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1분 안에 끝낼 수 있는 불스원 프리미엄 세차용품 세트, 간편 셀프세차 노하우

2023. 9. 4.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드디어 휴가철이 마무리되고, 더웠던 날씨도 지나가고 있습니다. 올여름 함께 드라이브했던 차를 바라보면 지저분해진 모습에 세차가 필요하단 생각이 드실 텐데요. 일반적인 자동세차보다는, 내가 직접 셀프세차를 하면서 차의 상태를 확인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데 셀프세차를 시간이 오래 걸리거나 세차 방법이 어렵다고 생각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용품에 따라 셀프세차는 아주 쉽게 할 수 있고, 빠르게 끝낼 수 있습니다. 심지어 1분 만에 끝낼 수 있는 셀프세차 용품들도 있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어디서도 사용할 수 있는 간단한 불스원 셀프세차용품에 대해서 알아보고, 쉽게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까지 전달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1. 필요한 순간, 어디서든 세차가 가능한 드라이 카 샴푸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는 항상 가지고 다니는 필수 세차용품 중 하나입니다. 본격적인 셀프세차를 할 때 사용하기도 하지만, 순간적으로 필요한 상황에 따라 바로바로 사용하는 세차용품이기도 합니다. 원하는 부위만 빠르게 세차하기 정말 좋은 카샴푸이기 때문인데요.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는 물이 필요 없는 세정 광택제이기 때문에, 어디서든 세차가 가능합니다. 물, 샴푸, 스펀지, 버킷, 왁스가 필요 없이 필요한 순간에 뿌리고 닦아주기만 하면 세차가 완료됩니다.

 

누군가 중요한 사람을 만나기 전, 자동차 한 부분에 오염이 심하게 된 경우 등에 1분이면 빠르게 세차가 가능합니다.

 

 

원하는 부위에 분사해 준 후, 마른 타월로 닦아주기만 하면 세차 끝! 굉장히 빠르고 간편하며, 세차는 물론 광택까지 나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이미지를 결정하는 넓은 본넷에 오염이 심하다면 닦아주는 것이 좋고요, 가장 필요한 부분으로 동승자가 탑승하는 도어 핸들 부분도 깨끗하게 세차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1분 만에 내차의 원하는 부위를 세차하고 싶다면, 크리스탈 드라이 카샴푸 하나면 가능합니다. 평소 트렁크에 두고 있다가 필요시마다 꺼내서 빠르게 세차해 주는 센스를 발휘해 보세요! 😘

 

 

 

 

 

#2. 문지르기만 하면 새 타이어로 변신! 체리핏 타이어 젤

세차의 꽃은 타이어입니다. 아무리 세차를 잘하고 깨끗하다 해도, 타이어에서 광이 나지 않는다면 세차를 한 느낌이 들지 않습니다. 타이어만 깨끗해도 세차를 한 것처럼 착각할 정도로 타이어의 광택은 차의 이미지를 크게 결정합니다. 그래서 세차를 완료하고 나선 항상 타이어까지 관리해 주는 것이 좋은데요. 타이어를 쉽고 빠르게 관리할 수 있는 세차용품이 바로 체리핏 타이어 젤입니다.

 

체리핏 타이어 젤은 타이어만을 위한 프리미엄 광택제입니다. 합성 폴리서 성분의 코팅막으로 맑고 매트한 광택효과를 자랑하며, 튐 현상을 방지해 최대 6주까지 지속되는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타이어 갈변 및 노화방지 효과는 물론이며 달달하고 기분 좋은 체리향까지 나기 때문에 기분 좋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쉽고 빠른 작업이 가능하단 점이 큰 장점인데요. 타이어에 가볍게 발라주기만 하면 새 타이어처럼 반짝이는 코팅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타이어 겉면에 한 바퀴 돌리듯이 문질러주면 바로 작업이 끝!이며, 건식 습식 모두 사용이 가능해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도 작업을 하셔도 됩니다.

 

만약 작업을 하다가 휠이나 도장면에 묻어도, 영향이 없는 수성 젤타입 광택제로 타월로 닦아만 주시면 됩니다. 중성 제품이라 휠에 손상을 주지 않습니다. 정말 쉽게 1분이면 끝낼 수 있는 타이어 관리, 체리핏 타이어 젤! 내차의 마무리 세차를 타이어 젤로 완성시켜 보세요!

