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차가 예전만 못하다는 느낌을 받을 때가 있으시죠? 느낌뿐 아니라, 실제적으로 출력이 감소하거나 연비가 나빠져 차가 예전만 못하다는 것을 피부로 직접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차체의 기계적인 결함도 아니라면, 원인은 바로 '엔진 속에 쌓인 카본'으로 인해 엔진 성능이 저하되었기 때문입니다. 



소음증가, 출력감소, 연비저하엔 불스원샷!


어떤 연료도 100% 완전 연소될 수 없기 때문에 엔진 속에 카본, 즉 엔진 때는 필연적으로 쌓일 수 밖에 없는데요. 엔진 뿐 아니라 인젝터 노즐이나 흡기밸브에 쌓인 엔진 때는 흡입공기와 연료의 흐름을 방해할 뿐 아니라, 실린더 헤드, 피스톤 상부에 붙어 연소를 방해하게 됩니다. 한마디로 엔진 속에 카본 때가 쌓이게 되면 연소 효율을 떨어뜨려, 소음이 증가하고, 출력이 떨어지며, 연비가 감소하게 되는데요. 쌓이고 쌓인 엔진 속 때를 손쉽게 제거하고 싶다면 이제 '불스원샷'으로 관리해주세요. 




불스원샷을 사용하면 이런 효과가?



불스원샷은 300℃이상의 고온에서도 제 성능을 발휘할 수 있는데요. 불스원샷의 특수계면활성제가 엔진 때를 화학적으로 분해되고, 분해된 엔진 때는 배기가스와 함께 배기구를 통해 배출됩니다. 전세계적인 자동차 테스트 기관인 'Intertek'로부터  탁월한 세정력을 인증 받음은 물론, 총 129대로 진행한 연비테스트로 인해 평균 3.1%의 연비향상 효과를 입증한 바 있습니다. 불스원샷은 1년 간의 까다로운 심사를 통과하여 정부로부터 엔진을 세정하여 사용 연료를 절감시키고, 그로 인해 이산화탄소가 저감되는 효과를 인정받아 '녹색 기술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불스원샷 효과 자세히 보러가기(클릭)



디젤운전자가 말하는 불스원샷은?


그렇다면 불스원샷은 디젤 자량에만 효과가 있을까요? 불스원샷의 효과를 체감하신 분들 중 유독 디젤 차량이 많은 이유는 바로, 디젤 차량 특유의 성질 때문입니다. 디젤 챠랑은 뛰어난 연비 효율을 가진 대신 특유의 소음과 진동을 단점으로 꼽을 수 있는데요. 가솔린 엔진에 비해 높은 압축비를 통해 강한 폭발력으로 높은 토크를 만들어 내는 디젤 엔진은 불완전연소의 비율이 상승, 엔진 때의 누적이 빠르게 발생하기에 불스원샷의 효과로 엔진 컨디션이 향상되는 것을 체감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불스원샷은 디젤 차량에 국한된 것이 아닌 불완전연소가 필연적으로 발생하는 모든 자동차 엔진 관리에 필수적인 제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샷은 '뉴카','스탠다드', '프리미엄', '7만' 이렇게 4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내 차에 맞는 불스원샷을 선택하셨다면 이제 3,000~5,000km마다 꾸준히 불스원샷을 주입하여 엔진관리를 해주시면 됩니다. 내 차를 사랑한다면 이제 불스원샷으로 관리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