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향기 관리 끝판왕, 차량용 탈취제 냄새제거부터 차량용 방향제까지!

2023. 9. 26. 11: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번 추석은 임시공휴일 지정을 통해 긴 연휴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연휴 때는 가족부터 친척, 그리고 친구까지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게 되는데요. 장거리 운전부터, 가벼운 드라이브까지! 연휴인 만큼, 다 함께 차를 타게 될 일이 많아집니다. 그런데 차량에 오래 묵혀있던 퀴퀴한 냄새가 난다면 참 난감한 상황이 벌어질 텐데요. 내 차에 이상한 냄새가 난다면 이번 자동차 향기관리 내용을 꼭 참고하시고 차량 실내의 향기를 깔끔하게 만들어보세요.

 

이번시간에는 차량 내 탈취는 물론 살균부터 방향까지, 내 차의 향기 관리 하는 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퀴퀴한 냄새는 제거하고 향긋한 향기를 통해 올 추석 연휴 때, 좋은 드라이브를 준비해 보세요.

 

 

 

 

① 공기청정기 효과를 차에서! 공기청정 활성탄 에어컨 필터

차량 내 퀴퀴한 냄새의 원초적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에어컨필터를 새 걸로 교체해 주는 것이 가장 우선순위입니다. 에어컨 필터는 차량 내부 공기를 정화하고 더욱 쾌적한 주행 환경을 만들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차량 내부로 유입되는 외부 공기를 정화해 내부로 보내고, 그 사이에 통과되는 필터에서 미세먼지, 이물질, 차량 배기가스 등을 걸러내어 운전자와 승객에게 좋은 공기를 보내줍니다.

 

이렇게 중요한 역할을 하는 에어컨 필터가 만약 오염되어 있다면, 오염물이 잘 걸러지지 않아 내부로 유입되는 것은 물론 곰팡이 등으로 인해 차량 내부에 퀴퀴한 냄새가 지속적으로 진동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 에어컨을 켰을 때 오히려 불쾌한 냄새가 더 날 수 있기 때문에, 에어컨 필터 자체의 교환이 필요합니다.

 

 

에어컨 필터 교환은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것은 물론 공기청정 효과까지 갖춘 필터를 사용하는 것이 좋은데요. 바로 공기청정 활성탄 에어컨 필터입니다. 차량용 필터임에도 불구하고 68㎡의 공기청정기 효과를 가지고 있어, 약 20평형의 공기청정기와 유사한 청정화 능력을 갖춘 에어컨 필터입니다.

 

비결은 5중 필터층의 기술에 있는데요. 초미세먼지 제거층, 2차 점착활성탄층, 1차 활성탄층, 고분자 항균층, 실내유해가스 제거층을 통해 탈취, 유해가스 제거는 물론 공기청정을 책임지고, 차량 내부를 아주 깨끗하게 정화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에어컨 필터만 바꿔도 차량 내부 향기관리는 아주 쉽게 가능하며, 99.9% 강력 항균 효과와 항곰팡이 효과를 통해 좋은 차량 컨디션으로 오랫동안 지속시켜 줍니다.

 

 

올바른 교체주기는 10,000km 주행을 하거나 6개월마다 교체해 주는 것이고 필터 교체는 셀프로도 너무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조수석 글로브 박스를 열어 준 후 안쪽의 좌 우 고정핀을 돌려 분리해 줍니다. 이후 기존의 필터를 빼고 나서, 새 필터를 교체한 다음 역순으로 조립하면 끝! 누구나 쉽게 교체할 수 있답니다. 셀프 교체를 통해 내 차의 퀴퀴한 냄새를 깨끗하게 잡아보세요!

 

 

 

 

 

② 차의 모든 냄새를 제거하는! 가장 빠르고 간편한 살균 탈취캔

필터를 교체했다면 차 내부에 찌들어있는 냄새를 제거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살라딘 살균탈취캔은 살균과 탈취를 한 번에 해주는 가장 쉬우면서도 성능이 좋은 차량용 탈취제입니다. 

 

살균 99.9% 탈취 99% 효과를 가지고 있는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은 5가지 유해화학 성분을 첨가하지 않아서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고농도 에탄올로 차량 내부가 젖지 않고 빠른 건조가 가능합니다. 특히 국내산 편백오일과 감 추출물을 사용해 냄새는 쫙 빼고, 향긋함을 남겨주기 때문에 차량에 다시 탑승했을 때 굉장히 선선한 느낌과 깨끗하다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에어컨에서 냄새가 나거나, 음식 냄새가 배었거나, 담배 또는 반려동물로 인해 차 어딘가에 깊숙하게 냄새가 난다면 쉽고 확실하게 해결할 수 있는 살라딘 살균캔, 차량용 탈취제가 가장 제격입니다.

