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불스원 기업블로그 3주년! 가장 많이 사랑받은 콘텐츠는 어떤게 있을까?

2014. 1. 30.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 기업 블로그가 여러분의 애정과 관심으로 올해로 3주년을 맞이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여러분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콘텐츠 Top1위~10위를 소개해 드리려 하는데요.

 

여러분의 사랑을 듬뿍 받은 콘텐츠는 어떤 게 있을까 궁금하시죠?

그럼 바로 10위부터 소개해드릴게요~ 출발

 

 

불스원 기업 블로그 콘텐츠 TOP of TOP 

 

 

도심에서 즐기는 다재다능한 그랜드 체로키의 퍼포먼스 시승기 편이 10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던 체로키의 가속, 연비, 효율성 등을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사실~

체로키의 퍼포먼스 편으로 판매량이 2배가 되었다는 풍문이........그 소문의 근원지를 살펴보러 가볼까요?

 

 

 

 

불라노의 연예조작단, 겨울을 녹이는 서울 찜질방 데이트 코스 편이 9위를 차지했습니다.

날씨는 춥고, 마땅히 갈 곳은 없고, 서울 내에서 따뜻한 데이트는 원하는 그녀를 위해~ 찜질방 데이트 추천!

그동안 찜질방의 편견은 버리세요~ 다양한 엔터테인먼트도 즐길 수 있는 찜질방 데이트 코스 만나보실까요?

 

 

 

 

셔달의 오토캠핑, 오토캠핑에 빠질 수 없는 장비들 편이 8위 차지했습니다.

요즘 전국은 캠핑 열풍, 사랑하는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하고 싶은 오토캠핑!

오토캠핑에 대한 지식도 전무하고, 비싼 캠핑 용품에 겁이 나는 초보 캠퍼들을 위한 오토캠핑 장비는 어떤 게 있을까요?

 

 

 

 

친절한 불곰씨의 자동차 상식, 자동차 관리에 얽힌 잘못된 상식 1편이 7위!

많은 운전자들을 경악하게 했던 자동차 관리에 얽힌 잘못된 상식들을 한 곳에!

내가 알고 있던 자동차 관리법이 내 차의 수명과 경제적 손실을 불러오고, 대형사고를 불러온다면.......

내 차를 사랑한다면 늦기 전에 친절한 불곰씨에게 자동차 관리에 대해 한 수 배워보는 건 어떨까요?

 

 

 

 

불스원샷 FAQ. 불스원샷에 대해 궁금했던 모든 것이 6를 차지했습니다.

항간에 떠도는 불스원샷 효과에 대한 의문과 잘못된 오해까지.......

불스원샷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드리는 시간! 다양한 질문을 모아 답변해주는 불스원샷 FAQ.

 

 

 

 

레이의 끝은 어디까지? 기아 레이 터보 퍼포먼스 시승기 편이 5위를 차지했습니다.

레이가 퍼포먼스를 따진다고? 훗~ 작다고 무시하지 마라! 작은 고추가 매운 법!

연비, 출력은 물론 경차의 혜택까지, 레이의 모든 것을 속속들이 만나보러 가봅시다~

 

 

 

 

불스원 기자단, 서울 시내 자동차 극장 데이트 코스 편이 4위!

매번 사람들로 북적거리는 극장, 분위기를 바꿔 한산한 서울 시내 자동차 극장을 가보는 건 어떠세요?

다른 사람들 신경 안 쓰고, 발도 마음껏 뻗고, 사랑하는 애인과 오붓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자동차 극장의 매력!

 

 

 

 

불스원 컴파운드 사용법 제대로 알고 쓰자! 편이 3를 차지했습니다.

매번 자동차에 흠집이 생기면 사용하는 불스원 컴파운드, 나만 흠집이 잘 제거되지 않는 이 기분......

자동차의 흠집 강도에 따라 사용하는 불스원 컴파운드의 종류도 다르다는 사실!

 

 

 

 

친절한 불곰씨의 자동차 상식, 평행, 후진, 전면 주차 방법이 따로 있다? 편이 2위를 차지했습니다.

운전면허 딸 때는 잘했는데.....실제로 해보는 주차 쉽지가 않다? 초보운전자의 만년 고민 주차ㅠ_ㅠ

주차에 쩔쩔매는 초보운전자들이 주차의 달인이 될 수 있는 절호의 기회 놓치지 마세요!

 

 

 

 

역쉬!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의 인기가 하늘을 찌르는군요! >.<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규격은? 편이 대망의 1위!

레인OK 하이브리드 와이퍼 구매하시기 전에 꼭 차종에 맞는 규격을 확인하는 센스!

  

 

불스원 기업 블로그 콘텐츠 TOP of TOP 

 

이렇게 10위부터 1위까지 여러분의 사랑을 듬뿍 받은 콘텐츠를 소개해드렸습니다.

살펴보니 역시나, 여러분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이유가 있는 콘텐츠들이네요 ㅎㅎㅎ

 

불스원 기업 블로그를 이용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 위해~

앞으로도, 다양한 정보와 유익한 정보로 보답하는 불스원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또 다른 불스원의 다양한 소식으로 찾아올게요~ 그때까지 안녕!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