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베이킹소다와 숯이 만나면? 강력한 파워 탈취제 탄생!

2015. 9. 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많은 분이 베이킹소다는 과자와 빵을 만들 때 사용한다고 알고 계실 텐데요. 베이킹소다는 우리가 생각하는 것보다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어 마법의 가루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마법의 가루인 베이킹소다와 숯이 함께 만난다면 불쾌한 냄새를 한 번에 제거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어디서든 불쾌한 냄새를 잡아줄 수 있는 마법의 탈취제를 만나보겠습니다.



폴라패밀리 베이킹소다&숯은 베이킹소다와 식물성 숯의 탈취 성분이 들어 있어 불쾌한 냄새를 제거해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차량뿐만 아니라 불쾌한 냄새가 나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죠. 그렇다면 폴라패밀리 베이킹소다&숯은 어떻게 사용해야 할까요?





  폴라패밀리 베이킹소다&숯 파워탈취 사용방법

  1. 은박 실링지 제거


용기를 꺼낸 후 제품 상단의 캡을 열고 은박 실링지를 천천히 벗겨주세요. 모서리 은박 실링지를 살짝 잡고 쭈욱- 뜯어주면 쉽게 벗겨지게 됩니다. 은박 실링지를 벗기고 절대 놀라지 마세요. 체형이 아닌 탄성이 있는 겔 타입이라 절대 흐르지 않는답니다. 은박 실링지를 제거하신 후 제품 상단 캡을 닫아주세요.



  2. 양면테이프를 부착


제품 상단 캡을 닫은 후, 필요에 따라 동봉된 양면테이프를 사용하여 원하는 장소에 부착해주시면 모든 준비 완료! 그렇다면, 폴라패밀리 베이킹소다&숯은 어디에 설치하는 것이 좋을까요?





  어디에 설치해야 할까?

  1. 자동차 시트 밑


자동차 내부에서 불쾌한 냄새가 난다면 폴라패밀리 베이킹소다&숯을 자동차 시트 밑에 설치해주세요. 액체형이 아닌 탄성이 있는 겔 타입이라 차량 시트 아래에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다만, 브레이크 페달 밑으로 제품이 들어가지 않도록 반드시 운전석 시트 밑을 제외한 장소에 설치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화장실 변기(위,아래)


폴라패밀리 베이킹소다&숯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집 안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데요.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냄새가 코를 찌른다면 당황스럽고 불쾌하시죠? 그럴 때 폴라패밀리 베이킹소다&숯을 변기 위나 아래에 설치해주시면 탈취효과에 탁월한 티트리 오일로 불쾌한 악취를 제거하실 수 있습니다.



  3. 신발장


신발을 모아두는 신발장에서도 악취가 나기 마련인데요. 악취가 나는 곳이라면 폴라패밀리 베이킹소다&숯이 안성맞춤이죠. 제품이 기울거나 거꾸로 설치할 경우 탈취 능력이 떨어질 수 있으니 신발장의 평평한 곳에 설치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폴라패밀리 베이킹소다&숯은 침실(침대 밑), 거실, 옷장 등 불쾌한 냄새가 나는 곳이라면 어디서든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불쾌한 냄새 때문에 고민이시라면 폴라패밀리 베이킹소다&숯을 활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TAG

관련글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