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VE MY CAR/향기관리

차량 전용 데오드란트! 자동차 냄새제거엔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2019. 3. 28. 07:00


안녕하세요. 불스원입니다.

날씨가 따뜻해지며 자동차 실내와 외부를 깨끗하게 세차하는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아무리 깔끔하게 관리한다고 해도 사라지지 않는 자동차 냄새 때문에 골머리를 앓고 계신 운전자분들이라면 주목해주세요. 창문을 내려 환기를 시키는 것만으로도 쉽게 해결되지 않는 자동차 냄새! 오늘은 악취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을 소개해드립니다. 



자동차 악취를 싹! 차량용 데오드란트


다양한 제품에 관한 유해 성분 논란은 뉴스에서도 쉽게 접할 수 있는데요. 우리 삶과 밀접한 관련이 있는 차량인 만큼, 차량 실내에서 사용하는 탈취제 하나도 사용되는 성분을 꼼꼼하게 따져봐야 합니다.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은 야자숯 활성탄을 주원료로 사용하여, 유해 논란 성분 5종(CMIT, MIT, 메탄올, 폼알데하이드, 프탈레이트)이 첨가되지 않아 성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불스원만의 특허기술로 코팅시킨 야자활성탄이 악취가스를 빨아들여 근본적으로 분해하고 제거하는데요. 차량 내 담배 냄새나 새 차 냄새, 음식이나 발냄새 등 다양한 악취가 고민이신 분들, 냄새를 일시적으로 덮거나 향으로 가리는 것이 아니라 확실하게 제거하길 원하시는 분, 오랫동안 지속되는 탈취제를 원하시는 분 등에게 추천합니다.



캡슐 모양의 탈취제, 강력한 효과!


자동차 도어 포켓에 쏙 들어가는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은, 캡슐 형태의 디자인으로 깔끔하고 간편하게 비치할 수 있습니다. 담배 냄새 제거용(아쿠아 향)의 경우 담배 냄새의 원인이 되는 악취 가스(아세트알데하이드)를 99.5% 탈취하고, 새 차 냄새 제거용(라벤더 향)은 새 차에서 나는 냄새뿐만 아니라 새 집, 새 가구 냄새(톨루엔, 폼알데하이드) 제거에 탁월하죠. 그렇다면 생활악취 제거용(레몬향)은 어떨까요? 차량 실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생활악취뿐만 아니라 화장실, 신발장 등의 가정 내 공간과 사무공간에서도 사용할 수 있으며 암모니아, 황화수소의 악취 가스를 95% 탈취합니다.


이렇듯 살라딘 강력탈취캡슐은 차량뿐만 아니라 생활 공간에서도 광범위하게 사용 가능한데요. 공간의 크기가 작을수록 빠르고 강력한 효과를 느낄 수 있습니다. 고민되는 악취는 용도별로 확실하게 제거하고, 기분 좋은 향으로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는 살라딘 강력탈취 캡슐!



살라딘 강력탈취캡슐 사용방법


방향제로 함께 사용하고 싶다면 동봉된 멤브레인의 필름을 벗긴 후, 필름이 제거 된 면이 클립 위쪽을 향하도록 끼워 넣어줍니다. 클립을 왼쪽 캡슐 홈에 끝까지 끼워 체결해주세요. 그 다음 비닐 포장을 뜯어 야자숯 파우치를 꺼낸 후 캡슐에 넣고 닫습니다. 포켓 두께에 따라 동봉된 테이프를 클립 안쪽에 부착해 사용하여 차량 포켓에 끼우거나 넣어서 사용합니다.






차량 실내, 가정, 화장실, 사무공간 등 악취 제거가 필요한 공간에 놓아두기만 하면 탈취 끝! 살라딘 강력탈취캡슐로 쉽게 해결되지 않는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하세요. 



관련글