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내장관리

[수요리뷰회] 차량 내부세차 원탑! 자동차 실내세정제, 루나틱 폼폼 크리너

2023. 8. 16.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휴가는 잘 다녀오셨나요? 저도 더위를 피해 강원도 삼척부터, 동해, 속초, 평창까지 많은 거리를 달리고 왔습니다. 바닷가를 들리면서 발도 담가보고, 별을 보며 차박도 하고, 젖은 산책로를 지나면서 운전을 쭉 하다 보니, 차량 상태가 꽤나 심각하게 지저분해졌습니다. 차량의 상태는 여행의 재미와 비례한다고 하죠. 😂

 

외관이야 다양하고 편한 세차 용품들로 쉽게 세차를 할 수 있지만, 자동차 실내는 가죽 시트부터 플라스틱, 하이그로시, 우드 등 다양한 소재가 있기 때문에 내부세차를 하기가 굉장히 번거로웠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루나틱폴리시 라인업의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를 알고 계신가요? 자동차 실내세정제로 딱! 차량 내부세차를 굉장히 쉽고, 한 번에 작업할 수 있는 올커버 제품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휴가로 인해 지저분해진 제 차량 내부세차를 폼폼 크리너로 완벽하게 세차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고자 합니다. 이번 주 수요리뷰회! 아주 가볍고 특별한 제품! 폼폼 크리너를 만나보세요.

 

 

 

 

'폼'나는 자동차 실내세정제,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는 강력한 실내세정과 코팅 효과를 보여줍니다. 특히 실내 첫차와 같은 느낌 그대로 빛나는 광택과 색감을 살려주고, 모든 내장재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실내세정제의 가장 큰 포인트입니다.

 

패키지 역시 기존 루나틱폴리시 시리즈와 동일한 고급 디자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본 제품과 뚜껑을 결합해서 사용하면 되고, 결합한 상태에서도 패키지 박스에 사이즈가 딱 알맞게 들어갑니다.

 

 

 

 

여행으로 인해 지저분해진 차량 내부

해수욕장을 많이 다녀왔다 보니 아무래도 차 내부에 흙먼지가 많이 쌓였습니다. 특히 도어 하단부 쪽이 아무래도 발이 많이 닿는 곳이다 보니 심하게 오염이 되었고, 차 안에서 음식물이나 음료를 마시면서 만지다 보니 중간중간 지저분한 흔적들을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너무 눈에 잘 띄는 부위들이라, 실내세정제로 내부세차가 꼭 필요한 상황입니다.

 

 

 

 

너무나 간단한, 폼폼 크리너 사용 방법

① 시공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주고, 세정이 필요한 곳에 분사해 주세요.

 

 

② 깨끗한 타월로 골고루 도포해 주거나, 브러시를 사용해서 깨끗하게 문질러 줍니다.

 

 

③ 버핑타월로 부드럽게 닦아주면 끝! 고농축 코팅제이기 때문에 충분히 닦아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 지저분했던 내장제가 이렇게 깨끗하게 세차됩니다. 더불어 코팅까지 이루어져 처음 차를 받았을 때와 같이 광택이 유지가 되어 실내가 굉장히 고급스럽게 변합니다.

 

 

 

 

내부세차는, 실내세정제 폼폼 크리너로!

도어 트림에도 폼폼 크리너를 뿌려줍니다. 발이 많이 닿는 지저분한 곳 위주로 뿌려줍니다.

 

 

부드러운 폼 타입 세정으로 오염을 빠르게 불리고 제거해 줍니다. 특히 내장재 손상 걱정이 없는 완벽한 세정력을 보여줍니다. 스피커처럼 구멍이 있는 곳은 브러시로 문질러주면 깔끔하게 세정이 가능합니다.

 

 

깨끗하게 닦아주면 새 차처럼 광택이 올라오며, 색도 진득하게 살아납니다. 특수 폴리머의 코팅 효과로 내장재 보호가 가능하며, 재 오염 방지를 위해 생활 발수 코팅 및 정전기 방지 효과까지 생깁니다.

