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 전에 불스원의 새로운 모델이 선정되었다는 따끈따끈한 소식을 전해드렸었는데요.
불스원 가족 여러분께서는 이미 알고 계신 내용이기도 하지만, 불스원의 새로운 모델은 바로 요즘 드라마로 활약 중이신 현빈 씨랍니다^^ 불스원샷의 새로운 모델 현빈 씨가 들려주는 불스원샷 새광고를 지금부터 만나보실까요?
"다이나믹한 디젤이 불스원샷을 만나면?
만끽하라! 디젤의 즐거움을!
새 차처럼 쌩쌩하게
디젤엔 불스원샷"
현빈 씨가 강력 추천하는 불스원샷!
불스원샷의 새로운 광고는 곧 TV에서도 만날 수 있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반전 매력을 가지고 있는 현빈 씨를 제대로 파헤쳐 볼까요?
첫 등장 부터 남자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현빈 씨. 최근 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계시는데요. 현빈 씨의 살인 미소와 보조개를 보고 있으니 마치 드라마에서 친절 남으로 나오는 또 다른 인격 로빈인 줄 알았답니다. 그만큼 부드러운 매력을 가지고 계신 거 같아요.
현빈 씨가 가지고 있는 역동적인 이미지와 불스원샷과도 무척 잘 어울리는 거 같은데요. 실제로 현빈 씨는 촬영하면서 받은 스트레스을 드라이브하면서 푸는 편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직접 차량관리를 하려고 노력하신다고 해요. 불스원샷 모델이 된 만큼 이제부터 주기적으로 불스원샷을 넣으며 차량 관리를 하실 예정이라고 해요^^
불스원샷 주입방법은 이제 모두 아시죠? 주유구에 쉽게 한 통을 넣어주시면 끝! 그다음부터는 새 차처럼 쌩쌩한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현빈씨가 주입하는 파란색 불스원샷은 경유용인데요. 휘발유용과 경유는 컬러가 다르니 구입하시기 전 꼭~ 확인해주시고 넣어주세요!
뉴 불스원샷을 넣고 직접 체험해보고 계시는 현빈 씨의 모습인데요. 역시 제대로 달릴 줄 아시는 것 같아요. 불스원샷을 주입하고 직접 운전하신 느낌을 여쭈어보았는데, 힘이 세진 것 같고 엔진 소리도 부드러워진 것 같다고 하셨어요. 불스원샷의 매력에 푹~ 빠지신 거 같습니다^^
현빈의 반전 매력을 엿볼 수 있는 불스원샷 광고 촬영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