어난 탄력성과 체중을 분산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때문에 쿠션감이 굉장히 좋고 장시간 사용에도 탄력성이 오래 유지됩니다. 탄력성이 좋으면, 오래 앉아도 쉽게 쿠션이 꺼지지 않아 엉덩이의 피로도를 맞혀 주고 바른 자세를 지원해 줍니다.

 

에어라인 방석시트는 쿠션 위에서 달걀을 튕겨도 깨지지 않으며, 쿠션을 올려놓고 사람이 위로 올라가도 달걀이 멀쩡할 정도로 탄력성이 좋고, 아래 호수를 깔아도 제대로 물이 통과할 정도로 높은 탄력성을 자랑합니다.

 

 

무엇보다 사람의 허리는 매일 200kg 압력을 견디고 있는데요, 에어라인 방석시트를 사용하면 체중 분산효과를 통해 엉덩이에 대한 부담을 줄여주고 하중을 골고루 분산시켜, 허리를 올바르게 지탱해 줄 수 있는 큰 역할을 합니다.

 

뿐만 아니라 통기성이 좋아, 장시간 이용해도 땀이 잘 차지 않으며, 논슬립 마감을 통해 시트가 미끄러지지 않도록 잘 지탱해 줍니다. 무엇보다 물세척으로 클린 하게 관리가 가능해 사용편의성까지 잡았습니다.

 

시트 하나만으로도 운전자, 직장인, 수험생까지 어디서든 편안하고 올바른 자세를 만들어줍니다. 오랫동안 집중할 수 있게, 신체적으로도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에어라인 방석시트! 내 몸을 위해 사용해 보세요.

 

 

 

 

 

목 당김, 통증을 예방하는 에어 라인 목베개

장시간 앉아있으면 허리 다음으로 통증을 호소하는 부분이 바로 목입니다. 특히 자동차는 목베개가 없으면 대부분 헤드레스트를 많이 불편해하는데요. 내 경추와 맞지 않는 헤드레스트 때문에 불편하다 못해, 오랜 기간 유지하면 목이 틀어지는 경우까지 생길 수 있습니다.

 

자동차뿐만 아니라 일상에서도 목받침이 없는 의자를 사용하게 될 경우 거북목 현상이나, 목 당김 등의 통증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때문에 목베개는 차에서도, 일상에서도 경추에 딱 맞도록 지지하는 큰 역할을 합니다. 올바른 자세를 위해서는 목베개 중에서도 에어라인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에어라인 3D 그물망 구조는 경추 형태에 맞게 최적으로 지지하고, 공기층을 형성해 통기성이 뛰어나, 앉은자리에서 가장 편안하고 건강한 자세를 만들어줍니다. 경추지지는 물론이고, 탄력성이 우수하며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이 가능해 인기가 정말 많은 차량 용품이기도 합니다.

 

매일 같이 운전을 오래 하시는 분이나, 헤드레스트가 경추를 지지 못하는 분, 운전이나 일상에서 목이 뻐근하거나 당기는 것을 느끼시는 분, 차박이나 캠핑을 즐기시는 분에게 필수 차량 용품이며! 그간 앉은 자세에서 머리가 불편하셨다면 고민 없이 에어라인 목베개를 추천드립니다. 방석시트와 함께 내 몸을 올바르게 바꿔보세요. 하루 컨디션이 달라집니다. 😙

 

 

 

 

 

뒤틀림 방지, 한국인 체형의 자세교정을 돕는 골반 시트

만약 하루에 앉아있는 시간이 정말 길거나, 장거리 운전이 정말 잦아 체형 변화가 두렵다면, 바른 자세를 올바르게 유지시켜 줄 수 있는 밸런스온 골반시트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허리와 골반을 편안하게 받쳐 한국인 체형에 최적화된 바른 자세 유지를 도와주는 자세교정 골반시트입니다.

