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외장관리

자동차흠집제거, 단계별로 지워야 완벽해결!

2018. 11. 5.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자동차에 스크래치나 흠집 하나 없이 깨끗하게 타고 싶지만, 마음먹은 만큼 참 쉽지 않죠? 자동차 흠집이라도 생기면 가슴이 철렁! 이걸 어떻게 하나 머릿속이 하얘지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요. 자동차 흠집 제거 때문에 멘붕이 오신 여러분께 단계별로 완벽하게 자동차 흠집 제거할 수 있는 비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를 한 번이라도 운전한 사람이라면 누구나 경험해본 일이 아닐까요? 주차장 벽과 쓸데없이 밀당하는 형편없는 내 주차실력, 언제 당했는지도 모르는 주차장 문콕, 크고 작은 자동차 사고들까지 자동차 흠집은 언제 어디서든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매일매일 자동차를 살피고 관리하지 않는 이상, 세차할 때나 운전 중 무언가에 박은 듯한 느낌이 들었을 때 자동차 흠집을 발견하게 됩니다. 아끼고 아끼던 자동차에 스크래치라니.. 이럴 때 여러분은 어떻게 자동차 흠집을 제거하시나요?



커다란 자동차 흠집을 원상복구 시키기 위해 공업사를 찾게 되면, 자동차 도색이라는 이름으로 비싼 가격에 시공되곤 하는데요. 나날이 올라가는 기름값에 수리비까지 점점 내 지갑은 얇아져 가고, 그대로 방치하자니 녹이 슬지 않을까 도장면 손상이 더 심해지지 않을까 무섭기도 합니다.




걱정 마세요! 자동차 흠집이 생길 때 마다 공업사를 찾을 필요 없이 여러분 손으로 손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워셔액 넣는 법만큼 자동차 흠집 제거, 생각보다 쉽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3 STEP 컴파운드 키트와 부드러운 천 2가지만 준비해주세요!








자동차 흠집을 제거하기에 앞서, 컴파운드의 핵심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자동차 흠집은 크기와 정도에 따라 단계별로 사용해야 합니다. 연마제 성분이 든 컴파운드는 자동차 도장면을 갈아 자동차 흠집을 없애기 때문에 혹여 작은 흠집에 연마제 입자 크기가 큰 컴파운드를 사용할 경우, 기존의 흠집보다 도장면의 코팅, 광택이 과하게 벗겨질 수 있습니다! 




3 STEP 컴파운드는 크게 굵은 흠집, 미세 흠집용으로 나눠집니다. 여기에 더불어 광택복원용까지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페인트 자국이나 녹까지 제거 가능한 STEP 1 굵은 흠집용, 자동차 잔기스나 스월마크 제거가 수월한 STEP 2 미세 흠집용, 사라진 광택을 찾아주는 STEP 3 광택복원용까지 어느 하나 놓을 수 없는 완벽한 구성입니다.




일반적으로 컴파운드를 자동차 흠집 크기별로 구매할 경우, 자주 사용하지도 않는데 자동차 트렁크 자리만 차지하고 경제적으로 아쉬운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3 STEP 컴파운드 키트는 글로브박스에 넣어도 될 만큼 소용량의 미니사이즈로 어디서든 자동차 흠집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흠집으로 스크래치 난 운전자의 마음을 싹! 없애줄 3 STEP 컴파운드. 이제 자동차 흠집에 두려워하지 말고 깨끗하게 깔끔하게 셀프 자동차관리 하시길 바랍니다!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