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스티커 제거하면 스티커 제거제! 스티커&타르 크리너 OX 퀴즈!

2018. 2. 23.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운전을 하다보면 예기치 않게, 혹은 주차구역을 착각하여 불법주차 스티커(불법주차 딱지)를 끊어본 적이 있으시죠?  잠깐 볼 일을 보고 나왔을 뿐인데! 자동차 유리에 떡하니 붙어 있는 노란색 주차위반 딱지! 주차위반 딱지는 쉽게 뗄 수 없을 뿐더러, 유리에 상처를 내지 않고 말끔하게 떼어내기가 여간 보통일이 아닙니다. 끈적끈적한 스티커를 쉽고, 말끔하게 제거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스티커&타르 크리너! 오늘은 불스원과 함께 스티커를 말끔하게 제거하는 스티커&타르 크리너 퀴즈를 풀어보며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해요!



첫번째 문제!

스티커&타르 크리너는 오로지 스티커(주차위반 딱지)만 제거할 수 있다?!


정답은 'X'

스티커&타르 크리너는 접착성이 강한 주차위반 스티커 제거는 물론, 자체에 묻은 타르, 핏치 등과 같은 도로오염물 및 범퍼 스티커, 송진 자국, 벌레 자국 등을 제거할 수 있는 자동차용 복합 세정제입니다. 



두번째 문제!

스티커&타르 크리너는 자동차의 어떤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정답은 'X' 

스티커&타르 크리너의 주성분은 석유정제물과 천연리모넨이므로 이에 약한 내장재, 썬팅필름, 헤드라이트 등 플라스틱류 혹은 고무류에는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스티커&타르 크리너는 제품 상단에 주걱날이 부착되어 있는데요. 주걱날을 도장면에 사용할 경우 흠집이 발생할 수 있어, 제품을 이용하여 제거 후 부드러운 천이나 융으로 살살 닦아내는 것이 좋습니다.




세번째 문제!

스티커를 쉽게 제거하고 싶다면, 제품 흡수가 용이한 종이층을 만들어주는 것이 좋다?!

정답은 'O'

코팅면이 있는 스티커의 경우, 코팅층을 벗겨내어 제품을 스며들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반 스티커의 경우에는 손으로 뜯어 종이층이 나온 상태에서 제품을 뿌려주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스티커&타르 크리너를 충분히 뿌려 스티커가 젖을 수 있도록 해야 쉽고 빠르게 스티커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스티커&타르 크리너는 사용하기 전 충분히 흔든 뒤, 사용부위에 적당량 뿌려주면 되는데요. 접착성이 강한 스티커가 유리면에 붙어 있을 경우, 제품을 뿌린 뒤, 상단에 부착되어 있는 주걱날로 긁어주면 됩니다. 스티커를 제거 한 뒤에는 깨끗한 천으로 문질러 닦기만 하면 스티커 제거 끝! 스티커 제거 후 남아 있는 끈끈한 자국도 쉽게 제거할 수 있답니다.



▶스티커&타르 크리너 사용법 바로가기 (클릭)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