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수요리뷰회] 엔진세정제 연료첨가제 끝판왕, 불스원샷 시그니처 효과와 리얼 후기

2023. 8. 9.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여러분은 차량 관리를 처음부터 꾸준하게 하고 계신가요? 자동차는 수천만 원의 고가이면서도 엔진이라는 복잡한 부품들이 많이 들어가 있기 때문에 첫 차 때부터 꾸준하게 관리하는 것이 좋은데요. 그래서 저는 기존에 불스원샷으로 엔진을 꾸준하게 관리하고 세정해주고 있었습니다.

 

얼마 전에 부모님께서, 예전과 달리 차가 잘 안 나가는 것 같다고 말씀을 하셨는데요. 차가 오래돼서 연비도 안 좋아지고 굼뜨게 느껴지는 것이 차에 문제가 있는 게 아닌지 한번 봐달라고 얘기했습니다. 이에 생각해 보니 제 차량은 관리를 잘해왔는데 부모님 차량은 신경을 잘 쓰지 못했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 불스원샷을 넣을 때 제차량은 물론 부모님 차량까지 함께 넣어야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더 강력하고 진보된 세정성분! 불스원샷 시그니처

부모님과 함께 사용할 연료첨가제는 바로 불스원샷 시그니처입니다. 차량관리가 오래 안된 만큼 더 진보된 세정 성분이 들어간 최고급 라인의 시그니처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① 늘어난 청정분산제를 통해 더 많은 세정 성분을 함유해서 카본 때를 강력하게 제거해 줍니다. 그리고 ② 고열에 강한 세정성분이 뜨거운 엔진 내부 속에서도 카본 때를 효과적으로 제거해 주는 진보된 세정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③ 더 적합한 세정성분 부스터 첨가로 엔진을 빠르고 강력하게 세정하여 출력을 복원시켜 주기 때문에, 지금 차량관리에 딱 필요한 용품은 불스원샷 시그니처입니다.

 

 

 

 

엔진 때가 발생하면 어떤 증상들이 나타날까?

자동차 엔진은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엔진 때가 필연적으로 발생을 합니다. 엔진 내부에서는 연료가 연소되고 남은 그을음과 뜨거운 열에 증발된 엔진오일이 함께 쌓여 가면서, 제거하기가 어려운 카본 때를 생성하게 됩니다. 

 

엔진 속에 때가 낀다면, 연료 분사를 방해하여 연비 저하와 출력 감소, 배기가스 증가 및 RPM 불안정 등 다양한 요소에 문제가 생깁니다. 뿐만 아니라 산소 공급을 방해하며 누적된 카본 때가 연료를 흡수하고, 피스톤 TOP와 실린더 헤드에 연소실을 형성하여 노킹 발생과 NOX 증가 등 다양한 부분으로 차량이 안 좋아질 수 있습니다.

 

때문에 차량이 오래될수록, 엔진 관리를 한 번도 하지 않을수록, 차량의 성능이 점점 저하된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을 사용하면 정말 효과가 나타날까?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이미 다양한 테스트를 통해 세정력을 입증한 연료첨가제 이기도 합니다. 그중 아반떼 AD 1.6 가솔린 18년식을 840km 주행을 하며, 불스원 자체 테스트도 진행하였는데요. 불스원샷을 넣은 상태로 안양에서 부산을 왕복했습니다. 그 결과 불스원샷을 넣지 않았을 때, 그리고 부산에 도착했을 때, 왕복했을 때의 이미지를 보면 명확하게 구별되는 엔진의 피스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한된 조건에서 테스트가 진행되어 실사용에서는 차이가 있을 수 있지만, 엔진의 피스톤탑과 인젝터를 비교해 보면 내부 카본 때가 세정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엔진 내부는 우리가 직접적으로 청소를 못하는 만큼 연료첨가제를 사용해야 하며, 차량의 가장 중요한 엔진에 사용되는 것인 만큼 안전하고 입증이 된 연료첨가제 불스원샷을 사용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저는 꾸준히 불스원샷을 사용하는 만큼, 여유 있게 구매하여 이렇게 트렁크에 한 두 개씩 넣어 다니곤 합니다. 필요에 따라 직접 사용하거나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선물하며 사용을 합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 휘발유, 가솔린 차량에 사용하기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휘발유와 경유 두 가지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휘발유 모델의 특징은, 더 많고 진보된 세정 성분과 GDI 부스터를 포함하여 3중 엔진 세정 기능이 있으며. 마찰저감제가 마찰을 줄여주기 때문에 엔진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전분산제를 통해 연료탱크 내 좋지 않은 수분을 흡수하여 엔진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불스원샷, 너무나 쉬운 사용 방법

불스원샷은 아무 때나 편리하게 사용해도 되지만, 가장 적합하게 사용하려면 주유하기 직전에 사용해 주는 것입니다. 기름을 거의 다 사용해서 주유소에 가야 한다면 그때 불스원샷을 꼭 챙겨주세요. 불스원샷 주입 후, 연료를 2/3 이상 채워주는 것이 가장 바람직합니다. (물론 주유 후 사용하셔도 괜찮습니다.)

