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불스원은 불스원샷 제품으로 많이 알려진 기업이기도 하죠.
얼마 전 동아일보 신문에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 ㈜불스원의 진동일 사장님의 인터뷰 기사가 실렸습니다. 불스원을 바라보는 사장님의 비전을 알아볼 수 있는 인터뷰였는데요. 동아일보에 게재된 불스원 진동일 사장의 인터뷰를 살펴볼까요?
진동일 사장은 미국과 유럽에서는 운전자 스스로 자동차를 관리하는 것이 일반화되어 있는데 우리나라는 다른 나라에 비해 자동차 관리에 대한 인식이나 필요성을 덜 느끼는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러브마이카 캠페인과 함께 대형마트와 백화점 문화센터에서 '기초 차량 관리 교실'을 열어 자동차 관리의 필요성을 인지시키는 데 노력하고 있는데요.
특히 주부들의 경우 가족들의 안전과 건강에 민감하기 때문에 '주부 모니터단'을 운영하여 더욱 차량관리 중요성을 알리는 데 힘쓰고 있다고 했습니다. 불스원은 같은 맥락에서 불스원에서는 '러브마이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죠. 러브마이카 캠페인은 차를 사랑하는 만큼 나에게 돌아오는 안전이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습니다.
또한, 자동차 관리 용품을 뛰어넘어 첨단 기기로도 그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연동해 쓸 수 있는 헤드업디스플레이(HUD)가 그 대표적인 예이기도 합니다. HUD는 전투기 조종사들이 계기판에 눈을 돌리는 사이 벌어지는 아찔한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군사 목적으로 개발된 기술인데요. 오늘날에 자동차에서는 최고급 옵션으로 장착되어 나오는 첨단 기술입니다.
이렇게 자동차 용품전문업체로서 자동차 운전자에게 자동차 관리의 필요성을 인식시키고 더 나아가 첨단기기로도 시장을 확장하고 있는 불스원. 앞으로도 운전자의 안전을 먼저 생각하고 더 나은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가가고자 하는 노력이 계속될 예정이니 불스원에 대한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