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현대인들에게 허리통증은 이제 드문 일이 아닙니다. 잘못된 습관 탓도 있겠지만 대체적으로 앉아있는 시간이 길기 때문에 허리통증과 더불어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은 탓에 다리저림을 호소하는 경우도 더러 있습니다. 증상을 조금 완화해보고자 다양한 자동차방석도 써보고 하지만 영 신통치 않죠? 그런 분들께 신개념 기능성 방석 밸런스시트를 적극 추천합니다.
특히 운전자들은 제동과 가속이 반복하며 발생하는 관성 때문에 자동차가 아닌 다른 곳에 앉아있을 때에 비해 허리와 혈관에 가해지는 부담이 클 수밖에 없어요.
밸런스시트로 허리통증 완화하기 STEP 1
밸런스시트의 사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사실 사용법이랄 것까지도 없기 때문에 일반 자동차방석과는 다른 밸런스시트만이 갖는 특징 위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밸런스시트를 구하셨다면, 당연하겠지만 운전석 시트에 올리면 되는데요.
다만, 한 가지 주의하실 점은 앞, 뒤가 있다는 점입니다. 물론 친절하게 '앞(Front)'이 표시되어 있으니 잘 살펴 보시고 올바른 방향으로 놓아주시면 되겠습니다. 앞, 뒤를 바꿔도 어마어마하게 큰 차이는 없으나 보다 자연스럽고 편안한 착좌감을 위해 앞부분이 살짝 경사져 있다는 점이 차이점입니다.
밸런스시트로 허리통증 완화하기 STEP 2
밸런스시트를 올바른 위치에 두셨다면, 자연스럽게 앉으시면 됩니다. 아마 처음 밸런스시트 위에 앉았을 때부터 뭔가 새로운 느낌을 받으실 수 있을 텐데요. 엉덩이가 눌린다는 느낌이 들지 않고 왠지 모르게 엉덩이 밑으로 바람이 부는 것도 같고 그렇죠?
그 이유는 바로 밸런스시트의 특별한 소재에 있습니다. 벌집구조의 말랑말랑한 재질로 이루어진 베타젤은 그 탄성과 복원력 그리고 통기성에서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으며, 이는 '레드닷 어워드 수상'으로 이미 증명되었어요.
밸런스시트로 허리통증 완화하기 STEP 3
만일 밸런스시트가 오염되었다면 커버와 베타젤을 분리하여 커버는 세탁하고 베타젤은 물에 헹구면 됩니다. 간단하게 수시로 세척할 수 있기 때문에 먼지진드기와 같은 것들을 걱정하지 않고 청결하게 지속 사용 할 수 있죠.
물론! 운전할 때뿐만 아니라 집이나 사무실 등 일상생활에서도 효과를 십분 발휘합니다.
허리는 몸의 중심인 만큼 허리통증을 대수롭지 않게 여기시면 곤란합니다. 꼭 밸런스시트와 함께 허리건강과 더불어 혈관의 건강까지 챙기시길 바랍니다!
이렇게 쉽습니다 시리즈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