 

 

그래서 저도 주유소에 와서 불스원샷 시그니처 휘발유 제품을 가솔린 차량에 넣었습니다. 불스원샷은 주유구에 넣는 연료첨가제입니다. 간혹 불스원샷을 엔진오일 교환할 때 엔진오일 주입구에 넣는다고 착각하신 분도 계시는데요, 주유구라는 점만 잘 기억하시고 주유하기 전 사용하시면 됩니다.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다 넣고 난 후 연료를 주입했습니다. 2/3 이상 채워주는 것이 좋기 때문에 5만 원 정도 채워주었고 그럼 불스원샷 사용방법은 끝!입니다.

 

 

이제 평소처럼 차를 주행하고 다니면 가솔린 흡기밸브 및 인젝터의 카본 때가 제거되면서 차량의 엔진을 세정하여 새 차처럼 컨디션이 돌아오게 됩니다. 조금 주행하다 보면 실제로 차의 출발 느낌이나 주행 감각이 다르게 느껴지는 부분들을 직접 느낄 수 있고, 연비도 조금 올라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불스원샷은 간혹 가다 한 번씩 사용하기보다 3~5000km 계절이 바뀔 때마다 꾸준하게 엔진을 세정해 주는 것이 관리에 훨씬 좋습니다.

 

 

 

 

디젤 차량에도 불스원샷 시그니처!

불스원샷 경유는 더 많고 진보된 세정 성분과 GRDi 부스터를 포함하여 3중 엔진 세정 기능이 있으며. 윤활성 향상제가 인젝터의 마모를 방지하여 엔진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청전분산제를 통해 연료탱크 내 좋지 않은 수분을 흡수하여 엔진 수명을 연장시킵니다.

 

 

간혹 A3 차량처럼 주유건을 꼽기 전까지 주유구 안쪽이 막혀있는 차량도 있는데요. 액체 성분은 흘러서 들어가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흘려보내듯이 천천히 넣어주면 무리 없이 잘 들어갑니다. 그렇게 디젤 차량에도 불스원샷 사용을 완료 했습니다!

 

이렇게 넣어주기만 해도 엔진을 관리할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쉽고 신기한데요. 차량 관리 용품 중에서 가장 중요한 엔진을 관리하는데 이렇게나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은 불스원샷이 유일할 겁니다. 

 

 

디젤 차량의 불스원샷 사용 전과 후의 비교입니다. 해당 차량은 쏘렌토 11년식이고 불스원샷 시그니처를 주입한 후 도로를 900km 주행 후 측정한 결과입니다. 확실히 카본 때가 제거되어 있는 것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모님 차량에도 함께 넣으면서, 어느 정도 주행한 후 차를 다시 돌려드렸는데요. 몇 번 타고 다니시다가 멈추었다 출발할 때 느낌과, 엔진의 떨림 같은 부분에서 좋아진 것 같다는 이야기를 하십니다. 

 

최근 유튜브 다양한 채널에서도 불스원샷으로 테스트를 하거나 실험하는 영상을 많이 찾아볼 수 있는데요. 직접 주행 후 확인까지 하는 모습까지 살펴보며, 더 신뢰가 가고 공감할 수 있는 내용들이 많았습니다.

 

 

연료첨가제는 선택이 아닌 차량관리를 위한 필수 용품입니다. 연료첨가제의 끝판왕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강력한 기능으로 엔진의 세정뿐만 아니라 엔진의 보호, 그리고 부스터 첨가로 성능 향상까지 가져다주는 제품입니다. 차량 관리도 하면서 더 효율적이고 경제적인 운전을 할 수 있게 만들어주는 불스원샷 시그니처. 

 

저와 같은 경우 처럼, 내 차뿐만 아니라 부모님이나 가족들의 차가 있다면 함께 불스원샷을 넣어주세요. 연료첨가제 하나만으로 차량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트렁크에 놓거나, 직접 주유구에 넣어주시면 함께 차량 엔진 관리가 가능합니다.

 

 

대기환경보전법 시행규칙 별표 33의 기준에 맞게 제조되었으며 다년간 공인인증 시험기관을 통해 결과를 입증시킨 불스원샷 시그니처 라인을 통해 내 차의 엔진관리 당장 시작하세요! 엔진 관리는 빠르고, 꾸준할수록 좋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