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불스원샷 효과

불스원샷 효과와 엔진때의 상관관계?

2017. 4. 19. 07:00

불스원샷 효과의 원인은 엔진때 제거?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에 대한 모든 정보와 꿀팁을 전해드리는 '불스원 AtoZ' 시간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아직까지도 불스원샷 효과에 대해 많은 것을 궁금해합니다. 오늘은 엔진세정제 불스원샷 효과와 엔진 때의 상관관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WHY 엔진 때를 세정?

불스원샷 효과의 원인은 엔진때 제거?


불스원샷을 알고 계시다면 한 번쯤 '엔진 때' 와 '세정'에 대하여 들어보셨나요?  

먼저 '엔진 때' 란? 화석연료를 연소하는 모든 자동차에서 불완전 연소로 인해 필수불가결하게 생기는 엔진 내부의 그을음과 비슷합니다. 흡기밸브, 인젝터, 피스톤 등에 달라붙는 엔진 때는 점차 딱딱하게 굳어가며 제대로 된 연소를 하지 못해 매연이 심해지고 출력 저하와 동시에 심한 소음 등 엔진 성능을 떨어뜨립니다. 나아가 자동차 연비까지 영향을 끼칠 수 있어 주기적인 '세정'이 필요한 존재입니다.



불스원샷 효과의 원인은 엔진때 제거?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의 세정 방법은 엔진 때를 화학적 분해 후, 엔진 손상 없이 연료와 함께 연소되어 배기가스로 배출이 됩니다. 혹 자동차가 예전보다 성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 같다 느끼신다면, 내 차의 엔진 때가 쌓인 것은 아닐까 생각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꾸준함이 답이다!

불스원샷 효과의 원인은 엔진때 제거?


엔진 때는 다시 쌓이기 때문에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의 꾸준한 사용이 중요합니다. 주입 후 약 1,000 km ~ 3,000 km 주행하며 엔진 때를 세정, ~ 5,000 km는 원상태로 돌아가는 단계이기에 이 시기에 주입하셔야 지속적인 효과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내 차를 더욱 사랑하고 아끼는 마음, 엔진관리는 불스원샷과 함께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 엔진세정제 불스원샷으로 엔진관리 하기



 


지난 불스원 AtoZ 바로가기

불스원 AtoZ는 계속됩니다

불스원샷 효과의 원인은 엔진때 제거?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