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버그크리너가 간절히 필요한 분은 누구?

2015. 7. 22. 10:36


버그크리너가 간절히 필요한 분은 누구?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덥고 습한 날씨만큼이나 운전자들을 곤란하게 만드는 벌레들이 난리도 아닌 요즘입니다. 벌레가 이렇게 많아도 되나~ 싶을 정도로 끔찍해진 붕붕이의 몰골을 보며 "왜 나한테 이런 일이..."라며 속상해하셨을 불스원 가족들도 많았을 테죠.


그래서 위로 겸 자랑(?)을 해보자는 취지로 전국 벌레 자랑 이벤트가 지난 7월 15일부터 19일까지 불스원 페이스북에서 진행되었는데... 맙소사!


아니, 도대체 어디 가야 이 정도에요?오늘도 많은 벌레들의 운명(?)을 달리하는 대한민국 아마존은 어디~? 사상 최대의 벌레 습격을 받은 사진이나 해당 지역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20분에게 버그크리너를 드려요...

Posted by 불스원 I Love My Car on 2015년 7월 14일 화요일



참여자 한 분 한 분의 인증샷이 납량특집이 따로 없었습니다. 대표적인 극혐 인증샷 몇 장을 함께 보실까요?




번호판이 제대로 보이지 않을 정도의 '버그로드킬'

버그크리너가 간절히 필요한 분은 누구?불스원 페친 김윤*님의 인증샷


세상에 이 분은 도대체 어디서 달리셨을까요? 아마존에서 보내온 인증샷이 아닌가 하는 의문이 듭니다.




저 오늘 면도 안 했어요~

버그크리너가 간절히 필요한 분은 누구?불스원 페친 고용*님의 인증샷


난 그냥 퇴근길을 주행했을 뿐인데 집에 와보니 붕붕이 얼굴에 거뭇거뭇한 수염이?




다다다닥! 광활한 질주를 느낄 수 있는 벌레들

버그크리너가 간절히 필요한 분은 누구?불스원 페친 심재*님의 인증샷


자동차는 그나마 끔찍한 일(?)이 벌어지는 과정을 보긴 쉽지 않은데... 오토바이는 정말 강심장만 타야 한다는 말이 맞는 것 같아요.


쉽게 볼 수 없는 굉장한(?) 인증샷을 보내주신 많은 분들께 마음 깊이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정보를 토대로 또 다른 피해자의 발생을 예방할 수 있도록 벌레지도를 제작하였습니다. 부디 벌레지도를 참고하셔서 불상사를 미리 예방하시길 바랍니다.


버그크리너가 간절히 필요한 분은 누구?

*페이스북 이벤트 참여댓글로 제작된 지도입니다.






버그크리너가 간절히 필요한 분은 누구?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