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내 차에 코팅이 필요해! 세차용품 셀프 유리막 코팅 비교, 물 왁스 BEST4

2023. 8. 21.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셀프세차를 열심히 했는데도 무언가 차량이 깨끗해지지 않은 느낌을 받으신 적 있지 않으신가요? 그렇게 느끼셨다면 바로 마무리 왁스작업을 하지 않았기 때문인데요. 세차의 끝판왕이라 불리는 왁스는 무조건 마무리 작업으로 해주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지만 고체 왁스는 작업이 생각보다 번거롭고 귀찮기 때문에, 물왁스를 사용하는 분들이 늘었는데요. 물왁스는 뿌리고 닦으면 될 정도로 작업이 굉장히 쉬울 뿐만 아니라, 차량 외관을 보호하고 오염물질로부터 방어를 해줍니다. 무엇보다 외관에 윤기와 광택을 만들어주기 때문에 차량 외관의 모습을 최상의 상태로 오래 유지시켜 주는 필수 세차용품이기도 하죠.
 
 

이런 물왁스를 잘 사용해 주면, 굳이 비싼 비용을 주고 유리막코팅을 시공할 필요가 없어집니다. 셀프로 유리막코팅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어떤 제품을 사용해서 유리막을 만들어주면 좋을지, 불스원 세차용품 유리막코팅 물왁스 BEST 4 제품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가볍게, 그리고 내 차를 눈부시게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

셀프 유리막 코팅제인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는 시간이 오래 걸리고, 어렵기만 한 자동차 광택 작업을 정말 쉽게 만들어줍니다. 액체형 왁스로 쉽게 만들 수 있는 유리막코팅과, 오염을 방지하는 발수코팅이 함께 작업되어 새 차처럼 반짝이게 만들어줍니다.
 
발수 효과로 물 자국과, 오염을 방지해 주는데 발수 지속력은 기존 제품 대비 2배로 늘어 내구성을 자랑하고, 사용할수록 중첩되는 발수와 광택효과가 높아져, 셀프 유리막 코팅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뿌리고 닦기만 하면 끝나는 작업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뿌리고 버핑 타월로 닦아주면 됩니다.
 
 

유리막코팅이 완성되면 미트질 후에도 발수력이 유지되고, 차에 물만 뿌려도 오염물이 쉽게 제거되어 세차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도 깨끗한 외관이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사용할수록 코팅막이 쌓이면서 발수력과 오염방지력이 강화되기 때문에, 여러 번 겹쳐 코팅을 해주거나 세차를 가볍게 할 때마다 마무리로 크리스탈 코트 플러스를 사용해 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내 차의 마무리로 유리막코팅을 쉽게 만들고 싶다면 크리스탈 코트플러스를 사용하세요! 여러 번 사용하면서 강한 유리막 코팅을 만들어 광택과 보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으시기 바랍니다.
 
 

 
 
 
 

#2. 뿌리기만 해도 슬릭! 쉽고 완벽한 셀프 작업

뿌리기만 해도 슬릭감이 넘쳐나는 슬릭코트는, 불스원의 새로운 도전인 액체왁스 제품입니다. 제품 개발부터 슬릭감에 치중하여, 완벽한 슬릭과 광택감, 그리고 무엇이든 튕겨내는 발수코팅과 방오력에 집중한 세차용품입니다.
 
새 차 같은 느낌이 들 수 있는 광택감을 만들고, 누구나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잔사가 남지 않는 완벽한 작업성까지 보여주는 슬릭코트는 깃털도 미끄러지는 매끄러움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눈으로 보는 광택감이 아닌, 만졌을 때 느낌 자체부터 다르게 광택을 완성시키고 싶다면, 무조건 슬릭코트 제품을 추천합니다.
 
 

진화된 기술력의 D.C.C 더블 크리스탈 코팅 기술을 사용하는데요, 발수력과 내구성을 강화하는 1차 유리계 폴리머 코팅층을 사용하고, 그 위에는 매끄러운 표면과 작업성을 높이는 2차 슬릭 강화 코팅층을 사용합니다.
 
 

도장면 위에 두 코팅층을 얹어서 극강의 슬릭감을 완성시킬 수 있어요. 아마, 제품을 사용하고 난 후 도장면을 바라보면 거울 광택이라는 의미가 어떤 것인지 알게 될 겁니다.
 
시공방법도 역시 간단합니다. 원하는 부위에 분사하여, 부드러운 천으로 골고루 도포한 뒤, 깨끗한 면의 천으로 닦아서 마무리하면 끝입니다. 적은 양의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물왁스 작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굉장히 편하게 세차를 마무리할 수 있어요.
 
 

무엇이든 튕겨내는 발수와 쉬팅효과로 인해, 슬릭코트를 사용한 부분과 슬릭코트를 사용하지 않은 부분의 차이는 이렇게 선명합니다. 
 
