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추석 연휴 선물로 드리면 좋은 자동차 차량용품 추천 BEST4

2023. 9. 19.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올해는 긴 연휴와 함께하는 추석입니다. 어김없이 추석 전부터 추석 선물을 고민하고 계실 텐데요. 다양한 추석 선물 중에서도 운전자가 있다면 꼭 필요한 불스원 추석선물을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운전자라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안전운전을 위한 제품들로, 불스원 VIP 추석 선물세트와 함께 어떤 제품이 선물로 좋을지 함께 알아보도록 해요.
 
 
 
 

#1. 불스원의 상징, 내차에 꼭 필요한 BEST1 불스원샷 시그니처

불스원샷 시그니처는 모든 차량에 꼭 필요한 필수 차량용품 중 하나입니다. 셀프로도 할 수 있는 엔진관리 용품으로, 불스원샷으로 관리한 엔진과 관리하지 않은 엔진의 차이가 굉장히 크기 때문에 운전자라면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선물이죠. 
 
자동차 시동을 거는 순간부터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엔진 때는 쌓이면 쌓일수록 카본 때가 누적되면서 엔진의 성능과 수명을 떨어트립니다. 성능이 떨어지면서 출력이 낮아지고 연비가 잘 안 나오며, 인젝터의 마모가 발생하면서 손상이 발생됩니다. 이런 모든 원인인 엔진 때를 쉽게 제거할 수 있는 게 불스원샷이며, 꾸준한 관리만 해줘도 새 차 같은 느낌으로 엔진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은 데이터로 확인된 효과만큼 많은 사람들이 가장 사랑해 주는 엔진관리 용품이기도 한데요. 국제시험규격으로 테스트를 통해 흡기 밸브에 쌓인 엔진 때를 20시간 내 83.01% 세정할 수 있음이 확인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불스원샷이 첨가된 연료로 테스트 시 마모도가 가솔린은 47.9% 디젤은 31.3%로 감소한 것도 확인할 수 있었고 지난 20여 년간 미국, 영국, ETF, 중국 등 6개국 국내외 공인인증 시험 기관에서 100회 이상의 공식테스트를 다양한 차종으로 진행해 그 효과를 입증받은 제품입니다.
 
 

무엇보다 사용방법이 가장 쉬워, 선물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불스원샷은 주유하기 전 연료주입구에 그대로 쭉 넣어주면 끝입니다. 모두 다 넣었다면 연료를 2/3 이상 채우는 것이 좋으며, 주유 후에도 불스원샷을 주입해도 좋습니다.
 
불스원을 알고 있다면 운전자가 가장 받고 싶어 하는 선물이기도 한 불스원샷 시그니처! 이번 추석은 긴 연휴가 있는 만큼 추석 선물로 가장 추천하고 싶은 제품 NO.1입니다. 불스원샷으로 애정하는 내 차의 셀프엔진관리를 해보도록 하세요!
 

 
 
 
 

#2. 셀프세차를 잘 몰라도 갖고 싶은 외장관리 끝판왕, 더 루나왁스

더 루나왁스는 프리미엄 세차용품 물왁스로 많은 세차 마니아들이 좋아하는 제품 중 하나입니다. 뿐만 아니라 셀프세차를 잘해본 적 없고 세차에 대해 잘 모르는 사람들도 좋아하는 프리미엄 세차용품이기도 한데요. 그 이유는 가장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으면서도 완벽한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입니다.
 
 

▲ 더 루나왁스 시공 전과, 시공 후의 모습

루나틱 폴리시 더 루나왁스는 기본 세차를 완료한 후, 도장에 뿌리고 타월로 닦아주면 끝입니다. 너무 간단하지 않나요?
 
뿌리고 닦아주기만 하면 셀프 유리막코팅을 만들어낼 수가 있습니다. 유리막코팅이 차에 만들어지면 우수한 발수력으로 인해 비딩과 쉬팅력이 올라가고, 깊은 광택과 색상이 복원됩니다. 24 hrs 지속되는 강력한 내구성으로 미트질 1,300회까지 가혹한 조건에서도 무너지지 않는 단단한 도장 보호 효과를 갖추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건습식 사용이 가능해, 물기를 모두 닦지 않은 상태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 아주 큰 장점이에요. 작업하기 전 후를 비교해 보신다면 확실한 차이를 직접 눈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더 루나왁스로 유리막코팅을 완성시키면 그 어떤 오염물도 남지 않도록 방오력이 향상됩니다. 도장면에 단단하게 코팅된 유리막의 발수력이 차량 도장을 보호하고, 빗물이나 오염물이 묻어도 쉽게 흘러내려가도록 설계되어 항상 차량 컨디션을 좋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한 번의 시공으로 오랜 기간 깨끗함이 유지되는 더 루나왁스 세차용품! 세차를 처음 하는 누구나 프리미엄급의 세차를 완성시킬 수 있을 정도로 간단합니다. 이번 추석 연휴 때는 더 루나왁스를 사용한 후 장거리를 운전해 보세요. 긴 운전에도 끄떡없는 최상의 컨디션의 내 차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추석 선물로 딱! 셀프 유리막 코팅제 더 루나왁스를 선물하세요.
 

