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요즘 인센스 사용하는 분들 많으시죠? 인센스를 태우면서 명상을 하거나 집안의 잡냄새를 날리기 위해 태우는 분들도 많은데요. 인센스는 향을 의미하는 것으로 '불태우다', '밝게 하다'라는 의미의 라틴어인 'incendere'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인센스는 원뿔 모양의 콘 형태 인센스도 있고 가는 막대 모양의 스틱 형태 인센스 등 다양한 형태의 인센스가 있답니다.
오늘은 불스원에서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인센스, 힐센스 인센스 스틱을 여러분께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힐센스 인센스 스틱은 인도의 오리지널 75년 전통 제조 기술을 담아 풍부한 발향으로 굳이 태우지 않아도 향기가 공간에 은은하게 감돌아 그 자체만으로 방향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손바닥에 탁탁 털어도 가루 날림이 거의 없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힐센스 인센스 스틱은 일반 인센스 스틱 제품 대비 연기는 적고 가루 날림이 없어 한층 더 깔끔하게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입니다.
힐센스 인센스 스틱에는 총 4가지 향이 있습니다.
백단향이라고도 불리는 샌달우드향은 묵직하면서도 부드럽고, 오래된 고목나무의 향과 흙내음이 함께 느껴지는 듯한 향인데요. 신비한 느낌을 주면서도 주로 인도, 호주, 인도네시아 등에서 자라는 샌달우드 나무에서 추출한 향이기 때문에 인도의 사찰 등에서 날 법한 향을 느끼게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명상과 힐링이 필요할 때,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하거나, 집중력 향상이 필요할 때 샌달우드 향이 좋습니다.
다음은 라벤더 향입니다. 라벤더는 심신을 안정시켜주고 숙면에 도움을 주는 효능이 있습니다. 부드럽고 은은한 향으로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효과가 있는데요. 만약 불안한 기분으로 인해 잠 못 드는 밤이 많다면 라벤더 향 인센스 스틱을 태워 숙면에 도움을 받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다음은 허브향입니다. 마치 푸른 초원을 연상케 하는 상쾌한 향이 특징인데요. 실제로 인센스 스틱에 불을 붙여 발향하면 주변의 잡냄새를 없애면서 상쾌하고 기분 좋은 향기만 남기는 것이 특징입니다. 주말 아침, 기분 전환을 위해 환기를 하면서 허브향 인센스 스틱을 하나 태워보시는 것도 좋은 선택일 것 같습니다.
다음은 망고향입니다. 망고향 인센스 스틱은 좀 생소하게 느껴지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실제로 불을 붙이지 않은 상태로 인센스 스틱 자체의 향만 맡아보아도 실제 망고의 향기가 확 느껴집니다. 인센스 스틱을 태우면 달콤한 프루티한 향이 퍼지면서 나만의 공간을 기분 좋게 만들어준답니다.
이렇듯 다양한 네가지 향기로 구성된 힐센스 인센스 스틱은 안전확인대상 생활화학제품 공인기관 인증을 통해 폼알데하이드, 메탄올, 글리옥살 등 유해물질 8종 불검출과 실내 공기질 테스트에서도 기준치 적합 판정도 받았습니다. 인센스 스틱이 향을 태워 발향을 한다는 이유로 왠지 몸에 나쁠 것 같다는 인식은 이제 그만!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겠죠?
힐센스 인센스 스틱 사용 방법
먼저 인센스 스틱을 인센스 스틱 홀더에 고정해주세요.
인센스 스틱 홀더 끝에 불을 붙인 후, 불씨가 붙으면 입으로 가볍게 불어 불씨를 꺼주세요.
힐센스 인센스 스틱은 타사 제품 대비 연기가 적은 편이지만 인센스를 피우고 나면 반드시 충분한 환기가 필요합니다.
은은한 향기로 집에서 힐링하고 싶을 때, 스트레스 해소가 필요할 때, 힐센스 인센스 스틱 하나면 근심과 걱정을 모두 날려버릴 수 있답니다.
샌달우드, 허브, 망고, 라벤더 등 총 4가지 향으로 구성된 힐센스 인센스 스틱을 취향에 맞게 골라 나만의 공간을 은은한 향으로 채워보세요.
다가오는 겨울, 힐센스 인센스 스틱이 포근하고 따뜻한 향으로 가라앉은 기분을 감싸안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