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 주행을 하다보면 자동차 앞유리에 운전자의 안전을 위협하는 방해꾼들이 많이 나타납니다. 각종 벌레부터 유막, 성에, 김서림 등등. 특히 요즘 장마철에 자주 보이는 뿌연 습기의 정체성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이 참 많은데요. 자동차 성에? 자동차 김서림? 비슷하지만 엄연히 다른 이 두 현상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직도 헷갈리는 자동차 뿌연 그것!


운전 중 자꾸 자동차 앞유리를 가리며 시야를 방해하는 뿌연 습기의 정체! 성에인지 김서림인지 헷갈리고 계시나요? 운전시야 방해꾼인 두 현상은 모두 자동차 외부 온도와 실내 온도의 차이가 나면서 자동차 앞유리에 생기는 현상입니다. 온도 차가 클수록 성에 결정과 김서림 정도가 더 심해진다고 하는데요. 자동차 성에는 주로 겨울철 자동차 유리 밖에서 나타나며, 김서림은 사계절 내내 자동차 유리 안에 생깁니다. 여러분이 요즘 같은 여름날 자주 발견하실 뿌연 습기의 주인공인 자동차 김서림은 장마철에는 내부의 높은 습도 때문에, 겨울철에는 내부와 외부의 온도차로 발생이 됩니다. 



여름철 골칫덩어리 김서림은 어떻게?


여름 장마철 운전자를 괴롭히는 자동차 김서림 방지를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요? 자동차 김서림이 생기면 운전자가 앞 자동차의 움직임을 제대로 확인하기 어려워 주기적으로 관리해줘야 합니다. 창문을 열어 김서림을 없앨 수 있지만, 비가 내리치는 장마철이나 한파가 부는 겨울철엔 창문을 여는 건 쉽지 않죠. 이럴 때 자동차 김서림 방지제를 사용해보면 어떨까요?



효과적인 김서림 방지를 위해선 먼저 유리세정제로 남아있는 습기와 먼지, 보이지 않는 유막 등을 제거해 깨끗한 상태에서 작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0일 이상 김서림이 발생되는 것을 방지해주며 거품타입으로 간편하게 작업이 가능한 불스원 레인OK 김서림방지제로 작업한다면 자동차유리관리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습도와 일교차가 클수록 꼭 필요한 자동차 김서림 방지제와 함께 장마철 안전운전 하시길 바랍니다.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