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ROOM

크리스탈 코트는 세차 마무리 필수품! - 9월 불스원 추천제품

2018. 9. 28. 07:3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화창한 날씨가 계속되는 요즘. 드라이브 겸 나들이 떠나는 경우가 많으시죠? 하지만 만약 시간이 부족해서 자동세차를 했다면 잊지 않고 해야 하는 작업이 있습니다. 바로 셀프유리막 코팅제 크리스탈 코트로 말이죠! 9월 인기제품으로도 크리스탈 코트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이번 달 9월 인기 제품을 순서대로 살펴볼까요?

 

 

 

먼저 5위는 불스파워입니다. 불스파워는 초기시동 시 발생하는 부품간의 마찰을 줄이고 마모를 방지하여 엔진을 보호하는 엔진 코팅제입니다. 엔진에 보호막을 형성하는 것은 물론 엔진오일의 윤활성을 좋게 만들어 엔진을 보호하고 엔진 수명을 연장시켜 주는 역할을 합니다. 엔진오일 교체 시기가 되었다면 오일 교체할 때 엔진코팅제도 함께 주입하는 것 어떨까요?

 

9월 불스파워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 엔진관리, 엔진오일 & 엔진코팅제 그 환상의 케미

 


 

4위는 크리스탈 휠크리너입니다. 세차를 하면 더러워진 차가 점차 깨끗해지는 모습에 뿌듯함과 쾌감을 동시에 느끼곤 할 텐데요. 이 크리스탈 휠크리너를 사용하면 그 쾌감이 배가 될 것입니다. 더러워진 휠에 크리스탈 휠크리너를 뿌려주면 시간이 지나면서 철분과 반응하여 색상이 변화하는 것을 눈으로 직접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주말에는 셀프세차장에서 크리스탈 휠크리너로 휠 청소 해보는 것 어떨까요?

 

9월 크리스탈 휠크리너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휠 세정 & 타이어 광택 그 환상의 케미! - 불스원 케미 지침서

 

  

물 때는 자동차 유리 뿐만 아니라 집안 화장실 거울에도 자주 끼는 것을 보셨을 텐데요. 집 안에서도 이지그립 유막제거를 통해 유막을 제거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신가요? 아무리 닦아도 깨끗해지지 않는 거울, 이제 이지그립 유막제거를 통해 깨끗하게 닦아 보시는 것 어떨까요? 이제 자동차용품이라고 해서 차 안에서만 사용한다는 고정관념을 버려야될 것 같습니다. 이번 달에는 이지그립 유막제거가 3위를 차지했습니다.  


9월 이지그립 유막제거 포스팅 바로가기

자동차 유막제거제 사용법, 당황하지말고 셀프로 스피드하게!

 

 

2위는 불스원 차량용악세사리입니다. 비좁은 차 안에서 오랜 시간 있어야 하는 경우에는 조금 더 편리하고 유용한 아이템이 필요할 텐데요. 불스원에서 최근 차 안에서 더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차량용악세사리가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입니다. 음료를 차 안에 들고 탔을 때 수납공간이 부족해서 불편하셨다면 바로 트윈 무빙 텀블러 컵홀더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차 안에서도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차량용 악세사리를 확인해 보세요!

 

9월 차량용악세사리 포스팅 바로가기

차량용악세사리 이렇게 유용해도 되나요?

 

  

 

9월 가장 인기 있었던 제품 1위는 크리스탈 코트가 차지했습니다. 크리스탈 코트는 셀프유리막 코팅제로 간단한 사용법과 뛰어난 유리막코팅 효과로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인데요. 역시나 9월에도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습니다. 크리스탈 코트는 반짝반짝 광택감 있는 도장면을 만들어 주는 것은 물론 표면을 매끄럽게 만들어 재오염을 방지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가을 나들이 떠나기 전에 세차했다면 크리스탈 코트로 마무리하는 것은 어떨까요?

 

9월 크리스탈 코트 포스팅 바로가기

크리스탈코트만 있으면 셀프유리막코팅 가능!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