 

사용 방법 역시 너무 쉽습니다. 뒷좌석 평평한 곳에 놓아준 후 눌러만 주면 바로 살균과 탈취 시작! 원터치 타입으로 어렵게 조작하거나 비율을 맞추는 등의 일이 필요 없습니다.

 

 

다양한 탈취캔을 사용해 봤지만, 오히려 약품 냄새가 나는 경우가 많았는데 차량용 탈취제 살라딘은 전혀 그런 점이 느껴지지 않고, 기존의 퀴퀴한 냄새가 아주 깔끔하게 제거되어 만족스럽습니다.

 

 

1분이면 확실한 살균과 탈취 끝, 수치로 검증되는 차량용 탈취제는 어디 맡겨서 살균하는 것보다 셀프로 더 저렴하고 더 확실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검증된 확실한 성분으로 안전하게 차량 실내를 관리하세요. 살라딘 살균 탈취캔 하나면 차량용 탈취제를 안심하게 사용하는 것은 물론 청결하게 바꿀 수 있습니다.

 

 

 

 

 

살균 후 고급스러운 향기로 가득! 그라스 블루 디퓨저

에어컨 필터를 교체하고, 차량 내부의 살균과 탈취를 끝마쳤다면 이제 향기를 씌어줄 일만 남았습니다. 장시간 머무는 차량 공간인 만큼 더욱 세심한 향기 케어가 필요한데요. 누구나 좋아할 만한 고급스러운 향기로 가득 채우고 싶다면 그라스 블루 디퓨저 자동차방향제를 사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프랑스 그라스 지역의 영혼이 담긴 프리미엄 차량용 방향제인 그라스 블루 디퓨저는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향과 디자인으로 차량의 향기는 물론 품격을 높여줍니다. 내 차에 향수 같은 모던함과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을 풍기는 그라스블루는 총 4가지의 향이 있습니다.

 

- 청량한 바다와 과일향이 어우러진 시원한 아쿠아향

- 블랙베리의 과즙과 싱그러운 체리를 머금은 블랙베리향

- 프레시한 파인애플에서 느껴지는 푸르티 한 애플망고향

- 시칠리아 섬에서 갓 딴 라임을 옮겨온 듯한 상큼한 시칠리안 라임향

 

 

네 가지 향을 통해 프랑스산 최고급 에센셜 오일로 만든 자동차방향제를 제대로 보고 향을 느껴볼 수 있으며, 유해 성분 미사용과 환경호르몬 7종을 무첨가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국내 드라이버들이 선호하는 아쿠아와 프루티 계열의 향을 주로 사용하면서 디퓨저의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깨끗하게 탈취된 내 차에서 향수 같은 향긋함을 느껴보고 싶다면 그라스 블루 차량용 디퓨저를 사용해 보세요.

 

 

 

 

 

④ 차량용 방향제 그라스를 더욱 미니멀하게, 귀여운 통풍구 디퓨저

간혹 큰 크기나, 차량 내 컵홀더에 방향제를 놓기가 약간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미니멀한 통풍구 디퓨저를 많이 선택하고 있습니다.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가장 인기 많은 차량용 방향제인 그라스 블루 디퓨저를 미니멀하게 만들어 귀여운 통풍구 차량용 방향제로 완성되었습니다. 

 

기존 디퓨저 대비 4배 더 높은 향 함량으로, 송품구 바람을 타고 차량 전체에 은은하게 퍼지는 향취가 매력적인데요, 차 안에서 장시간 이동을 하는 만큼 보는 재미도 만들고 싶다면 미니멀한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를 추천드립니다.

 

 

통풍구에 툭 꽂아 놓기만 해도 감각적인 공간을 만들어주고, 방향까지 은은하게 퍼트려 주기 때문에 추석 연휴에 많은 사람들이 보면 굉장히 귀엽고 좋아할 만한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이런 미니멀한 아이템은 저가 플라스틱 병의 사용으로 수축이 되거나 누액이 되는지 확인해야 하고, 방지턱만 넘어도 넘치는 액상의 제품들이 있기 때문에 안전하고 성능이 좋은 제품인지를 잘 확인해야 합니다. 불스원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고급 유리병 사용으로 온도 변화에 따라 수축되는 걱정이 없으며, 3중 잠금 구조로 누액이 되지 않습니다.

 

일주일만 사용해도 향이 나지 않는 방향제들도 있기 때문에 확실히 성능이 검증되고, 향이 오래가는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를 사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예쁜 향과 디자인까지 모두 다 잡고 싶다면 통풍구 디퓨저를 추천드립니다!

 

 

탈취부터 방향까지 확실한 방법! 에어컨 필터 교체와 살균과 탈취, 그리고 방향까지 올 추석 연휴와 장거리 운전은 불스원과 함께 하세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