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초보운전자란, 국제적으로 운전면허를 취득한 지 1년 미만이거나 운전 면허 취득 후 5년 미만의 운전 경력을 가진 사람을 일컫습니다. 국내에선 운전면허를 처음 받은 날로부터 2년을 초보운전자라고 규정하고 있죠. 초보운전자는 하루라도 빨리 초보운전에서 벗어나 베테랑 운전자가 되고 싶어 하지만 통계상 운전한 지 8년이 지나야 교통사고율이 급격히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보운전자의 잦은 사고와 불안을 줄여 베테랑 운전자가 되는 그 날까지 초보운전자의 안전과 건강을 지키는 환상의 불스원 케미를 알려드리겠습니다.





헤파필터가 장착된 자동차 공기청정기인 에어테라피 멀티액션과 상하좌우로 넓은 시야각으로 시야확보에 도움이 되는 와이드미러의 만남은 초보운전자의 안전운전으로부터 시작됩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자동차 실내에서 미세먼지로부터 운전자의 건강을 책임지며, 와이드미러는 차선변경과 주차 시 사각지대를 사라지게 하여 안전운전을 할 수 있도록 돕는데요. 자동차 안팎으로 운전자의 건강과 안전을 책임지니, 안심하고 운전할 수 있겠죠?




운전을 하다보면, 자동차 내부의 실내공기가 답답하다고 느껴지실 때가 있으시죠? 운전에 집중하다보면, 실내공기가 답답해도, 창문을 열 겨를조차 없을때가 많습니다. 하지만 자동차는 평균 46km를 주행하고, 하루 2시간 이상 운행하는데요. 자동차는 밀폐되어 있어 미세먼지로부터 안전하다고 생각하겠지만, 운행 중 창문을 열면 차내 미세먼지가 약 90배, 초미세먼지는 약 130배 급증하게 됩니다. 이렇게 오염된 자동차 실내 공기는 운전자는 물론, 동승자에게도 호흡기 질환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자동차 공기청정기인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입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잡아 쾌적한 차량 실내공기를 제공하기 때문이죠. 





초보운전자의 안전을 위협하는 대표적인 것 중의 하나가 바로 '차선변경'입니다. 초보운전자는 자동차가 차선을 이탈하지 않는지 확인하기 위해 전방만 보며 운전하거나, 자동차 운전 방향의 오른쪽을 더 많이 본다고 합니다. 이렇듯 초보운전자는 차선 유지에 신경을 쏟기 때문에 차선변경 시 주변을 제대로 살피지 못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일반 사이드미러로는 볼 수 없는 '사각지대'가 발생하여 차선변경이나 주차 시 아찔한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이렇듯 안전운전을 위해서는 무엇보다 시야가 확보되어야 합니다. 상하좌우로 넓은 시야각을 보유한 불스원 와이드미러는 운전자가 순간적으로 볼 수 없었던 피사체를 잡아주어 안전운전에 도움이 됩니다.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H12 등급의 고효율 헤파필터를 장착하고 있어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를 확실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미세먼지는 제거하고 음이온을 분사하여 마치 숲속에 와있는 듯한 착각을 일으키기도 하는데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제품의 USB 저전력포트를 이용하여 USB 시거잭과 연결한 뒤, 전원 버튼을 눌러주기만 하면 설치가 모두 끝납니다. 상단의 붉은색 LED로 필터 교체 시기까지 알 수 있으니, 쉽고 간편하게 자동차 실내공기 정화가 가능하겠죠? 









와이드미러는 앞서 이야기했듯 사각지대를 감소시켜 안전운전에 도움이 되는 초보운전자의 필수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내 차종에 맞는 불스원 와이드미러를 구매했다면 이제 설치하는 일만 남았는데요. 차종마다 상이하지만 설치 시 전기와 관련된 부분이 있어 와이드미러 장착점이나 출장 장착서비스를 통해 설치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안팎으로 초보운전자의 안전운전을 돕는 불스원 케미! 어떠셨나요? 미세먼지와 사각지대로부터 나를 지키는 일, 에어테라피 멀티액션과 와이드미러만 있다면 더이상 어렵지 않겠죠?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