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벌써 장마 시즌이 다가왔습니다. 안전 운전과 자동차 외장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쓰게 되는 날씨라고 할 수 있는데요. 이럴 때일 수록, 많은 운전자 분들이 세차장에서 별도의 드라잉 없이 발수 코팅을 할 수 있는 습식 코팅 제품을 선호합니다. 오늘은 지난번에 소개해드렸던 불스원의 루나틱폴리시 아쿠아코트 습식 코팅제에 이어, 별도의 희석 없이 간편하게 자동차 습식 코팅을 할 수 있는 불스원의 뉴 크리스탈 초간편 습식코팅제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세차 후 코팅 작업은 일반적으로 도장면 위의 물기를 모두 닦아 건조한 다음, 코팅제를 발라주어야 하기 때문에 상당한 시간이 소요되는 작업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더운 여름철에는 많은 분들이 간편한 습식 코팅 방법을 선호하지만, 습식 코팅제를 희석비에 맞춰 물과 원액을 희석하고, 압축 분무기에 담아 도장면에 분사하는 등 장마철에는 이러한 과정들도 꽤 번거롭고 불편한데요.
불스원 뉴 크리스탈 초간편 습식 코팅제는 이러한 별도의 희석 과정 없이, 트리거로 고르게 분사하고 고압수로 씻어내기만 하면 초고속 터치리스(touch-less)로 자동차 습식 코팅이 가능하답니다.
뉴 크리스탈 초간편 습식 코팅제를 사용한 자동차 습식 코팅 방법을 알려드리기 위해, 장시간 실외 주차로 도장면이 오염되고 코팅층이 무너진 차량을 준비했습니다.
1. 우선, 불스원 루나틱 폴리시 3PH 세트로 깨끗하게 본세차를 먼저 진행해줍니다. 코팅층이 무너져, 자동차 앞유리와 도장면 모두 친수 형태를 띄고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그 다음, 뉴 크리스탈 초간편 습식 코팅제를 잘 흔들어 물기가 있는 도장면에 고르게 분사해줍니다.
3. 도장면과 휠, 유리 등 골고루 분사해주셨다면 제품이 마르기 전에, 고압수를 이용해서 위에서 아래로 꼼꼼하게 헹궈주세요.
코팅층이 모두 사라졌던 도장면에 물이 닿자마자 발수력이 살아나는 것이 보이시나요?
강력한 비딩과 쉬팅력으로 재오염 방지 효과까지 모두 갖췄답니다.
사용방법을 다시 한 번 보아도 너무나도 간편한 불스원 뉴 크리스탈 초간편 습식 코팅제!
별도의 희석 없이 제품 그대로 물기가 있는 도장면에 뿌리고, 물로 뿌려 헹귀내기만 하면 완성이랍니다.
도장면뿐만 아니라, 자동차 유리, 알루미늄 휠, 타이어 등 다양한 곳에 습식 코팅을 할 수 있다는 점 또한 특징입니다.
세차 베이에서 드라잉 존으로 이동할 필요 없이 물기가 있는 상태에서 초고속 터치리스로 끝내는 자동차 습식 코팅, 무더운 날씨에 타이어 코팅제, 유리 코팅제 모두 따로 챙기지 마시고 뉴 크리스탈 초간편 습식 코팅제로 한번에 자동차 습식 코팅을 끝내보세요!
드라잉 타월로 물기를 모두 닦아내면 깊고 진한 웻룩과 흐릿했던 자동차 도장면 본연의 색감까지 깊게 살아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편리함 뿐만 아니라, 코팅제 본연의 우수한 퍼포먼스까지 모두 갖춘 뉴 크리스탈 초간편 습식 코팅제!
본격적인 장마가 다가오기 전, 뉴 크리스탈 습식 코팅제와 함께 초간편 터치리스 자동차 습식 코팅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