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아까도 아니고 이따가도 아닌 바로 지금 이 순간에 필요한 불스원 제품만을 쏙!쏙! 뽑아 소개하는 '지금 이 순간' 시간입니다. 무언가 꾸준하게 신경 쓰며 관리해준다는 것은 사실 말처럼 쉽지가 않습니다. 이러한 관리의 필요성을 느끼게 된 이야기를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봄비가 시원하게 내리던 어느 날. 그는 비가 점점 많이 내리기에 와이퍼를 사용하려 했습니다. 요즘 통 비가 내리질 않아 와이퍼 사용을 전혀 하지 않았던 그는 오랜만에 와이퍼를 작동하게 되었죠.
그는 쓱싹쓱싹- 깨끗하게 닦일 줄 알았던 와이퍼의 상태를 보고 놀라지 않을 수가 없었습니다. 와이퍼가 지나간 자리엔 줄이 쫙- 쫙- 생겨 제대로 닦이지 않았고, 와이퍼가 지나갈 때마다 드륵- 드륵 시끄러운 소리가 나기 시작했습니다.
비를 뚫고 무사히 목적지까지 도착한 그는 와이퍼가 걱정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와이퍼 상태를 믿을 수 없다는 듯 차에서 내려 무작정 와이퍼를 작동시켜보았지만, 제대로 닦이지 않았죠.
그렇다면 지금 이 순간! 그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지금 이 순간 그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와이퍼 교체!
와이퍼 교체는 일반적으로 6개월마다 교체해주는 것이 안전운전에 큰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와이퍼의 사용방법이나 관리방법에 따라 교체주기는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와이퍼를 사용하기 전 상태를 점검하고 와이퍼를 교체해주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