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꽃냄새, 비냄새, 나무냄새, 물냄새 등등 우린 자연 속 다양한 향기를 맡으면 기분이 좋아지곤 합니다. 그래서인지 우리가 생활하는 자동차 공간에도 기분 좋아지는 향기로 가득 채우는 분들이 많은데요. 요즘은 자동차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하기 딱! 좋은 이 제품이 인기만점이라고 합니다. 오늘은 여러분께 자동차인테리어계 트렌디한 잇★!아이템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트렌디한 자동차인테리어 소품으로 제격인 아이템이 불스원에도 드디어 출시되었습니다!
불스원 자동차방향제의 장점을 모으고 모아 태어난 불스원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 프랑스산 에션셜 고농축 오일이 함유되어, 미니미한 크기에도 더욱 부드럽고 고급스럽게 은은한 향을 연출합니다. 일반적으로 대쉬보드 위나 컵홀더에 놓는 차량용 디퓨저가 아닌, 통풍구에 꽂아 사용하는 클립형 디퓨저로 자동차 내부 인테리어와도 조화롭게 어울립니다.
차량용디퓨저 불스원 그라스 통퐁구 디퓨저는 여러분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불스원 방향제들 중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향 4종을 모아 베스트 컬렉션으로 태어났습니다. 블랙베리&체리, 쿨아쿠아, 퓨어코튼, 자몽&피오니 총 4가지의 향이 여러분의 자동차 실내 공간을 새로운 분위기로 바꾸어 줄 것입니다. 완전 취향 저격!
먼저 고농축 오일이 들어있는 유리용기와 우드스틱을 준비합니다.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의 외캡을 열고 상단 위 원형 뚜껑을 제거해줍니다. 여기서 주의★! 속캡까지 제거하면 안됩니다! 나중에 우드스틱과 만나게 해줘야 하니까요.
외캡을 다시 닫은 후, 우드스틱을 속캡 중앙을 향해 꽂아줍니다. 다소 뻑뻑할 수 있으니 살짝 힘을 주고 꽂아주세요.
우드스틱이 유리용기 바닥면까지 닿게 눌러주면 쏙!하고 들어갑니다! 이때 우드스틱은 바닥면까지 닿아야 가장 좋은 발향 효과를 낼 수 있어 잘 닿았는지 한 번 더 체크해주세요!
유리용기 뒷편의 클립을 자동차의 에어컨·히터 통풍구의 원하는 위치에 끼워 고정시킵니다. 이때, 혹시 내용물의 흐름을 방지하기 위해 최대 기울기는 45도! 기울어지지 않도록 고정시켜주시길 바랍니다. 깔끔한 대쉬보드와 자동차 내부 인테리어에도 방해받지 않고 은은한 향기를 자동차 가득 채울 일만 남았습니다!
불스원 그라스 통풍구 디퓨저는 차량용 디퓨저 뿐만 아니라 우리 생활 곳곳에서도 활용 가능한 사실! 알고 계신가요? 미니미한 디퓨저와 은은한 향으로 사무실이나 서재 등등 다양한 곳에서 향기롭게 사용 가능합니다. 통풍구에 꽂는 클립이 분리가 되니, 책상 위 미니화분이나 귀여운 피규어와 함께 놓아보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