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우선 퍼스트클래스 휠&타이어 간편 크리너가 어떤 제품인지 제대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휠 따로, 타이어 따로 닦는 게 그리 복잡한 일은 아니지만, 간단한 일조차도 귀찮게 느껴지는 그런 날이 있습니다. 그럴 때 아주 요긴하게 쓸 수 있는 게 휠&타이어 간편 크리너인데요. 550ml라는 적지도 부담스럽지도 않은 적당한 용량에 분무기 형태로 편안한 그립감을 느끼며 안정적인 분사를 하실 수 있어요.
휠&타이어 간편 크리너의 특징!
1. 금속에 안전한 특수 세정성분이 배합되어 순정휠(일반 휠, 알루미늄 휠, 크롬 휠)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생분해도가 우수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세정력이 우수하고 환경 친화적입니다.
3. 보습 성분이 첨가되어 타이어의 경화 및 노화를 지연시켜줍니다.
※주의사항 : 비순정휠, 수입휠, 쌍용차 크롬휠은 반드시 휠 제조업체 또는 장착점에 문의하시고, 사용가능 여부를 확인 후 사용해주세요!
휠&타이어 간편 크리너가 어떤 물건인지 아셨다면, 이제 제대로 쓰는 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휠&타이어 간편 크리너의 효과를 여실히 느낄 수 있는 귀찮음 속에 방치된(?) 휠과 타이어를 준비합니다. 물론 쾌적하고 합법적인 세차를 위해 셀프세차장으로 가야 하겠죠?
모든 사전준비가 끝났으면 본격적으로 휠&타이어 간편 크리너를 사용해보겠습니다. 바로 분사만 하면 될 줄 아셨는데 뜻대로 안 돼서 당황하신 분들 많을 텐데요. 노즐 부위에 보시면 잠금장치가 있기 때문입니다. 노즐을 돌려 잠금해제를 해주세요.
그리고 드디어 휠과 타이어를 향하여 발사! 아니, 분사! 구석구석 꼼꼼하게 분사합니다. 그럼 땟국물이 줄줄 흐르는 게 보이실 거예요. 적당히 흘러내릴 때까지(약 3~5분) 기다려주세요. 이 타이밍에 다른 부위를 세차하시면 보다 효율적인 셀프세차가 되겠지요.
※주의사항 : 주행직후 뜨거운 휠에는 바로 사용하지 마시고, 충분히 식은 후 사용하세요!
너무 오랫동안 방치하면 마르면서 땟국물이 얼룩으로 남을 수 있으니, 마르기 전에 고압수로 씻어냅니다.
세차를 모두 마친 후에 차체뿐만 아니라 되도록이면 휠의 물기도 제거해주시면 좋아요~! 물기가 남은 상태로 주행을 하면 먼지가 쉽게 들러붙어 금방 다시 지저분해지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간단한 몇 단계만 거치면 깨~끗해진 휠과 타이어를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