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셀프세차용품 선택, 크리스탈 3종세트의 케미와 함께!

2018. 2. 27.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한파도 그치고 날씨가 따뜻해지면서 점점 봄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올해 유독 혹독한 겨울을 보낸 자동차를 위해 겨우내 관리하지 못해 더러워진 자동차를 깨끗하게 세차를 해주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은데요. 세차를 앞두고 셀프세차용품 선택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께 추천해 드리고 싶은 오늘의 케미파트너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이들과 함께라면 셀프세차는 누워서 떡 먹기라고 하는데, 함께 만나볼까요? 


크리스탈 카샴푸, 크리스탈 클렌저, 크리스탈 코트까지! 세차계의 빛나는 크리스탈라인이 총출동했습니다.

자동세차가 성에 차지 않거나 셀프세차장에서 공동 폼건 사용 후, 기스가 늘어난 경험을 하신 적 있으신가요? 셀프세차를 시작하기 전, 어떤 제품을 골라야 하나 늘 자동차 세차용품 코너에서 고민에 빠진 적이 있으신다면 오늘의 케미파트너들을 주목해주세요! 이젠 셀프세차에 탁월한 크리스탈 3총사가 간편한 사용과 깨끗함을 넘어 반짝반짝한 본래의 자동차 모습을 찾아가는 길을 안내해드릴 것입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3총사는 코팅된 자동차의 셀프세차를 위한 전용제품입니다. 강력한 세정력으로 상처없이 얼룩제거는 기본! 코팅의 정착성을 높여주어 코팅 본래의 효과를 극대화 시켜 세차 이후 자동차 관리 또한 수월하게 만들어줍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카샴푸는 뿌리면 거품이 바로 나오는 간편한 포밍 카샴푸로 코팅면에 상처내지 않고 흙탕물, 빗자국 등 얼룩 등으로 거품이 침투해 오염물을 빠르고 깔끔하게 제거합니다. 자동차 도장면에 친화적인 중성타입으로 자동차 도장면 손상의 걱정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클렌저는 거품 세차로 미처 제거하지 못한 워터스팟, 심한 물때, 벌레자국, 열화된 왁스 등을 제거해 자동차를 한층 더 매끈하게 만들어줍니다. 이후 진행할 셀프유리막코팅을 위한 빼놓을 수 없는 단계중 하나입니다.

불스원 크리스탈코트는 지속적으로 사용할수록 더욱 깊고 진한 광택효과를 바로 경험하실 수 있어, 

셀프유리막코팅이라는 셀프세차계의 새 지평을 열었습니다. 크리스탈코트의 코팅막은 내구성은 물론 재오염 또한 방지하는 발수효과까지 뛰어나니 놓칠 수가 없는 자동차 세차용품입니다.



셀프세차의 서막을 여는 카샴푸 사용법은 간단합니다. 세차장을 향해 달려온 자동차를 식힌 후 고압수로 충분히 뿌려줍니다. 불스원 크리스탈 카샴푸를 도장면을 향해 골고루 뿌려줍니다. 뿌리면 바로 거품이 나오는 타입이라 세차용 스펀지를 이용해 뿌려진 거품을 도장면에 골고루 문질러 묵은 때를 닦아주면 셀프세차 1단계 끝! 거품 세차가 끝나면 물을 이용해 거품을 완전히 제거해주시길 바랍니다. 내용물이 마른 후 얼룩의 원인이 될 수도 있습니다.




크리스탈 카샴푸로 구석구석 닦은 후에도 남아있는 얼룩까지 지워야 더욱 깨끗하게 세차할 수 있겠죠?

불스원 크리스탈 클렌저를 충분히 흔든 다음 깨끗한 천이나 스펀지에 소량을 묻힙니다. 아직 지워지지 않은 물때나 얼룩 등을 가볍게 문질러 잘 닦아줍니다. 워터스팟, 심한 물때, 물얼룩, 타르, 벌레자국 등등을 제거할 수 있어 꼼꼼하게 작업한다면 새 차처럼 깨끗한 도장면을 되살릴 수 있습니다.




셀프유리막코팅의 에이스, 크리스탈코트 사용법은 참 간단합니다. 불스원 크리스탈코트를 충분히 흔들어준 후 도장면을 향해 분사해줍니다. 부드럽고 마른 천으로 닦으면 완성! 큰 힘 들이지 않고 손쉽게 사용가능한 크리스탈코트는 사용할수록 층층이 누적 코팅막이 쌓여 자동차 관리하기 수월해집니다. 어느 하나 빼놓을 수 없는 크리스탈 3종의 케미, 여러분이 경험할 차례입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