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 벌레제거 버그크리너, 어디까지 사용 가능한가요?

2017. 7. 19. 09:59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 대한 궁금한 모든 정보를 쏙쏙 알려드리는 '불스원 AtoZ' 시간입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만큼 운전자들을 괴롭히고 곤혹스럽게 만드는 것이 있습니다. 자동차 불빛을 따라 자동차에 철썩 붙어버리는 벌레들입니다. 극혐인 자동차 벌레들을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는 버그크리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야간운전 방해꾼!


여름철 야간운전 하고나면 운전자들을 곤혹스럽게 만드는 방해꾼들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빛을 쫒는 벌레들! 야간 주행만 하면 자동차 앞범퍼, 사이드미러, 보닛까지 달라붙은 벌레 사체들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심한 경우, 자동차 앞 유리에도 벌레들이 가득 붙어있어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하기도 합니다.




방치 할 경우 미관상 좋지 않을뿐더러 냄새는 기본, 시간이 지남에 따라 벌레 사체는 강한 산성을 띠게 되어 도장면을 부식시키게 됩니다. 왁스 코팅을 잘해둔 자동차라도 장시간 여름철 높은 온도에 차를 세워두면 벌레 사체들이 왁스층은 물론, 클리어 층까지 파고들어 세차로는 제거할 수 없는 오염 흔적을 남기게 됩니다. 가급적 빠른 시간 안으로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벌레만 제거? NO!


하루살이 벌레들 사체만 제거하는 것이 아닙니다. 산으로 바다로 여름휴가 떠났을 때 나무 아래 잠깐 주차해둔 사이 만나게 되는 새똥이나 나무수액까지 깨끗이 제거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버그&타르 제거제는 단백질 분해 효소 성분이 들어있어 차량 표면이나 유리 손상 없이 안전하고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벌레 제거하기에 앞서 도장면이 뜨거울 때 사용 시 얼룩이 발생할 수도 있으니 충분히 식힌 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뿌리는 버그크리너 타입이 번거롭다면, 보관 및 사용이 간편한 티슈형 버그크리너를 사용하여 여름철 벌레로부터 깨끗한 자동차 관리하시길 바랍니다.

 


▶ 뿌리는 버그크리너 사용방법 바로가기





지난 불스원 AtoZ 바로가기

불스원 AtoZ는 계속 됩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