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차량용디퓨저 자동차방향제가 필요한순간!

2018. 5. 11.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나만의 개성을 뽐낼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인 자동차! 자동차용품에 욕심이 생기면서 이것저것 꾸미고 싶어지는데요. 많은 분들이 제일 처음 선택하는 것이 자동차방향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향기는 그사람의 또다른 개성을 나타내주기도 하고, 같은 공간도 새로운 분위기로 바꿔주는 매력을 가지고 있으니까요! 

오늘 불스원과 함께 자동차방향제, 차량용디퓨저가 필요한 순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성으로 똘똘 뭉친 A씨는 평소에 주변 지인들에게 개성있다! 참 너다워! 라는 말을 자주 듣곤 합니다. A씨만의 개성있는 스타일과 매력으로 사람들을 사로잡고 했는데요. 그에게 한가지 비밀이 있습니다. 

몇년 전, 지인에게 중고자동차를 받아 운전을 시작면서 내 차라는 생각보다는 운전 익숙할 때까지만 타자! 라는 마음때문인지 전혀 관리되지 못한 자동차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개성있는 그와 관리되지 않은 중고자동차는 잘못된 만남 같았습니다. 그만큼 자동차관리에 대해서 관심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올해 큰 맘먹고 새차를 구입한 A씨! 중고자동차만 운전하던 그에게 새차 구입은 밤잠도 못 이룰만큼 설레고 평온한 일상에 활력을 주는 사건 중 하나였습니다! 입이 귀에 걸릴만큼 새차 구입에 신이난 A씨는 새차를 이리 보아도! 저리 보아도! 너무나 이쁘고 모든 것이 완벽한 자신을 나타내주는 운명적인 자동차라 생각했습니다.




운전대만 잡으면 흥얼흥얼 콧노래는 기본! 전국 방방 곳곳 돌아다닐 생각에 흥겨워하던 그에게 완벽한 자동차관리로 소문난 친구가 한마디 합니다! " 외관만큼 중요한게 자동차 실내 인테리어야! 개성있는 너답지 않게 자동차는 밋밋하구만~! 빠진게 있네 있어~" 라며 핀잔을 주는데요.

마치 A씨만을 위해 태어나, 운명같은 자동차에게 이게 무슨 소리일까요?!

 



비닐도 제대로 뜯지않고 다른 자동차와 똑같은 밋밋한 자동차 실내! 새 차를 뽑은지 얼마 안돼 아직 빠지지도 않은 새 차 냄새까지.. 자동차관리에 무심했던 A씨에게 자동차 실내는 미지의 영역이었습니다. 개성 있는 그를 위한 친구의 한마디! 과연 그에게 부족한 것은 무엇일까요?




지↗금→이↘순간!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은은한 향기로 똑같은 자동차도 새롭게 변신 시켜주는!

"불스원 그라스 디퓨저"



산뜻하고 고급스러운 플로럴 향취의 자스민&베르가못! 상큼한 향기의 자몽&오렌지! 중후하면서 달달한 우디&라즈베리까지 은은한 향기의 차량용디퓨져로 밋밋한 자동차 실내도 향기 하나로 새로운 공간으로 재탄생시켜줍니다. 새차 구입 시, 제일 먼저 손이 가는 자동차방향제! 불스원 그라스디퓨저와 함께 자동차의 향기로움을 가득 채워보시면 어떨까요?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