 
 
 
 

#3. 3초면 발수 끝! 안전을 위한 빠른 발수코팅

레인 OK 스피드 발수코팅은 차량 안전 필수 차량용품으로 올 추석 선물로 딱 좋은 용품입니다. 비가 내리는 날 급하게 발수코팅을 바로 만들어내는 차량 용품으로 트렁크에 하나씩 꼭 챙겨야 할 필수 용품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장마가 끝나고 태풍도 지나갔지만 꾸준하게 비가 내리고 있기 때문에, 발수코팅이 되지 않은 차량은 갑작스러운 비에 당황하기도 합니다. 스피드 발수코팅은 다른 발수코팅과 다르게 비가 오는 순간에 뿌리면 빠른 효과를 내어주는 제품으로 안전을 위해서 구비해 놓는 것이 좋은데요.
 
 

비 올 때 3초간 뿌리기만 하면 코팅이 완료됩니다. 빗길 운전 시 시야를 선명하게 만들어주고, 자동차 앞유리를 비롯해 뒤, 옆유리, 사이드미러까지 사용하면 극한 상황에서도 시야가 확보되어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습니다.
 
승용차 기준, 시속 60km/h 이상 주행 시 빗물 튕김 효과가 커져서 시야가 한층 더 깨끗해집니다. 안전을 위한 발수 차량용품! 소중한 사람에게 스피드 발수코팅도 함께 선물하세요!
 

 
 
 
 

#4. 최고의 감성! 내 차의 인테리어와 향기를 가득하게, 인스틱 디퓨저

차의 건강과 외관 그리고 안전을 위한 선물을 소개했다면 이번에는 선물다운 선물! 자동차 실내 감성을 위한 예쁘고 효과적인 디퓨저입니다. 자동차의 수많은 디퓨저를 보았지만 모든 차에 어울리거나, 모든 사람에게 호불호 없는 향기를 지닌 디퓨저를 찾기가 어려웠습니다.
 
하지만 그라스 인스틱은 500년 전통을 지닌 프랑스 향수의 낙원, 조향사들의 고향이자 영혼과도 같은 도시인 그라스를 기반으로 프랑스산 에센셜 오일을 전문적으로 조향한 품격 있는 향기를 자랑합니다. 누구나 좋아할 수밖에 없는 고급스러운 향과, 호불호 없는 디자인의 메탈 링을 통해 인스틱 디퓨저를 만들었어요.
 
 

실제 차량에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가 있으면, 그걸 본 대부분의 동승자들이 가져가고 싶어 하는 디퓨저이기도 합니다. 디자인적으로 차량뿐만 아니라 집, 사무실, 카페 등 어느 공간에서도 너무 예쁘고, 향 원액 100%를 담은 블랙 스틱으로 감성을 직접 느끼고 볼 수 있는 가장 감각적인 인스틱 디퓨저입니다.
 
 

그 어느 디퓨저보다 선물구성이 예쁘게 포장되어 있어, 근사하게 선물로 주기도 좋고요. 2개가 구성되어 있어 여러 차 실내에 놓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내가 원하는 공간에도 놓고 사용하기 좋도록 넉넉합니다. 선물을 주기 딱 좋은 시기! 추석 선물로 가장 감성적인 선물을 찾는다면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를 선물해 보세요.
 

 
 
 
 

#5. 현재 불스원은 파격적인 추석선물 VIP 준비 완료!

불스원에서는 추석맞이 통 크게 준비한 VIP를 구성했습니다. 그간 쌓아두기만 하는 뻔한 선물이 아닌, 불스원에서 핫한 아이템만 모은 추석 선물세트로 실용적이면서도 파격적인 할인이 들어가 VIP 세트로만 구매할 수 있는 선물인데요. 무려 9종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① 불스원샷 시그니처 ② 그라스 인스틱 디퓨저 ③ 그라스 네이처 디퓨저 ④ 스피드 발수코팅 ⑤ 프리미엄 스프레이체인 ⑥ 더 루나왁스 ⑦ 슈퍼 APC ⑧ 클라우드 드라잉타월 ⑨ 캔버스 트렁크 정리함
 
이 모든 구성을 추석 선물 세트로! 자동차의 셀프 관리는 물론 안전과 세차, 실내감성까지 책임지는 불스원몰 끝판왕 구성인데요. 푸짐한 선물세트로 올 추석 때 고민 없이 선물해 보세요. 운전자라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불스원 BEST 차량용품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