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샷을 넣으면 슬러지가 생성된다는 게 사실인가요? 알려주세요~ 불스원~!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샷에 관한 궁금한 점을 시원~하게 답변해 드리는 불스원샷FAQ 시간이 돌아왔어요~
오늘 불스원이 답변해 드릴 질문은 불스원샷은 슬러지가 생성되지 않나요? 입니다.
왠지 구구절절 답변이 길어질 듯한 예감이 드는 질문이네요! 이런 질문 불스원은 좋아한답니다.
■ 오늘의 질문!
불스원샷 제품도 화학제품이어서 사용하면 엔진에 침전물인 슬러지가 생성될 것이라는 생각을 갖고 계시는군요? 의외로 슬러지와 카본 때를 혼동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 불스원이 바로 답해드리겠습니다!
슬러지란 바닥에 가라앉은 찌꺼기, 즉 침전물을 가리키는 것으로 엔진오일의 산화로 인해 주로 발생하게 됩니다. 주유한 연료의 연소로 인해 발생하게 되는 엔진 때, 즉 카본 때와는 다르죠.
불스원샷은 엔진오일 라인이 아닌 연료라인에 적용되는 제품으로, 불완전 연소에 의해 필연적으로 생성되는 카본 때를 분해하여 제거하는 역할을 합니다.
[슬러지란 무엇인가?]
"슬러지의 생성 원인 중에는 카본 때도 있는데, 그럼 불스원샷은 카본 때를 만들지 않나요?"
불스원샷은 카본 때를 없애주는 기능을 합니다. 연료 혼합비율에 맞게 불스원샷이 혼합된 연료는 연소효율이 좋아지는데요. 10시간, 30시간, 50시간 시간별로 불스원샷을 표준사용량대로 연료와 혼합시켜 테스트를 해본 결과 추가적인 카본 때는 쌓이지 않았으며, 기존의 카본 때는 연소되어 배출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모든 자동차에는 연소과정에서 불완전 연소 등의 이유로 엔진 속에 카본 때가 생기게 됩니다. 이는 너무나도 당연한 과정이지만 카본 때가 쌓이면 엔진은 성능을 잃고, 엔진 수명의 단축까지 초래하게 되는데요. 불스원샷은 쌓여 있는 카본 때를 화학적으로 제거하여 항상 새 차와 같은 엔진상태를 유지시켜 준답니다
슬러지와 카본 때의 차이점을 이젠 잘 아시겠죠?
충분한 답변이 되셨길 바라며,
어제도 오늘도 내일도 새 차처럼 쌩쌩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