 

 

 

 

 

#3. 1분의 발수 작업으로 10개월 지속! 발수코팅제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템이기도 하면서 가장 손쉽고 완벽한 작업을 할 수 있는 세차용품, 크리스탈 발수코팅제입니다. 크리스탈 발수코팅제는 기본적인 세차를 끝낸 후 안전한 운전을 위해 필수로 작업해 주는 세차용품인데요. 매일같이 할 필요는 없고, 6개월 또는 10개월에 한 번씩 시공해 주시면 좋은 세차용품입니다.

 

물방울이 닿는 즉시 튕겨내는 유리 발수 코팅 제품으로, 폭우나 장마철에도 걱정 없는 안전 주행이 가능합니다. 특히 60km/h 이상 주행 시 발수 효과가 극대화되기 때문에, 비 오는 날 운전을 하면서 선명한 시야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윤활성 강화된 레시피로 손쉬운 작업이 가능하며, 전용 어플리케이터를 사용하여 작업이 정말 간편하고 손쉽게 시공을 할 수 있습니다.

스펀지를 유리면에 밀착시키고 균일한 힘으로 꼼꼼하게 바른 후 5분간 경화시켜 주면 되고, 이후 마른 타월로 깨끗하게 닦아주면 끝!입니다.

 

 

코팅 성분의 3중 결합으로 최대 10개월간 유리발수코팅 효과가 지속됩니다. 때문에 세차를 할 때마다 매일 작업할 필요가 없으며 1년에 두 번씩 정도 기억날 때마다 작업해 준다면 안전하게 시야를 확보하여 운전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구매를 통해 내 차는 물론 가족, 친구 차량까지 모두 시공이 가능해 가성비적으로도 뛰어난 크리스탈 발수코팅제! 

 

1분 만에 시공할 수 있는 빠른 작업을 통해 10개월을 안전하게 주행하세요! 👍

 

 

 

 

 

#4. 쓱싹하면 사라지는 자동차 흠집과 스월 마크! 컴파운드 타월

마법 같은 세차용품, 일반 세차로 해결되지 않는 부분인 미세 흠집까지!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컴파운드 타월 스크래치 쓱싹입니다. 스월 마크인 미세흠집은 주행 중에 발생하기도 하고, 세차를 하면서 자주 발생하기도 합니다. 멀리서 보면 크게 눈에 띄지는 않지만, 가까이서 보면 거미줄처럼 차량이 엄청나게 지저분해 보이는데요.

 

스월마크가 많으면 차량을 깨끗하게 세차하거나 광택을 내도, 가까이서 봤을 땐 굉장히 차량이 지저분해 보입니다. 그래서 비싼 시공비를 주고 광택을 맡겨버리는 경우도 많은데요.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로 쉽고 간편하게 스월마크를 직접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스킨 코어 구조로, 코어층의 부드러운 탄성과 촉감으로 도장면에 스크래치 없이 작업이 가능합니다. 흡수성이 뛰어나고, 많은 양의 컴파운드 원액을 머금고 있어서 넓은 면적 시공이 가능한 NSF 원단인데요. 스크래치 방지 원단으로 편하게 마음껏 작업할 수 있어 우수한 흠집 복원력을 자랑합니다. 

 

 

중요한 건 광택도 함께 복원된다는 포인트입니다. 보통 컴파운드를 사용하면 광택이 사라지기 때문에 광택은 따로 작업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광택까지 함께 복원이 되어 두 번 작업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발수 코팅 성분 함유로 발수 코팅 효과까지 있어, 재오염 방지에도 탁월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컴파운드 타월로 스월마크와 미세 흠집을 없애는 과정에서 광택과 발수작업까지 동시에 가능한 만능 세차용품! 

 

내 차에 흠집이 많아 보인다면, 빠르고 간편하게 작업해 보세요. 스크래치 쓱싹 컴파운드 타월은 총 3장으로 구성되어 있어, 내 차의 전체적인 관리를 하기에 충분한 용량입니다. 아주 빠른 시간 편한 작업으로 내 차의 스월마크와 흠집을 제거해 주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