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입추가 지나더니 후덥지근했던 여름 날씨가 한 풀 꺾이고, 저녁에는 제법 선선한 날씨가 시작되고 있습니다. 계절이 바뀌면 집이나 사무실 등 실내 공간의 분위기를 바꾸려는 분들이 많으실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그 중 가장 손쉽게 인테리어의 분위기를 좌우하는 것이 바로 '향기'입니다.
하지만 디퓨저는 단순히 향을 덮어씌우는 것만 같고, 탈취와 동시에 상쾌함을 느낄 수는 없을까 고민해보신 적 없으신가요? 오늘은 그러한 고민을 해결해줄 룸 스프레이 그라스 더 편백 스프레이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그라스 더 편백 스프레이는 전남 장성 치유의 숲에서 우선 선별한 우수한 품질의 편백 잎을 수증기 증류법으로 오랜 시간 천천히 얻어낸 편백 오일을 사용해 더욱 진하고 상쾌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불스원의 23년 노하우가 깃든 향기 연구소에서 직접 만들어낸 룸 스프레이로, 차량용 에어케어 부문에서 소비자 7년 연속 판매 1위를 달리고 있는 '그라스'의 브랜드 명성에 맞게 리얼 편백 향을 자랑합니다.
그라스 더 편백 스프레이의 향 이름은 Forest 716으로, 수차례의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서 피톤치드가 가장 활발히 생성되는 7월, 오후 1시의 편백 숲 향을 캐치해 6개의 노트로 담아냈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애정하는 공간에 쓱 뿌려주기만 해도 일상을 리프레쉬 할 수 있는 편백 향으로 마음을 잔잔히 다스려주는데요. 가벼운 유칼립투스의 탑노트로 상쾌하게 시작해, 솔잎향이 고요하게 분위기를 전환시켜주고 시더우드 향으로 마무리해 산림욕을 하는 듯한 공간의 무드를 형성합니다.
또한, 새집 증후군을 유발하는 포름알데히드 성분 99% 제거 성능을 확인받았으며 안전생활화학제품 인증 외에 프탈레이트 5종 불검출 및 비건 인증까지 완료해 더욱 완벽한 품질을 위해 검증에 검증을 더한 안심할 수 있는 룸 스프레이입니다. 여기에 피부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피부에 직접 닿는 섬유에 사용하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새집 증후군이 걱정되는 집안 내부, 다양한 사람들이 자주 드나드는 거실과 현관, 악취 제거가 필요한 화장실이나 생활 냄새가 배인 의류, 자주 세탁하기 어려운 소파와 침구류부터 오래된 먼지 냄새가 스며든 차량 내부까지! 디퓨저를 거치하기 힘든 환경 구석구석까지 그라스 더 편백 룸 스프레이와 함께라면 나의 소중한 공간 어디든 나만의 작은 숲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나만의 공간을 센스있는 무드로 만들고 싶거나 다사다난한 하루를 온전한 휴식으로 마무리하고 싶다면, 그라스 더 편백 룸 스프레이로 나만의 '향테리어'를 만들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