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이제 곧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명절이 다가오면, 고향으로 떠나기 전 자동차를 정성껏 관리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랜만에 가족을 태우고 장거리 운행을 해야 하니 세차부터 꼼꼼하게 하게 되죠. 그런데 세차 후, 물기를 완전히 제거하지 않으면 차량 도어나 트렁크 힌지 같은 금속 부위에 쉽게 녹이 슬 수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SUV 차량이라면 자동차 범퍼나 휀더 주변의 플라스틱 가니쉬, 타이어 표면처럼 세차 후 광택이 필요한 부분이 신경이 쓰이실텐데요. 보통은 이럴 때 타이어 드레싱 등을 추천드리지만 앞선 상황처럼 차량 도어 힌지와 같은 금속 부품이 녹이 슬어 뻑뻑할 때에는 방청윤활제가 함께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금속 부위에는 녹 방지와 부드러운 작동감을, 플라스틱이나 고무 표면에는 윤기와 보호 효과를 동시에 줄 수 있죠.
하지만 일반적인 방청윤활제의 경우, 대부분 석유계 용제를 사용하다 보니 자극적이고 매캐한 냄새가 심해, 차 안이나 실내처럼 밀폐된 공간에서는 사용하기 꺼려지는 것이 사실이었는데요. 관리가 필요한 곳은 실내외를 가리지 않고 많은데, 냄새 때문에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용을 해야하거나 활용 범위가 제한적일 수밖에 없었습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하기 위해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이 바로 불스원의 ‘냄새 없는 실리콘 방청윤활제’입니다.
불스원 냄새 없는 실리콘 방청윤활제🛢️
불스원의 냄새 없는 실리콘 방청윤활제는 세계 특허 물질인 마찰저감제 AOMC 성분을 첨가해 금속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하여 금속의 마찰, 마모를 방지하고 윤활성을 향상시킵니다. 따라서 금속 부위에 뿌려주기만 해도 뻑뻑했던 금속부나 경첩, 힌지 부위에 윤활성을 더해주고 녹을 방지해줍니다.
또한, 석유계 성분을 일절 첨가하지 않고 100% 합성 아이소 알케인으로 구성하여 일반적인 방청윤활제에서 나는 불쾌한 냄새 없이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기존의 방청윤활제처럼 석유계 윤활제가 아닌 고품질의 실리콘 오일을 사용하여 금속 외에 플라스틱, 고무 모두 사용할 수 있어 표면 광택 효과까지 뛰어나죠.
방청윤활제 자동차 사용 방법✨
방청윤활제를 사용하기 전, 제품을 충분히 흔들어 주세요.
스프레이 노즐을 들어올려 윤활과 보호가 필요한 표면에 노즐을 직접 분사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분사가 필요한 표면에 방청윤활제를 직접 분사해주세요. 다소 뻑뻑한 자동차 도어 힌지 부분에 간단히 분사를 해주고 필요한 경우, 액을 닦아내고 자연 건조해주면 힌지 부분이 부드러워진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방청윤활제를 타이어 코팅제로 사용해보겠습니다.세차가 끝난 뒤 완전히 건조 시킨 타이어 측면부를 스프레이 노즐을 통해 방청 윤활제를 분사해주면 자연스럽게 타이어 광택을 낼 수 있습니다.
SUV의 경우, 차량 하단부에 플라스틱 가니시로 된 트림이 많은데요. 이런 플라스틱 트림 역시 방청윤활제를 분사해주면 보다 또렷하고 진한 색감으로 코팅되어 은은한 광택과 보호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전후 차이를 보면 방청윤활제로 코팅 처리를 한 쪽과 그렇지 않은 쪽의 색감이 확연하게 차이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방청윤활제 실내 사용 방법🏠
뿐만 아니라, 석유계 용제 특유의 불쾌한 냄새가 없는 불스원 냄새 없는 실리콘 방청윤활제는 실내 환경에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현관문이나 각종 가구의 힌지, 창틀 레일, 각종 공구류 등 윤활이나 녹 방지가 필요한 곳에 분사하여 사용해보세요!
국내 대표 전자 기업 S 전자 사업장에 공식적으로 납품하며 품질을 인증받은 뛰어난 성능의 불스원 냄새없는 실리콘 방청윤활제로 녹 방지, 윤활, 광택까지 모두 한 번에 해결해보세요! 차량 관리뿐 아니라 생활 곳곳에서 꼭 필요한 다목적 아이템이기에, 집이나 자동차에 하나쯤 구비해두면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되어줄 거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