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엔진관리

불스원샷 효과 7만km 이후에도 강력하게!

2016. 1. 12.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라인업에 새로운 식구가 하나 늘었습니다. 3만도 아닌, 5만도 아닌, 무려 7만km 이상을 주행하고 엔진에 묵은 때가 잔뜩 낀 차량에서도 강력한 효과를 보여준다는데요. 행운의 럭키7이 왠지 모르게 좋은 예감이 들게 합니다. 과연 어떤 불스원샷인지 자세히 알아볼까요?




 불스원샷 70000 탄생

불스원샷 효과 7만km 이후에도 강력하게!



'좀 오래 탔더니 차가 잘 안 나가고 소음도 커지는 게 뭔가 손봐야 할 때인가...'라는 생각해 본 적 있으신가요? 자동차를 70,000km 혹은 5년 이상 주행했다면 당연히 하게 되는 생각입니다. 오랫동안 운전하며 엔진 구석구석에 쌓인 엔진 때를 방치했기 때문이죠. 


불스원샷 효과 7만km 이후에도 강력하게!


불스원샷 70000은 바로 그런 분들을 위해 탄생했습니다. 물론 그동안의 불스원샷 역시 꾸준한 사용으로 충분히 노후된 엔진이 개선될 수 있었지만, 누적 주행거리가 제법 되는 분들은 대개 이미 엔진 때가 잔뜩 누적된 상태에서 뒤늦게 엔진관리를 시작하는 만큼 조급함이 앞서 보다 빠른 효과를 기대하시곤 하기 때문입니다.




 불스원샷 70000 어떤 제품인가요?

불스원샷 70000은 Hi-tech 포뮬러 기술로 세정성분 함량을 크게 높여 오랫동안 쌓인 묵은 때까지 효과적이고 빠르며 안전하게 제거하여 엔진 기능을 복원시켜주는 고성능 엔진세정제입니다. 또한, 옥탄(세탄) 부스터 성분이 엔진의 노화를 막아주고 추가적인 엔진 손상을 예방해주기 때문에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에 큰 도움이 되죠.


불스원샷 효과 7만km 이후에도 강력하게!



불스원샷 70000의 특징

첫째, 빠르고 강력한 세정을 통한 자동차 엔진 복원이 가능합니다.

세정성분 함량의 증가로 Detergent의 카본 침투율을 증가시키며 기존 불스원샷 대비 많은 양의 엔진 때를 더욱 빠르게 분해할 수 있습니다.

둘째, 엔진보호 효과가 뛰어납니다.

엔진보호 및 윤활성향상제를 통한 엔진 노화 방지 및 보호 효과가 뛰어나며, 산화방지성분으로 연료산화 및 슬러지 형성을 지연시키고 오염을 방지합니다. 특히 인젝터의 보호 및 퍼포먼스 유지에 크게 도움이 됩니다.

셋째, 옥탄가 / 세탄가 향상으로 엔진 성능 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옥탄가 향상제 및 세탄가 향상제 성분으로 연소율을 높여주어 노킹발생을 방지합니다. 또한 연료의 불완전 연소를 통한 카본 및 매연발생을 낮춰 줍니다. 

디젤차의 경우, 겨울철 저온 시동성 향상에 큰 도움이 됩니다.





  지금 나에게 필요한 불스원샷은?




단순히 오래된 차를 위한 불스원샷이 하나 새로 나왔구나~라는 느낌보다는 단계에 따라 혹은 운전자의 성향에 따라 원하는 불스원샷을 선택할 수 있는 선택지가 하나 더 늘었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한층 탄탄해진 불스원샷 라인업과 함께 본인만의 엔진관리 방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불스원샷 AtoZ

불스원샷 효과 7만km 이후에도 강력하게!



TAG

관련글

댓글 0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