 

운전을 하면서 차가 막히다 보면, 핸들 앞으로 기대서 가는 경우도 있고 오른쪽이나 왼쪽으로 기울이며 기대 가는 것도 순간적으로 편하기 때문에 잘못된 자세를 유지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가 지속될수록 골반부터 자세가 틀어지기 시작합니다.

 

국민 7명 중 1명은 척추질환을 앓을 정도로 매년 척추질환은 늘어만 가는데요, 잘못된 자세는 목과 허리의 통증이 나타나는 것은 물론 집중력 저하와 만성 피로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때문에 기능성 방석인 밸런스온 골반 시트는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밸런스온 자세교정 골반시트는 ①20개의 허니콤 에어홀을 통해 통기성이 굉장히 좋고, ②골반라이너 디자인으로 골반을 부드럽게 잡아줍니다. 뿐만 아니라 ③2중 허니콤 구조 에어셀 베타젤을 통해 체압 분산 효과를 극대화시켰으며 접촉 면적을 최소화시키는 센트럴 밸런스 홀까지 만들어져 있습니다.

 

오래 앉아도 바르게 자세를 유지할 수 있고, 내구성까지 뛰어난 ④NST-1000+ 기술을 적용시켰습니다. 에어셀 베타젤 소재의 묵직한 중량감과 결합하여, 착석 전 후의 불안정한 밀림을 방지하고 오래 앉아도 바른 골반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일반 소재보다 훨씬 뛰어난 세계 특허 출원 2중 허니콤 테크놀로지와 에어셀 베타젤 소재는 골반 교정을 도와주며, 혈관을 눌리지 않게 해 엉덩이부터 골반까지 압력을 고르게 분산시켜 줍니다. 

 

자동차에서도, 사무실에서도, 가정에서도 올바른 자세로 교정을 도와주는 골반 시트를 통해 건강한 신체와 깊은 집중력까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세요. 자세가 좋을수록 일상에 활력이 돕니다. 😉

 

 

 

 

 

인체공학적, 자세 교정! 등받이 룸바 쿠션

마지막으로 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는 서포터 쿠션을 추천한다면 요추를 편안하게 보호해 주는 룸바 쿠션입니다. 차에서도 사무실에서도 자세교정을 위해 사용하면 최적인 룸바쿠션은, 허리를 감싸주고 요추 1번부터 5번까지를 지지하여 올바른 자세를 유지하도록 도움을 주는 차랑용품입니다.

 

 

국가공인기관의 인체 데이터를 활용하고, 공동 개발하여 요추를 편안하게 보호해 주는 인체 공학적 디자인으로 바른 자세를 도와줍니다. 위에서 소개했던 골반시트와 함께 사용하면 최적의 효과를 누릴 수 있어요.

 

등받이 룸바 쿠션을 지지하는 메모리폼 안에는 9개의 허니콤 에어홀이 있고, 요추 지압 효과로 척추를 지지해 주는 룸바 포인트와 신소재 고탄성 특수 폴리머 에어셀 베타젤로 체압 분산효과로 인해 자세교정을 도와줍니다.

 

차량용 시트나, 기존 의자에 유선형 라인이 있는 경우 최대한 등받이를 붙여서 사용하고, 골반 시트와 함께 사용할 경우 골반 시트를 살짝 앞으로 당겨 사용하면 최적의 서포트 시트가 완성됩니다. 완벽하게 올바른 자세를 원한다면 골반시트와 함께 사용해 보세요.

 

 

이렇게 운전부터 일상까지 올바른 자세를 도와주는 자동차 방석, 허리쿠션부터 목베개, 서포트 쿠션까지 살펴보았는데요. 이 중 한 가지만 사용하더라도 기존보다 훨씬 더 올바른 자세로 교정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겁니다.

 

신체가 건강해야 일상의 활력까지 찾을 수 있기 때문에 자세는 굉장히 중요한데요. 오랜 시간 앉아있는 만큼 올바른 자세교정을 통해 일상을 바꿔보세요.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