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을 함께한 오랜 친구와의 모험 같은 여행! 꿈에서만 접할 수 있는 이야기일까요? 여기, 학창 시절을 함께하고 각자의 군입대와 제대를 기다려주었던 ‘인생 친구’들이 몽골랠리 참가를 위해 인천공항에 모였습니다!
꿈 같은 이야기를 현실로 만든 당찬 세 명의 청년, 불스원 후원팀 ‘아미고’의 몽골랠리 출국기를 담아왔습니다.
본격적인 이야기를 시작하기 전에, 아미고 팀이 직접 전하는 몽골랠리 출국 전 비하인드 스토리를 영상으로 먼저 감상해 보시죠!
2018 몽골랠리 첫 번째 영상 - AM I Going Crazy? 아미고 팀의 도전이 시작된다!
아미고가 드디어 공항에 떴다!
몽골랠리 출국을 앞두고 며칠 밤잠을 설쳤다는 3인의 청년들! 출국을 위한 짐을 잔뜩 실은 캐리어 카트를 끌고 인천공항에 등장하였습니다. 오늘을 얼마나 기다려왔는지, 잔뜩 상기된 표정이 대변해 주고 있는 것 같습니다!
인천공항 카페 한 켠에 앉아 아미고 팀원들과 깜짝 인터뷰를 진행하였습니다. 설렘 반, 긴장 반일 것 같은 그들에게 몽골랠리 출발을 앞둔 솔직한 심경을 물었습니다.
범희 “선정 발표가 난 이후부터 지금까지 쭈~욱 꿈을 꾸고 있는 것 같아요. 뭔가 현실감이 없달까?! 아직도 어안이 벙벙해요. 그래도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기쁩니다!!”
대학 “빠뜨린 물품은 없는지, 일주일 내내 확인하고 또 확인했어요. 열심히 준비했는데, 현지에 도착해서야 놓친 걸 알아 차리면 당황스럽고 아쉬울 테니까요.”
불스원의 후원이 몽골랠리에 도움이 될 것 같나요?
범희 “불스원에서 후원해주신 물품과 멘토링, 교육까지. 모든 부분이 저희의 몽골랠리 레이스에 아주 큰 도움이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45일간의 대장정 동안 변수가 많을 텐데 이에 철저하게 대비를 할 수 있도록 신경을 써 주셔서 두려움 보다는 설렘이 큰 것 같아요.”
대학 “맞아요! 저희끼리 차량 정비 지식을 습득하거나 현지 상황을 파악하려 했다면 어려운 순간이 많았을 것 같아요. 아마 떠나는 것 자체가 불가능했을 지도 모르죠. (웃음) 후원 물품도 레이스에 너무 유용하게 쓰일 것 같아요.”
민석 “그리고 같이 떠나는 팀원들이 내심 못미더운 부분도 있었는데 (단체로 웃음) 불스원의 후원 덕분에 든든한 친구를 얻어 가는 것 같아요. 다시 한 번 감사 드립니다!”
몽골랠리 출발을 앞둔 포부와 아미고 팀을 지켜 보고 있을 분들에게 인사를 전해 주세요!
범희 “간절히 바라면 이뤄진다는 말이 있잖아요? 저희의 그 간절함이 통한 것 같아요. 진심으로 몽골랠리 참가를 꿈꿔왔고, 철저히 사전에 준비한 만큼! 몽골랠리도 무사히 마치고 잘 돌아오겠습니다.”
대학 “넓은 대지를 달려보는 게 저의 오랜 로망이었어요. 뻥! 뚫린 유라시아 대륙 한 가운데. 드넓은 사막을 시원~하게 달리고 오겠습니다. 저희가 들려 드릴 몽골랠리 에피소드도 많이 기대해 주세요!”
민석 “독서실을 드나들던 중고등학생 시절부터 셋이서 ‘우리끼리 해외여행 한 번 꼭 가보자.’라고 꿈 꿔 왔었어요. 그 꿈에 불스원이 날개를 달아 주었습니다. 45일이라는 긴 여정 동안 열심히 도전하고, 극복하고, 부딪혀서 무사히 완주하고 오겠습니다.”
범희 “청춘스럽게, 아미고스럽게 몽골랠리 잘 달리고 오겠습니다!"
첫 만남부터 몽골랠리 출국 날까지. 시종일관 유쾌했던 세 청년의 몽골랠리는 어떤 모습일까요? 아직은 설렘에 부풀어 해맑기만 한 세 청년들을 ‘불모지’ 유라시아 대륙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어질 이야기에서 아미고 팀의 몽골랠리 현지 소식을 기대해 주세요!
+ + +
생애 단 한 번일지도 모르는 가슴 벅찬 모험!
혹시 아미고팀의 영상을 보고 함께 떠나고 싶은 친구가 떠오르진 않나요?
가슴 뜨거운 모험을 함께 싶은 친구와 이 영상을 공유하고 2018 몽골랠리에 도전을 시작한
아미고팀의 무사완주를 기원하며 응원 댓글도 남겨주세요.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