 

 

 

 

타월에 분사해서 사용하기

이렇게 가죽 같은 내장재에도 쉽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이렇게 작은 오염물이 있거나, 통풍 구멍이 있는 소재나, 하이글로시는 직접 분사하기보다 타월에 분사해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타월에 분사를 해주면 잘 흡수되어 살짝 문지르는 것만으로도 오염물이 쉽게 제거됩니다.

 

 

분사한 타월을, 오염물이 있는 곳에다가 문질러주면 깨끗하게 싹! 지워질 뿐만 아니라 코팅까지 깔끔하게 완성됩니다.

 

 

뒷좌석 문을 열면, 신발로 가장 많이 오염되는 구간도 실내세정제 폼폼크리너를 사용하여 충분히 분사를 해줍니다.

 

 

타월로 골고루 문질러주면 거품이 생겨나고, 깨끗한 타월로 다시 닦아주면 끝!

 

 

한쪽씩 차례로 작업하는데, 전체적으로 차량이 많이 깔끔해지고 있습니다.

 

 

 

 

차량 시트에도 사용이 가능한 실내 올 커버 크리너

폼폼크리너는 천연가죽, 인조가죽, 나파 가죽 등에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스웨이드/알칸트라 등의 특수 소재에는 얼룩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사용이 불가합니다. 그 외 나머지 시트에는 모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하게 뿌리고 닦아주면 됩니다.

 

 

가볍게 문질러주고, 틈 사이도 닦아주면 광택과 시트보호가 한 번에 이뤄집니다.

 

 

긴 여행을 다녀왔음에도 불구하고 시트가 새것처럼 닦였습니다. 코팅으로 인해 새것 같은 느낌이 물씬 드네요.

 

 

 

 

하이그로시, 플라스틱에도 충분한 사용

실내 올 커버 실내세정제답게, 하이그로시부터 플라스틱까지 충분하게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대시보드가 나무여도 사용이 가능합니다. 단, 하이그로시 같은 부위는 제품을 직접 분사하지 않고 이렇게 타월로 닦아주는 것이 좋습니다.

 

 

지저분한 위치에 제품을 분사하고 타월 또는 브러시로 버핑 하고 마무리로 닦아주면 끝! 

 

 

 

 

실내세정제, 폼폼 크리너 사용 전 후 비교하기!

▲ 도어 컵홀더 사용 전 / 후

 

▲ 도어 하단 트림 사용 전 / 후

 

▲ 도어 하이그로시 사용 전 / 후

 

▲ 차량 가니쉬 사용 전 / 후

 

 

 

 

내부세차로 달라진 자동차 실내 공간

▲ 센터페시아와 대시보드

 

 

▲ 앞좌석 도어 및 대시보드

 

 

▲ 핸들 및 센터페시아

 

 

▲ 뒷좌석 에어컨 송풍구 트림

 

 

▲ 자동차 시트

실내 모든 곳에, 제품 하나로 내부세차가 가능해서, 빠른 시간 내 깨끗하게 정리할 수 있었습니다. 간혹 실외만 세차된 모습을 보고, 실내에 탑승하다가 지저분한 모습에 깜짝 놀란 동승객들이 많은데요.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는 어느 장소에서도 타월만 있으면 쉽게 실내세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트렁크에 들고 다니면 상황에 맞게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내부세차는 한 방에,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로!

자동차의 내부 표면은 시간이 지나면서 마모되거나, 오래된 사용감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일상적인 사용에 따른 먼지나 오염은 내부 소재의 품질을 저하시킬 뿐만 아니라 노화시키기도 합니다.

 

때문에 실내세정제가 꼭 필요하고, 한 번 사용으로 세정부터, 광택감 그리고 포근한 머스크향까지 돋보이는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 여러분도 내부세차에 오랜 시간 보내지 마시고, 한 번에 해결가능한 폼폼 인테리어 크리너를 사용해 보세요. 내 차의 품격을 한 단계 더 높여줍니다.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