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이 환경을 생각하는 몽골랠리에 동참하게 된 지도 벌써 두 번째! 희린·희연 자매의 렛츠고팀이 불스원에게 손을 내밀면서 인연이 시작되었습니다. 지금 열심히 유라시아 대륙을 달리고 있는 쉘위고 팀과의 인연도 현재 진행 중이고요. 오늘은 불스원과 유라시아 대륙을 달린 다르면서도 비슷한 면이 많은 두 팀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2016 렛츠고 vs 2017 쉘위고


2016년, 2017년 불스원은 청춘들과 유라시아 대륙을 함께 달렸고 또 달리고 있습니다. 작년 불스원에게 먼저 몽골랠리를 달리자며 손을 내밀던 당찬 소녀들 렛츠고팀과 지난 1년여의 시간 동안 피땀눈물로 몽골랠리를 준비하던 중 불스원과 손잡은 쉘위고팀! 유일한 대한민국 참가팀으로서 많은 걱정과 설렘, 기대의 과정을 함께 지켜봐 왔습니다. 톡톡 튀는 흥 폭발 자매들과 비글 같은 3명의 친구는 오랜 주행에도 서로 위안이 되고 힘이 되어주며 몽골랠리를 달렸습니다.



■ 또 다른 멤버, 자동차!


몽골랠리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멤버가 있죠? 바로 렛츠고팀과 함께 달린 '스즈키짱'과 쉘위고팀의 자동차 '고고'가 그 주인공입니다. 자동차 '스즈키짱' 누적 주행거리가 149,900km인 2001년식 스즈키 스위프트로 랠리 도중 에어컨이 망가져 더운 러시아 날씨에 힘들게 렛츠고팀과 동고동락하였습니다. 그리고 지금쯤 열심히 러시아를 향해 달리고 있을 자동차 '고고'는 누적 주행거리 128,747km 2007년식 스즈키 웨건R로 하루에 한 번 꼭 기름을 넣어줘야 하지만 쉘위고팀의 든든한 제4의 멤버입니다!



■ 어디어디 나라를 달렸나?


영국 치체스터부터 울란우데까지 출발지와 목적지는 같으나 다른 경로를 통해 두 팀의 색깔을 엿볼 수 있습니다. 렛츠고팀은 독일, 덴마크 등 북유럽을 지나 유럽의 땅끝마을 '노르캅'도 다녀와 자연과 함께한 힐링 되는 여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쉘위고팀는 동유럽 곳곳 랜드마크와 함께 자동차로 가야 볼 수 있는 숨은 유럽 구석구석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쉘위고팀에게는 러시아를 횡단하는 여정이 남아 있는데요! 어떤 일이 펼쳐질지 벌써 궁금해집니다!




■ 빼놓을 수 없는 불스원 제품들


불스원은 몽골랠리를 달리는 두 팀과 자동차가 좋아할 다양한 불스원 제품을 전달하였습니다. 오랜 시간을 달려온 자동차 '스즈키짱'과 '고고'를 쌩쌩하게 달릴 게 해 줄 불스원샷 & 불스파워와 긴 여정 자동차 안에 있는 두 팀의 엉덩이를 보호해주는 밸런스시트, 향기롭게 만드는 선바이저까지 두 팀에게 공통으로 지급되었습니다. 그밖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 무선카팩 등 쉘위고팀에게 더 지급되었답니다! 1년 사이 많은 제품들이 출시되면서 렛츠고팀에게 더 많이 못 준게 아쉽기만 하네요~




아직 한국 사람들에게 익숙하지 않은 몽골랠리이지만, 유라시아 대륙에서 펼쳐지는 젊은 청춘들의 도전은 언제나 멋있습니다. 여러분 렛츠고팀과 쉘위고팀처럼 광활한 대륙을 달릴 준비되셨나요? 쉘위고의 여정은 계속됩니다! 다음주 독일을 지나 오스트리아, 체코 프라하, 폴란드 바르샤바 등을 지나 러시아로 향하는 쉘위고팀의 에피소드가 공개됩니다.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2017 몽골랠리 쉘위고 X 불스원





2017 몽골랠리 아시아 참가팀 중 유일한 대한민국 참가팀 '쉘위고'!

그들의 소식을 실시간으로 만나보세요!


쉘위고팀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hallwegogogo

쉘위고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hallwegogogogo/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