앞서 설명한 크리스탈 코트플러스가 셀프 유리막 코팅제의 스탠다드 버전이라면, 슬릭코트는 슬릭코팅성분과 카르나우바 왁스 함유를 더해 기존보다 더 뛰어난 슬릭감과 광택감을 자랑합니다. 유리막코팅을 조금 더 프리미엄으로 느끼고 즐길 수 있습니다. 
 
보는 것만이 아닌, 직접 만지면서 느낄 수 있는 크리스탈 슬릭코트! 내차의 마무리는 극강의 슬릭감, 물왁스로 쉽게 완성시켜 보세요.
 
 

 
 
 
 

#3.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물 왁스, 더 루나 왁스

유리막 코팅계의 프리미엄 제품인 더 루나왁스는 전문가들이 즐겨하는 셀프 유리막 코팅제입니다. 기존의 물왁스보다 더 강하면서, 프리미엄 급을 찾으신다면 루나틱 폴리시, 더 루나왁스를 찾으시면 됩니다.
 
더 루나왁스는 광택과 발수에만 치중하지 않고, 도장면 본연의 깊은 광택을 그대로 살려내는 색상 복원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두운 색상은 더 깊고 어둡게, 밝은 색상은 더 밝은 광택을 구현해 냅니다.
 
 

그리고 유리막코팅 작업을 통해 경화된 도장면은, 미트질 1,300회까지 끄떡없는 강력한 내구성을 보여줍니다. 가혹한 조건 속에도 프리미엄급의 내구성을 보여주는 루나왁스 만의 도장 보호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장마나, 태풍철에도 빗물이나 오염물이 쉽게 흘러내려가도록 설계되어, 항상 쾌적한 차량 컨디션 유지가 가능합니다. 방오력이 향상되어, 오염물이 날아와도 쉽게 미끄러지는 발수력을 가지고 있어요. 더 루나왁스의 고함량 유리계 폴리머 성분이 도장면에 결합되어 있기 때문인데요, 유리막 코팅이 완성되면서 우수한 비딩과 쉬팅을 보여줍니다.
 
블랙베리의 감성적인 향까지 신경 쓰는 프리미엄 유리막코팅, 물왁스 더 루나왁스! 전문가들이 추천하는 세차용품이지만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차를 프리미엄으로 만들고 싶다면 더 루나왁스를 사용해 보세요.
 
 

 
 
 
 

#4. 유리막 코팅의 끝판왕! 극강의 슬릭감을 원한다면 슬릭 폴 왁스

유리막 코팅, 물왁스계의 끝판왕! 슬릭 폴 왁스는 슬릭코트 제품과 같이 극강의 슬릭감을 전달해 줍니다. 특히 고함량 코팅제 성분이 있어서, 빠른 경화시간으로 인해 유리막 코팅을 완성해 줄 뿐만 아니라, 기존의 차량 원색이 제대로 표현될 수 있도록 발현됩니다. 특히 차량이 검은색이라면 슬릭 폴 왁스, 무조건 추천드립니다.
 
건습식 하이브리드를 사용해서, 물기가 조금 있는 상태에서도 사용할 수 있어 편하고,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도 깔끔하게 코팅이 가능합니다. 성능이 막강한 만큼 슬릭 지속력은 오랜 시간 유지하며, 제품 용기도 프리미엄답게 360도 회전하여 편하게 시공을 할 수 있습니다.
 
 

발수력, 내구성, 광택도의 액체왁스 기본요소를 모두 갖추었으며 슬릭 마니아를 위한 최상의 슬릭감까지 느껴볼 수 있습니다.
 
누구나 쉽게 유리막 코팅층을 만들어 낼 수 있어서, 두껍고 촉촉한 피막감이 슬릭폴 왁스의 가장 큰 매력입니다. 
 
뿌리고, 타월로 도포하고, 닦아주면 끝! 도장 한 판당 3~4회 분사하면 충분한 코팅을 만들 수 있기 때문에 가성비적으로도 매우 훌륭합니다.
 
 

자동차 물왁스는 차량 관리에 있어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필수 세차용품입니다. 유리막코팅을 만들어 차량 외관의 보호와 오염물질로부터 방어를 해주기도 하지만, 이보다 더 심한 스크래치까지 보호할 수 있습니다. 경화되어 강화된 유리막 코팅 층이 차량을 보호해, 좋은 컨디션의 외관을 유지해 줍니다.
 
때문에, 불스원 세차용품으로도 충분한 유리막코팅을 셀프로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큰 비용을 사용해 시공을 맡기기보다, 내 차의 상태를 직접 확인하면서 작업해 보세요. 내 차를 보호하면서도 가장 멋있게 만들어주는 단계, 마무리 세차용품 물왁스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