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자동차 방향제로 자동차 냄새제거 이렇게 쉽습니다.

2017. 1. 31. 15:00

 

안녕하세요 불스입니다.

기분 좋은 설 연휴를 마치고 일상으로 돌아와 차에 타보니 알 수 없는 쾌쾌한 냄새가 진동하는 것 같습니다. 이동 거리가 멀어 차에서 군것질도 하고 정성 가득 담긴 음식도 싸오다 보니 차에 음식 냄새가 밴 것 같은데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수시로 환기시키기도 너무 어렵죠. 이럴 때 간편하게 차안 가득 향기를 채울 수 있는 폴라패밀리 선바이저를 소개합니다.

 

 

 

 

폴라패밀리 선바이저 방향제의 종류는 총 다섯가지 향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산뜻한 라벤더향, 싱그러운 라임모히또향, 상쾌한 아쿠아향, 향긋한 플로랄향 상큼한 레드자몽향이 있어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취향에 맞는 방향제를 선택하셨나요? 폴라패밀리 선바이저 뒷면에는 제품 사용방법이 상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제품 사용법을 한번 훑어보시면서 제품을 개봉해 보도록 합니다.

 

 

제품 포장지를 제거하면 폴라패밀리 선바이저는 본체와 에센셜 오일이 함유된 액상으로 나누어집니다.

 

 

구성품을 조립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손가락을 이용해 본체 상단부를 살짝 누르며 당겨서 열어주세요

 

 

본체를 열었다면 다음은 에센셜 오일이 담긴 액체의 은박 덮개를 벗기면 됩니다. 은박 덮개를 벗기면 얇은 막이 하나 더 있는 것을 보실 수 있는데요. 이 막은 남겨둔 채 은박 덮개만 벗겨 주시면 됩니다.

 

 

은박 덮개를 벗겼다면 열어두었던 본체에 넣어 주시면 되는데요. 에센셜 액체의 볼록 튀어나온 부분이 뒤로 가도록 한 뒤 넣으면 홈에 딱 맞게 끼워집니다. 

 

 

마지막으로 나머지 덮개를 꾸욱- 닫으면 딸깍! 닫히면서 완성이 됩니다. 폴라패밀리 선바이저 조립 방법, 너무나 간단하죠?

 

 

송풍구에 끼울 수 있었던 기존의 차량용 방향제들과 달리 폴라패밀리 선바이저는 클립형으로 이루어져 차내 햇빛가리개나 도어 포켓 등 클립을 끼울 수 있는 곳에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공간 활용이 좋은 만큼 차량 미관을 해치지 않으며 바람의 영향을 받지 않기 때문에 시동을 걸지 않아도 은은향 향을 느끼실 수 있는 방향제에요. 이번 설날에 사랑하는 가족을 만나기 위해 열심히 달려준 내 차에게 향기로운 폴라패밀리 선바이저를 선물하는 거 어떨까요?

 


 

 


 

 이렇게 쉽습니다 시리즈 바로가기

 

 세차티슈와 물 없이 세차를 이용하면 세차가 이렇게 쉽습니다

▶ 방향제와 탈취제가 하나로! 에어테라피 사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 와이퍼 교체방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 자동차왁스 바르는 법이 이렇게 쉽습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