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어린이의 대통령 꼬마버스 타요를 타요타요!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어린이의 대통령! 뽀통령 뽀로로가 독재 수준으로 군림하던 이 때, 혜성처럼 등장한 라이벌이 있었으니!
그 이름하야 '타요' 항간에 이미 뽀통령이 잊혀졌다는 설까지 나돌고 있는 상황입니다.
뽀통령을 이렇게 벼랑끝으로 몰고 간 절대버스 타요를 만나보도록 할까요~?
"안녕, 타요?"
생긴대로 파란을 불러 일으킨 파란버스 '타요'입니다.
애니메이션 '꼬마버스 타요'의 주인공으로 호기심이 강하고 낙천적인 성격의 새내기 꼬마버스랍니다.
파란버스를 자주 타서 그런지 초면인데도 불구하고 굉장히 친숙하게 느껴지네요.
이 친구는 '로기'입니다. 앞에 나서서 뽐내기를 좋아하는 활달한 성격의 꼬마버스입니다.
근데, 설마 초록색이라서 초록이... 록이... 로기.. 그래서 로기인걸까요?
설마 싶었는데 역시 그렇군요. 이 친구의 이름은 '라니'랍니다. 노란이(노라니)의 라니.
상냥하고 귀엽지만 겁이 많은 애교 만점 꼬마 숙녀 버스입니다.
이 친구의 이름도 설마 색깔과 관련되어 있을거 같다고요? 맞습니다!
이 꼬마버스의 이름은 바로~ 빨간이(빨가니)의 '가니'랍니다. 참 귀엽죠?
가니는 조용하면서 생각이 깊어 남을 잘 배려해주는 성실한 꼬마버스이기도 하답니다^^
성숙한 꼬마버스, 가니의 겉모습에는 타요버스 친구들이 모두모두 모였어요!
가니와 라니, 그리고 로기와 타요는 색깔 뿐만이 아니라 옆모습도 모두 다르답니다.
그런데...저는 어린이가 아닌데 왜 자꾸 가슴이 두근두근하죠?
꼬마버스 타요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이곳저곳에 타요버스의 캐릭터들이 있답니다.
여기서 작은 팁!!
타요버스 찾으러 다니시느라 고생하셨죠? 다음 지도 앱에서 타요버스의 위치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우리 어린이들은 엄마 아빠 손 꼭 잡고 탑승해주세요~
타요버스는 지금 목욕중(?)
단지 세차 중일 뿐인데 어쩐지 평소보다 더 상쾌해보여!! 타요의 표정 때문인가봐요~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 꼬마버스 타요는 지금까지는 서울에서만 만나 볼 수 있었지만, 전국의 어린이들을 위해 5월 한 달 동안 전국 곳곳에서 깜짝 방문한다고 하니 아쉬워 마세요 ^^
우선 안동시에서는 4월 26일부터 운행을 시작하여 5월 말까지 운행 할 예정이고,
전주시와 김제시에서 5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한 달간 운행 예정이며, 광주시에서도 5월 3일부터
5월 9일까지 운행 예정이지만 시민 반응이 좋을 경우 5월 말까지 운행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가지 슬픈 소식은 서울에서는 5월 5일 어린이 날이 타요버스를 만나는 마지막 날이라는 거....(아쉽다!)
어린이날, 사랑하는 아이와 함께 타요버스 나들이는 어떨까요?
전국 모든 어린이들이 행복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며, 불스원은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