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안전관리

차량공기청정기 & 밸런스시트 그 환상의 케미!

2017. 11. 3. 07:00

차량공기청정기 & 밸런스시트 그 환상의 케미!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의 편안함과 안락함은 운전자에게 좋은 운전환경을 제공하는 하나의 요소로 작용이 되곤 합니다. 장시간 운전과 미세먼지의 공격으로 피로한 운전자를 위해 편안함과 쾌적함으로 강력한 케미를 보여주고 있는 케미파트너를 소개드리고자 합니다. 불스원이 알려주는 자동차 관리 속 빛나는 케미! 불스원 케미지침서 열여덟 번째 장 시작합니다.


차량공기청정기 & 밸런스시트 그 환상의 케미!

차량공기청정기 & 밸런스시트 그 환상의 케미!


자동차가 제2의 생활공간인 운전자분들, 언제나 쾌적함과 편안함을 추구하는 운전자들에게 필요한 에어테라피 멀티액션과 밸런스시트! 이 두 케미 파트너의 만남은 자동차 운전 환경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여러분은 어떤 자동차 실내 환경에서 운전하고 계시나요? 장시간 운전 후 부쩍 탁해진 자동차 실내공기의 답답함과 점점 욱신거리는 허리와 엉덩이의 고통을 느껴본 분들이라면 오늘 케미파트너들이 꼭 필요할 것 같습니다. 이들의 매력에 한 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오늘의 케미파트너를 소개합니다.



차량공기청정기 & 밸런스시트 그 환상의 케미!


최근 계절과 상관없이 미세먼지가 기승하면서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자동차 실내도 예외가 아니겠죠? 불스원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은 H12 등급의 고효율 헤파필터로 자동차 실내의 PM2.5의 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고 음이온 분사로 마치 숲속처럼 산뜻하고 쾌적하게 만들어줍니다. 세척이 필요 없는 필터 교체방식으로 관리가 간편하고, UBS 충전 포트가 있어 보조배터리와 함께라면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이동성까지 팔색조의 매력을 지녔습니다.




차량공기청정기 & 밸런스시트 그 환상의 케미!


장거리 운전을 달려보신 분들이라면 한 번쯤 경험했을 허리 통증과 다리의 찌릿함, 이는 곧 근육 피로도가 높아졌다는 증거인데요! 차량 운전 시 발생하는 미세한 진동들이 다리와 목, 허리까지 전달되어 운전자가 쉽게 피로해지는 원인이 됩니다. 이때, 밸런스시트와 함께라면 2중 허니콤 구조 베타젤의 고밀도 고탄성 성분이 허리와 엉덩이의 압력을 분산시켜 피부와 혈관의 눌림 또는 뒤틀림 현상을 방지해주어 편안하고 쾌적하게 운전하실 수 있습니다.



차량공기청정기 & 밸런스시트 그 환상의 케미!

차량공기청정기 & 밸런스시트 그 환상의 케미!


차량용공기청정기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의 사용방법은 참 간단합니다! 손가락과 버튼 하나만 있으면 언제 어디에서나 사용 가능한데요. 제품 상단의 버튼은 전원 ON/OFF부터 강, 약의 바람세기까지 원터치 방식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필터 교체가 필요한 때에는, 에어테라피 멀티액션의 장점인 LED 지시등이 붉게 점등되면서 필터 교체 시기 알림까지 해주니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기능성방석 밸런스시트는 자동차 밖에서도,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하루의 2/3를 책상에 보내는 학생이나 회사원, 오래 앉아있기 불편한 임산부, 허리가 불편한 질환자나 운전자 모두 밸런스시트에 앉아 생활하시면 바른 골반 자세를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오랫동안 탄성이 유지되고 물 세척이 가능한 베타젤 소재로 경제적 만족까지 모두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불스원 케미지침서


▶ 자동차 냄새제거, 살라딘 훈증캔 & 에어컨필터

▶ 자동차 실내세차, 실내크리너 & 천연가죽로션

▶ 간편한 오염제거에는 타르제거제 & 버그크리너

▶ 나의 바른자세, 밸런스시트 & 밸런스온 필로우

▶ 자동차 엔진관리, 엔진오일 & 엔진코팅제

▶ 장마철 간편대비는 유막제거티슈 & 발수코팅 티슈

▶ 자동차냄새가 난다면 차량용탈취제 & 에어컨필터

▶ 워터리스세차에는 물없이 간편세차 & 세차왁스티슈

▶ 비오는날 시야확보엔 유리발수코팅 & 김서림방지

▶ 초보 안전운전에 필수템! 와이드미러 & HUD

▶ 향기케어를 위한 차량용방향제 & 차량용디퓨저

▶ 자동차 에어케어 필수! 에어컨필터 & 에어테라피

▶ 당신의 엔진관리는 불스원샷 & 불스파워

▶ 도장면 보호를 위한 자동차왁스 & 유리막코팅

▶ 손쉬운 셀프교체의 시작! 에탄올워셔액 & 자동차와이퍼

▶ 자동차 바퀴가 반짝반짝! 돋보이기 위한 휠세정 & 타이어광택

▶ 운전자의 시야확보를 위한 유막제거 & 발수코팅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